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마수에서 벗어나자!!!!
김정일의전격중국방문으로주한중국대사를불러약간의불만을표시했다고,중국이드디어펄쩍뛰며“‘주권문제’,‘내정간섭’”이라며오히려똥싼놈이성내듯하는통에한·중갈등깊어지고있다는것이다.이정도선에서그치지않고,만약한.중갈등이깊어지면어떤결과를초래할까?가장우려되는것이경제문제일것이다.

우선먹기는곶감이달다.

지난해우리의대중국수출액이거의900억달러이고,이에따른무역흑자가325억달라나된다는것이다.이것은무엇을의미하는가?과거좌빨정권10년그이전의우리경제는대미수출의존형으로서얼마간의경상수지흑자의혜택을미국으로부터누려왔던것이소위IMF이후그구조가중국으로완전히바뀌어버린것이다.그때우리는미국경기가‘기침’을하면우리는‘독감’에걸리는열악한환경에놓여있었던것인데,지금그입장이미국에서중국이라는나라로바뀌었을뿐여전히열악한환경에있는것은과거와조금도다르지않다.그래도어쩌겠는가?당시의국제정세나경제의흐름이그러했으니당장빼먹을것은꽂이꽂혀있는곶감인것을.

늑대피하자호랑이만난격.

여기서우리가간과할수없는것은얼마간의무역흑자나경상수지흑자를볼수있는혜택을누릴때는꼼짝하지못했던지난날과는달리좌빨정권이태동하며미국으로부터누렸던혜택이점점줄어들며‘반미운동’이심화되었던것이다.이를테면미국이아니더라도밥그릇챙길곳은있다는식으로그들의마수(?)에서벗어난듯하지만,그대상이중국으로넘어오며이젠완전히경제에관한종속국(나는이런견해를수도없이주장했다)이되어버린것이다.다시말하면미국이라는늑대를피해달아난곳이중국이란호랑이굴로뛰어든것이다.이런결과를솔직히표현하면중국아이들의만만디작전에휘말려이젠우리경제가중국의손아귀에서좌지우지놀아나야된다는것이다.

빨/갱/이들의주특기.

쏘련이망한뒤,누가뭐래도중국의오늘은빨/갱/이종주국이다.빨/갱/이들의주특기는밑도끝도없는강압적압류다.며칠전우리는북괴로부터금강산에투자한천문학적금액의모든부동산을압류당하는아픔을겪었다.사실은이런부분이소위공산당이휘두르는전가의보도인것이다.본인도처음엔중국당국의달콤한감언이설에현혹되어제조업에투자를하였으나돌아가는꼬라지를보니언젠가는여의치않을것같아일찌감치적당한가격으로셈을하고보따리장사로전업을한경험이있다.물론중국현지에투자한업체들의전횡이나전반적사업부진으로현지인들과갈등또는인건비를떼먹고도망쳐나오는업주들도있어비난의대상이되기도하지만,처음투자할당시는간이라도빼줄것같았던중국투자유치유혹은막상투자를끝내고본격적인사업에들어가면무슨놈의법령이그리도많은지속았다는기분이들고마는것이다.요는쉽게투자하도록유도한뒤그때서야알수없는수많은발톱을내세우며착취하는것이다.결국어쩔수없이모든고가의기계나부동산따위를압류하고쫓아버리는게그들빨/갱/이들의주특기인것이다.

이젠한.중관계개선할때.

이상의밥그릇때문에중국에종속된다면,누천년을조상대대로그들의속국노릇으로굴신하며살아온것이1945년2차세계대전을끝으로우리가일본뿐아니라중국으로부터도진정한독립을찾은60여성상이다시경제속국을필두로정치문화사회전반의종속국으로될것이틀림없다.따라서이제진정한한.중관계개선할때가온것이다.그리하여우리스스로범의아가리에서벗어나야할것이다.

괌또는오키나와미군기지를서해에유치하자.

얼마전일본의오키나와에서미군기지반환을요구하는시위가한창인것을보았다.차라리그기지를우리나라로유치하자는것이다.뿐만아니라괌기지에주둔하고있는일부장비나물자들역시한국으로이전토록하자는것이다.이것이야말로중국을견제하고북괴를다스리는묘약이고특약이될것이다.우리의서해는중국이나북괴의인후(목구멍)과다름아니니중국이나북괴의난동을막는길은그길뿐이다.연후에서서히그곳에서의밥그릇을줄여나가며우리의국익을도모해야할것이다.재차강조하지만,그러기위해서는우리가중국의경제속국에서벗어나는길만이중국의만만디작전에서탈피하는길이요중국의마수에서벗어나국격을되찾는길인것이다.그길만이김정일의똥구멍을쑤시는작전이고모택동의후예들을놀래주는길인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