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의 서시빈목(西施矉目).
어떤덜떨어진인간은아직도“박정희는친일장교출신이며김일성남로당빨/치/산군사고문,원조빨/갱/이빨/치산이다”라며무슨노벨상을탈만한새로운발견이나학설처럼만천하에부르짖는다.이친구이거애비어미로부터가정교육제대로받지못한호로자/슥이틀림없다.만약아직도이렇게주장하는아이에게애비어미가있었다면제대로된교육이있었을것이다.아가야!맞다.틀림없이“박정희는친일장교출신이며김일성남로당빨/치/산군사고문,원조빨/갱/이빨/치산”이라는것은숨길수없는사실이다.그러나위대하신박정희정군께서는국가와국민을위해변절(變節)을하고전향(轉向)을했단다…라고교육이됐어야한다.그래서안봐도척하니부모없는호로자/슥이라고하는것이다.

민주당지도부가자당의추미애를윤리특위에제소하기로했단다.죄목은그녀가지난번환노위에서정부·여당과타협한노동법개정안을한나라당의원들과손잡고처리함으로써해당행위를저질렀다는것이다.이번거사(?)로추미애는한나라당적의적이고동지가된듯하다.한나라당인사는물론지지자들까지온통희색이만면하여쌍수를들고추미애의거사(?)에찬양일색이다.과연그럴까?당장보기엔적의적은동지같지만,박정희장군처럼국가와국민을위해완전한변절(變節)과전향(轉向)이아니라면그녀는또다른변절(變節)을할것이다.그리고무엇보다당론을어겼다고윤리특위에제소하기로한다면예나지금이나당론을무시하고독불장군노릇하던놈(年)이어디한둘이든가?걔들은다어떡하지?그랬던아이들당시는영웅취급을받지만지나고보면‘낙동강오리알에개밥에도토리신세’를못면하더라.

전국시대월나라의절세미녀인서시는가슴앓이병이있어언제나미간을찌푸리고다녔단다.그랬더니그마을의추녀가이것을보고그어여쁨에감탄하여자기도가슴에손을대고미간을찡그리며마을을돌아다녔다.눈살을찌푸리면아름다운줄알고자기도눈살찌푸리기를일삼아마을사람들이모두도망쳐버렸다는고사에서비롯된것으로,옳고그름과착하고악함을생각하지않고함부로남의흉내를내는것을비유하여서시빈목(西施矉目)이라고하는것이다.

박근혜가세종시수정에대해단호한어조로반대입장을밝혔다는것이다.정부수정안에바탕을둔당론채택에대해서도거듭“반대”라고말했다는것이다.뭐여러소리할것없이당론을무시하여영웅취급을받는추미애를따라해보는거다.한두살먹은어린애도아니고명색가장유력한차기대권주자라는박근혜가따라할게없어서겨우당론을무시하고변절한추미애를따라하나?한때제1야당의대표도해봤던인사가옳고그름과착하고악함을생각하지않고함부로남의흉내를내서야되겠는가?

자신이몸담고있는당과정부에걸핏하면몽니를부리고반대를하면영웅취급받을것같지만,아비처럼시와때를유효적절히활용을해야될것을무조건서시빈목(西施矉目)한다면언제고‘낙동강오리알에개밥에도토리신세’를못면하게될껄.껄껄껄….-.-;;;;

덧붙임,

어떨땐정말욕이라도콰~악해주고싶다.

만에하나라도저런게대통령이된다면그리고저런식으로고집을피운다면….

생각만해도끔찍하다.차기엔진짜국민들이선택을바르게해야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