병x들.
빈대잡자고초가삼간태운병X.

수개월전의일로기억된다.문민정부라고칭하던김영삼이했던얘기다.김영삼왈,“내가하나회척결안했으면DJ·盧대통령안됐을것”이라고주둥이를놀린적있었다.이자가IMF사태의원흉뿐만아니라오늘날대한민국을빨/갱/이천국으로만든장본인이기도하다.

이병신이하나회전격척결배경에대해“하나회를척결하기전에는우리나라민주주의가안된다고생각했다”며“하지만그말을미리하면하나회사람들이그냥있지않고쿠데타를했을것”이라고설명했다는것이다.한마디로“빈대잡자고초가삼간태운병X”이아니고무엇인가.그때하나회를척결하지않았다면,오늘날같이累卵(누란)의위기는없었을것이다.하나회가무서워김대중이나노무현이빨/갱/이짓을마음놓고하지는못했을것이다.그런데도이늙은병신이그걸자랑이라고아가리벌리고있다.

아가리닥쳐야할병X.

이영감탱이가미쳤거나염라대왕전에갈날이며칠남지않았거나이다.이병신이현정부를독재정권으로규정하면서국민들에게행동을촉구했단다.아가리벌리길"독재자에게고개숙이고아부하지말자.이땅에독재가다시살아나고있고,빈부격차가사상최악으로심해졌다"면서"우리모두행동하는양심이돼자유·서민경제·남북관계를지키는데모두들고일어나야한다"고했단다.이놈이망령이아니고야어찌이런아가리를놀릴수있단말인가.

쿠데타라는게꼭군바리가일으키라는법이있는가?쿠데타의정의가군바리가무력이나불법으로정권을빼앗아야만쿠데타인가이거다.김대중이는지금쿠데타를선동하고있는것이다.빈대잡자고초가삼간태운병X은하나회만없으면쿠데타가안일어날줄알았겠지만,쿠데타란염라대왕전갈날이며칠남지않은병신도선동하고일으킬수있다는것을김대중이보여주고있는것이다.그러나어쨌든김대중이는아가리닥쳐야할것이다.성공한쿠데타는혁명이지만,그렇지못한쿠데타는삼족을멸할죄악이다.

진짜병X.

위의두병신은그렇다치고,여기진짜병신도상병신이있다.자신에게독재자라고아가리놀리는놈을그냥방치하는병신이진짜병신상병신이아니고무엇인가.도대체김대중에게독재자라고소릴들어도아무대꾸도못할무슨약점이라도지니고있단말인가?골골거리는김대중건드렸다가‘송장치고살인“낼수는없지만,그놈의아가리를못놀리게한방쥐어박기라도해야하는거아닌가?정치를못하면억울한소리나듣지말아야할텐데,뭣하나제대로하는거없다면국가전복을꾀하는빨/갱/이거두의주둥이단속이라도하여국민들로하여금불안감이라도불식시켜주어야하는거아닌가.아니면진짜독재자가되고싶어?어휴~!속터져!이런병신들이대한민국을저희들거시기꼴리는대로주물렀으니….아!이나라의병신지도자들때문에정말환장하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