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을 코미디로 아는 열우 잔당 놈들.

내가굳이놈이라는상스런표현을하는것은민주당당신들그보다더한욕을얻어처먹어도할말이없을것이다.너희들정말그따위로정치할래?


니들국정이무슨한바탕웃어넘기는코미딘줄아나?뭣이라?현정부와선명하게각을세울수있는참신한인물을영입해야한다는주장이점차고개를들며김제동을이재오의대항마로내세운다고?이개잡놈들!너희들정말그따위로나라정치를가벼이본다면언제고천벌을면치못할것이다.


설령너희놈들의소망대로김제동이당선된다면그다음은어쩔건데?김제동을국회단상으로모셔놓고국정따윈차치하고전국노래자랑아니전국회노래자랑사회라도보며여흥을즐길참인가?참으로정신나간놈들의형편없는발상이아닐수없다.


경북某초등학교출신의나와는나이가같은고종사촌있다.지난총선이끝나고며칠뒤의일이었다.갑자기전화를건사촌은약간들뜬목소리로“이번국회의원선거에초등학교6학년때내짝이국회의원이됐어”라며자신이국회의원된것만큼이나흥분된목소리로전화를하는것이었다.뭐솔직히사촌의짝꿍이국회의원이됐다니나빠할이유도없거니와괜히나까지약간은흥분되는기분이었다.


그런데국회의원에당선된인물의내력을얘기하는데는그만나자신도모르게더이상듣고싶지않은대목이있었다.사촌의친구로국회의원으로당선된인물은사촌이다녔던소읍의면소재지초등학교학력이전부이며그곳을떠나대처(아마도대구쯤되지않을까?)로나가환경미화원으로근무를하다가‘강기갑’의민주노동당에서전국구1-2(?)번으로등록이되어국회의원이되었다는것이다.


이대목에서나는그가지금도누구인지모르나초등학교출신이거나환경미화원이기때문에국회의원자격이없어야한다는건절대아니다.차라리초등학교를안다녔어도또는환경미화원이아닌백수였어도그가국회에서단한번이라도의정활동을하는국회의원이었다면당을떠나오히려그가자랑스러울수있었을것이다.그러나그가그어떤의정활동을했다는뒷얘기를듣지못했다.


강기갑이처음부터그를자당의전국구1-2번으로찜한것은그가의정을제대로하고않고가중요한게아니고오로지서민그것도밑바닥서민과함께한다는인기영합에의한결과가국회의원은됐지만의정활동한번한적없는무용지물의국회의원을만들어국민의혈세가엉뚱하게낭비되는결과를낳은것이다.


강기갑도그려하려니와이제민주당너희도이재오를무너트리기위해서는추후의정활동은차치하고현정부와선명하게각을세울수있는인물이라면근본도없는어떤놈이라도이기고볼일이던가?그러지마라!니놈들이번지자제선거에서일부승리를했다고그런식으로기고만장한다면너희믿고그나마의승리를안겨준국민의민의를배신하는행위인줄을모른단말인가?너희그러고도국정의동반자로역사에남을수있을까?너희국정을한장의코미도로여기는더러운족속들에게는또다른민의의심판이내려질것이다.암!틀림없이그리될것이다.

덧붙임,

홍콩의한호텔에서분노의치를떨며…..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