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싼 놈이 큰 소리 치는 세상.
사진을보니참멀쩡하게생긴놈이다.허우대도멀쩡하고나이에비해참곱게도살아온놈같다.그런데놈의하는짓이나말본새는영인간이하인듯하다.국무총리실산하공직윤리지원관실의‘민간인불법사찰의혹’의사찰대상자였던김종익이“국무총리실이처음부터내가민간인인것을아는상태에서불법사찰을했다”고주장했다는건데…

사찰의대상이꼭공무원이나정치가여야만하나?아니면나같은보따리장사를하는가?대한민국법제도하에서어떤불법의소지가보인다면남녀노소(‘소’어린애는빼주자)를막론하고사찰또는조사의대상이되는거다.큰사건을미연에방지하자는것이다.

그런데사찰의대상이됐다는놈의그동안행각을보자.수년간일국의대통령을가지고놀았다는증거가곳곳에서들어났다.이런놈은단순한사찰이아니라이미콩밥을먹였어야했다.나라가개판이고대통령이물러터져이런놈을방치한결과가오늘의사태를몰고왔다.난이놈의회사(?)이름부터맘에안든다.뭐‘NS한마음’이라나뭐라나.이놈이대한민국보통의국민또는순수한민족주의자라면‘북남한마음’이아니라남북(SN)한마음‘이라고했어야했다.

혹자는그게무슨큰대수냐고하겠지만,‘북남’이라는표현은빨/갱/이들의상투적표현이며어떤국가를지칭할때는자국을항상선순위에두고표현을하는게일반적표현인것이다.놈이‘북남’이라고표현한것은놈의국가가북조선임을암시한것이다.북쪽의고정간첩이남쪽의대통령에게언어적시해를가했다면당연히사찰의대상이되고남음이다.

놈에겐또다른증거가있다.놈의책장에꽂힌책들이주로’한국민중사’,’현대북한의이해’,’김일성과민주항쟁’,’조선노동당연구’,’혁명의연구’,’사회주의개혁과한반도”국가보안법연구‘등시쳇말로불온서적에해당되는책들이다.스스로이런것들을읽고연구할수는있을것이다.그런데문제는빨/갱/이방송국MBC의행태다.’PD수첩’이이사건을’대한민국정부는왜나를사찰했나’편에서그책자들을모자잌처리하면서까지화면을조작했다는사실이다.놈이나MBC나떳떳하지못한행태를벌인것이다.

끝으로놈은“이사건으로오랫동안힘든과정을겪었는데이번에다시언론에보도되면서‘죽여버리겠다’는등협박전화가걸려와가족들이공포에떨고있다”고말하고“국가기관이한국민의삶을파괴했다”며“진상규명도중요하지만,피해배상과원상회복에도관심을가져달라”고밝혔다는것이다.

한마디로죽을짓했다.이런놈을그냥둔다면나라는더어지러워지고민심은더소란해질것이다.이런놈은사찰정도가아니라사형을시켜야한다.‘NS한마음’이라는회사가무엇하는회사인지는모르겠지만,피해배상운운하는걸보면망해가는회사이참에이런걸앞세워한몫챙기겠다는건가?참,세상더러운세상이다.똥싼놈이큰소리치는더러운세상말이다.이게다나랏님이물러터져서요모양요꼬라지같아안타깝고한심한아침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