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인연.(8부)

화환여러개가답지했지만그중에가장빛이나고소중한화분이있기에아이들보고무조건찍어라고했다.

다른화환은버리고이화분은퀵스비스도안된다고하여용달서비스를받았다.

워낙대형이라일반승용차에도실을수없어그리된것이다.

회장님!부탁드리건데다음엔소형화분으로보내주십시오.

그래야쌍방간에손해가덜납니다.저거옮기는데….애좀썼습니다.ㅎㅎㅎㅎㅎㅎ…….

어제도말씀드렸지만,이제‘인터넷인연’중칙칙한얘기는그만하기로하겠습니다.단지옛말씀에도그러하듯‘얻어맞은놈은발뻗고자지만때린놈은오그리고잔다고했습니다.’반오동맹(反吳同盟)까지조성하여기세등등하던늙은이와그패거리들은수개월뒤지리멸렬하더니만아예카페고블로그고활동을못하더군요.안타까운것은그여파로‘시대유감카페’가냉탕속의거시기처럼쪼그라들어볼폼없고찾아오는손님이없어개점휴업상태라는점입니다.

가끔씩은‘인터넷’의폐해(弊害)에대해이슈화되는경우가있습니다.딱히어떤것이폐해인지구별이안갑니다마는,지금까지연재되었던‘인터넷악연’이곧제게는폐해라면폐해이겠지요.그러나그것이전부이겠습니까?그런속에서도기연(奇緣)을맺기도하고,자신에게닥칠불이익을감수하고도늙은여우의부당성을외치는분과비록이곳에한분한분소개해올리지않았지만저의억울함에동조하여자진탈퇴하여늙은이와그일당들에게경종을울린분들은제게는참으로아름답고소중한‘인터넷인연’임에틀림없습니다.따라서인터넷을어떻게활용하느냐에따라좋은인연또는나쁜악연으로구분되어지겠지요.

제나름생각해보면이제까지썰했던악연(惡緣)을빼고는인터넷이용을잘했고,덕분에좋은인연으로승화된일들이훨씬많았다고단언할수있습니다.오늘소개드릴분도그런분중에한분입니다.

벌써2주가가까워옵니다.지난12.12에자식놈의혼사가있었습니다.그날은워낙경황이없어몰랐습니다.다음날방명록을천천히살펴보다가깜짝놀랐습니다.아주특별한분이식장엘다녀가셨더군요.표현을이렇게밖에할수없는것은,아직한번도그분을뵙지못했기때문입니다.

이분이야말로‘시대유감카페’에서어떤모금(불우이웃,불행에빠진회원,보수우익진영성금보내기등등)운동이있을때마다한번도빠지지않고그것도두번씩이나흔쾌히성금을내시곤하셨던손이큰분입니다.

왼손이하는일을오른손이모르게하라!대개모금운동에적극적이거나동참하는회원들끼리는어떤명분을앞세워서라도소위오프라인즉‘번개팅’이라는이름의만남을가지며생색(?)도내고전공을앞세웁니다.또이런경우카페에서이미글로서썰로서동지적입장을확인했기때문에전혀어색하지않고시간이지날수록우애가돈독해지기도또는호형호제하는경우로발전도합니다.이역시인터넷의긍정적인효과이고좋은모습아니겠습니까.

그런데이분은그런곳에한번도참석을하시거나생색을내지않는겁니다.여러차례뵙기를간청하고동참을부탁드렸지만언제나묵묵부답으로일관하셨습니다.제가카페에서제명을당하고또다른(새로운카페)일로어려움을당할때도‘오사모’회장을자임하시며한번도그인연을끈을놓지않으신분이계셨던것입니다.

이번연재를하게된동기가세가지있습니다.

그하나,

제가블로그에서썰을풀기도하지만,조선일보독자토론마당에서도썰을풉니다.정말죽이고싶도록미운놈이한놈있습니다.저와는의견이상치하는놈이지요.그런데이개만도못한놈이지난날유감방의아픈상처를건드리며아직도저를‘라스베가스의국제사기꾼’이라며그상처에소금을뿌리고있는것입니다.분명히‘반오동맹’중의한놈은틀림없는데…그래서그개자식이이것을보고그때의정황을확실히(변명할수도없는처지에서퇴출되었던사정)알라는것이고,

그둘,

바로위의‘오사모’회장님의왼손이하는일을오른손이모르게하는미담(美談)을소개하기위함이고,

그셋,

예로부터이르기를결혼은인륜지대사라고합니다.정말기이하게도인터넷을통해서제딸아이가백년가약을맺게되었습니다.이또한어찌인터넷의기막힌인연이아니고무엇이겠습니까?

내일또뵙겠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