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이야기.
우와!강제에의해블로그에접근할수없다는사실이얼마나답답한것인지이번에절실히느끼고알았습니다.혹시저만그랬는지모르겠지만,이번북괴아이들의천인공노할사이버夜襲(야습)때문에온나라가미궁을헤매는꼴이되었습니다.특히다른건몰라도조선블로그접근불가는벗님들의근황을몰라정말답답했습니다.천행인지다행인지좀전부터소통이되는관계로급히한‘썰’올리러나왔습니다.나오자마자무거운‘썰’을올리기는그렇고,가벼운것한자락올리겠습니다.

재미난기사를보았습니다.그기사의일부를轉載(전재)합니다.“박연차회장,호텔식사때230만원짜리양주주문정관계금품로비혐의등으로구속기소된박연차전태광실업회장(사진)이230만원짜리양주를스스럼없이마신것으로드러나그의통큰씀씀이가다시한번확인됐다.서울중구소공동롯데호텔M식당지배인안모씨는9일박전회장으로부터불법정치자금을받은혐의로구속기소된민주당이광재의원1심공판에증인으로나와“2006년4월박전회장이저녁식사자리에서230여만원상당의로열살루트38년산을시켜마셨다”고밝혔다.‘운명의돌(StoneofDestiny)’이란애칭을가진이술은국내최고급호텔등에서한정판매되고있다.안씨는“2002년부터이식당에서근무해왔지만로열살루트38년산을주문한사람은박전회장이처음”이라고말했다.박전회장은당시이술을비롯해25만원상당의전복스테이크와8만원짜리안심스테이크를시키는등한끼식사값으로280만원을썼다.(하략)

누구에게나취미는있기마련입니다.저는한때양주사모으는취미가있었습니다.정말다양한양주들을사모았습니다.진열장이한두개로안되어창고에집어넣기도,물론마시지도않을술은왜사들이느냐고마누라로부터박해도많이받았습니다.그럴때마다제변명은은퇴후벗들과음미해가며마실것이니걱정말라고했었지요.

그런데어떤것은10년이상이되니3분의1은휘발되는것도있더군요.아낀것인데휘발이되니당혹스럽더군요.그런가운데위암이걸려수술을하고술을마실수없게되었습니다.그리고재작년이던가?아들녀석친구가모처에주류백화점을개업했다며필요하다기에대부분주니,그대가로근천만원가량을주더군요.그것들을넘기고남은술들이아직도몇병은진열장에남아있습니다.

요놈들은미니쳐입니다.

홈빠를만들기도했고,,,초겨울따끈따끈하게정종도마시고….

한때는또포도주를열심히즐겼습니다.

사실오늘‘썰’의핵심은저의양주자랑이아닙니다.위의기사중“2006년4월박전회장이저녁식사자리에서230여만원상당의로열살루트38년산을시켜마셨다”고밝혔다.‘운명의돌(StoneofDestiny)’이란애칭을가진이술은국내최고급호텔등에서한정판매되고있다.라는데있습니다.

바로이술입니다.(사진이잘안나왔음)

킹죠지5세라고죠니워카블루라벨입니다.위의것과가격이같습니다.

두종류를함께담아보았습니다.그런데신문에난것처럼과연230만원일까요?원래이것들이면세점에선$399.-인가합니다.뭐,요즘환율관계를고려해도7-80만원내외일것입니다.그런걸230만원이상씩받아먹는호텔은아무문제가없습니까?폭리를취해도왠만큼취해야죠.폭리취한호텔은아무렇지않고,그런것까지박연차씨가부도덕한쪽으로매도당해서야되겠습니까.저야취미끝에모은것이지만,저런기사를보면언론도문제가정말많습니다.

38년산로얄살루트나킹죠지5세만큼은안되도이놈들도꽤값이나갑니다.

뿐만아니라이놈들도명주반열에올라가는것들이랍니다.

일동!차렷!!!명주들만모아서기념촬영을했습니다.

그러나정작저는요즘그어떤술보다……

오미자액기스에막걸리를타마십니다.그맛이아주기막힙니다.끝내줍니다.잠자리들기전

딱한잔마시고잡니다.

색깔도아주그냥죽여줍니다.오늘저녁이벌써기대됩니다.

저위의술들은언젠가우리벗님네들과정담을나누며마실날이있겠지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