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남을 보면 박근혜가 보인다.
드디어현대사에있어전무후무한일이북한에서벌어지고있다.3대세습이라는도저히믿기지않는奇想天外한일이벌어지고있다.더구나무슨봉건왕조나입헌군주제가아닌공산국가에서그것도3대를잇다니,얼마나驚天動地하고啞然失色할노릇인가말이다.1948년9월9일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라는,소위북한괴뢰정권이수립된지61주년이래로,어버이수령을아버지하나님이상으로끔찍이도모시고따르는인민들의의식구조또한위에피력한것이상으로아연실색하기는마찬가지다.그들이韓민족이라고는하나우리와는DNA구조가판이하게다른모양이다.저토록억눌리고개돼지가누리는만큼의자유도없이살아도애오라지‘어버이수령과장군님’밖에모르는그들의뇌구조가우리와는절대불일치하는모양이다.그기에더하여또다시3대지도자님을모시겠다니도저히筆舌形容不可요一口難說이다.

그런데3대세습을하건말건우리와는불심상관이나눈여겨볼것은嫡長子김정남을내치고차남도아닌3남을다음지도자로세습하겠다는게예사롭지않다.보통의여염집에도장자로가문을잇게하는것은상식인것이다.하물며현대판封建王朝에서장자를국외로몰아내고일설에의하면제거(타살)작업까지시도했다는것이다.

사실북괴의적장자김정남이우리에게노출되었던것은김대중정권때이다.자유분방하게해외를쏘다니고심지어는여권을위조하여일본에잠입(?)했다가체포되면서그의신분이만천하에공개되었던것이다.지금이야제아비와3대세습에당첨된그리고그를추종하는무리들에게쫓기는신세가되어언제어느곳에서시해를당할지모르는한심한입장이라연민의정까지느껴지지만,처음그를사진으로나마접했을때만약그가차기인민의지도자가된다면제할아비와아비를능가하는공포의독재자가될것같이생겨먹은것이다.얼마나오만스럽고고집불통처럼생겨먹었던가.그런그의모습에한여름밤‘월하의공동묘지나드라큘라백작’영화를보는듯한공포감을느꼈었는데,오늘에와서는마치봉하마을부엉이바위에서뛰어내린인간처럼어찌저토록처참하리만치추락했을까를생각하면가슴시리도록연민의정이돋아난다.

“있을때잘해”라는노래가사가있다.만약김정남이권력구조의맨윗자리에있을때,기고만장하지않고,오만하지않고,권력을과신한나머지자유분방하지않았다면지금쯤나로우리로하여금동정을불러일으킬정도로비참해졌을까?

사실그런맥락이라면북한까지가서예를들필요도없다.좌빨정권10년을태동시킨장본인‘이회창’이이나라정치적장자일때조금만덜오만스러웠고,조그만덜기고만장했더라면그리고조금만더민의와타협을했더라면좌빨10년이태동했을까?진정으로그자리에“있을때잘했더라면…”지금의이나라가도탄에빠지고누란의위기에봉착했을까?

그래.지난일은또지난일로치부한다하더라도,오늘이땅의정치적嫡長子는누구인가?박근혜그녀이다.그런데정말안타깝고한심하게도그녀가노는꼴이그녀의행태가김정남을닮았고이회창을닮았고양녕대군을닮았다.당장은민심이그녀곁에있는듯착각이들지만저오만,저기고만장이스스로를망치고있음을모른다.그래서김정남의얼굴위에박근혜그녀의얼굴이자꾸포개지는것이다.언제부터인가자꾸그런생각이든다.

덧붙임,

오만의극치를달리는박근혜

"박근혜"본회의참석한다면반대표행사"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