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조와 복면시위 그리고 흉악범.
안중근의사가이토히로부미를저격하면서복면을했다는소리는듣도보도못했다.이봉창열사가일왕히로히토를향해폭탄을던질때나,윤봉길의사가상해의홍구공원에서일제를향해폭탄을던질때도복면을했다는소리는듣도보도못했다.비록인명을살상시키는일이지만국가와국민을위한독립운동이요의로운일이니까.

세상이워낙어지럽다보니벼라별놈의흉악범이판을친다.TV이나신문을보면이런흉악범을꼭마스크를하고모자를눌러쓰게하여알아볼수없게한다.한마디로떳떳하지못한흉악한범죄자이기때문이다.

그런데납득불가한일이벌어지고있다.촛불시위니무슨집회니하는꼬라지를보노라면마스크를하고어떤年놈은복면까지한다.왜그럴까?저들이생각해도불법이고떳떳치못하기때문에흉악범과다름없는모습으로개GR을떠는것이다.年놈들이참으로떳떳하고의로운일이라면,안중근이이봉창이,윤봉길이유관순이총칼에맞아죽는한이있어도떳떳한모습으로시위를하거나집회를열것이다.

전교조소속조합원명단공개가초읽기에들어갔단다.이소식에전교조는정부가자신들을탄압한다면반발을한다는것이다.

이年놈들이거불법시위하며복면하는年놈들과무엇이다르며천인이함께공노할인륜파괴범이나흉악범이나무엇이다른가?어째서스스로‘노동조합’이라는복면을뒤집어쓰고그속으로숨어들기만을바라는가?저희가진정떳떳하고의로움을추구하는선생들이라면오히려그의로움을세상에밝히고떳떳함을표방해야옳은것아닐까?

다행히이번이양사건의범인을검거하며향후흉악범의얼굴을가리지않을것이라는보도가있었다.정부는전교조의반발이있거나말거나차제에‘전교조’의명단을밝혀복면시위나흉악범에버금가는전교조의실체를만천하에공개하여바른교육을받을수있는권리확보를촉구하는바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