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협박이라고???
참,세상확실히오래살고볼일이다.도대체정치한다는놈들의대가리수준은어느정도일까?다른건그만두고여야를막론하고현역국회의원IQ검사를한번했으면좋겠다.모르긴몰라도정치한다는年늠들모두가세자리수를차지하는자가드물것으로보인다.난뭐,어떤특정정치인을두둔하거나비호하고싶지는않다.오히려혐오의대상들이다.그런데한가지꼭짚고넘어갈게있다.

이재오씨가서울은평을재보선출마와관련해서열우잔당의박선숙과홍재형으로부터‘국민권익위원장’사퇴와‘공직자비리수사처의도입필요성’에대해질문을받았던모양이다.그과정에서한쪽은질타를하고다른한쪽은그질타에대해약간은몰맨소리를한것이사단이난것이다.

즉,홍재형이“공직자비리수사처도입의지가있으면왜아직행동으로옮기지않았느냐”며질타를하자,이재오왈““질문을똑똑히하세요”,“국무위원석에앉아있으니까무슨.질문을질문같은걸해야죠”라고받아친게그만사단을불러왔다는것이다.이에대해박선숙을비롯한열우잔당의원들이“여야의문제가아니라국회모독”이라고길길이뛰었고,창조한국당의어떤늠은“정권실세가국회를협박하고있는것”이라고비난했다는것이다.

대저국회의원들이대정부질문을하거나청문회또는국정감사를할때피감기관또는해당부처의공무원은고양이앞의쥐가되는게정석이었다.말이야바른말로국회의원은국민이뽑은대표이고그반대쪽의인물은다그런것은아니지만낙하산잘타고내려오면그자리를지킬수있는인물들이니항상국민의대표앞에서는주눅이들게마련인것이다.좀더인정을쓴다면그렇게하는것이국민에대한예의라고할수있을것이다.

그랬던그런관계가갑자기입장이바뀐게바로노무현정권이들어서고이다.노무현스스로가계급장떼고한판붙어보자는시정잡배식의입을놀린것은차치하고라도,노무현밑에서일인지하만인지상의위치에있던‘이해찬’이라는자가국정감사였던가아니면국회대정부질문에서국회의원들을쥐잡듯호통친적이몇차례있고난다음부터소위정권의실세쯤되는놈들이당시야당국회의원을저희집똥개취급했던것을우리는기억하고있다.그뿐인가?심지어대통령후원회장이라는놈마저도국회의원을우습게본게지난정권때의일이다.

이재오가“질문을똑똑히하세요”하는식의국회를얕잡아보는행동은지탄받아마땅할것이다.그러나국회를모독하고야당의원을똥개취급한전력을만든당이누구였던가?저희들이여당할때는‘독사눈을한자’의야당의원모독에는키득이며희열을느끼다가이제당해보니“국회모독”이라고?정말진부한얘기지만,내가하면로맨스고남이하면불륜인가?아냐!열우잔당당신들이그불륜의시초고원죄여.이런더런!!!

덧붙임,

그런데그런과정이있다고하여정회를하는꼬라지는또뭔가?야당의원들이‘비난하자허태열위원장은정회를선포했다.’란다.정작할말을못하는이런놈들이이나라대표들맞아?븅신들!!!나같으면비난하는주둥이를강기갑이처럼공중부양해서걷어차버리겠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