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그래도 처먹을 걸 처먹어야지……

세계각나라의문자나글을보면동음이의어(영어,중국어)가가끔씩눈에띈다.그런가운데우리글한글은동음이의어가그어떤외국의글보다많다고할수있을것이다.(그렇다고내가이런걸연구해본바는없다.다만심증적으로그렇다는것이지….)아마도우리글이뜻글이아니고소리글이다보니일단소리를만들고말뜻을나중에찾다보니그렇지않을까?(역시나름의유추다.)무식한놈이되도않는‘말본’썰을풀자는게아니니각설하고….

아귀”라는단어가있다.그의미를사전에서검색하여발췌해보자.

1)아귀:

가,가닥이터져서갈라진곳.(범례:아귀가맞다.아귀를맞추다.)

나,씨앗의싹이터서나오는자리.

다,두루마기따위의옆을터놓은구멍.

라,활의줌통과오금이닿는오긋한부분.(이것만해도4가지의다른뜻이있다.)

2)아귀:아귓과의바닷물고기로대갈빡은넓적하고크며몸통과꼬리는짧음.

안강(鮟鱇)이라고도함.(보통‘아구찜’이라고하지만잘못된표현임)

3)아귀:

가,전생에지은죄로아귀도(餓鬼道)에태어난귀신.즉배곯아뒤진귀신을이름.

나,염치없이먹을것이나탐내는인간을욕으로이르는말.

사족이너무길었나?오늘‘썰’의주제는마지막‘3번아귀’에대해풀어보고자한다.아무리배가고파도인간으로태어나먹어야할게있고먹지말아야하는게있다.배고프다고무조건처먹는것은개.돼지나금수(禽獸)일뿐이다.

하긴배고프면제피붙이도잡아먹는사람들이있다.김정일놈의학정에고난의행군을하다하다배고픔에헛것이보이고결국자식을또는늙은부모를잡아먹었다는,결코사람사는세상에서벌어져서는안될일들이북쪽땅에서벌어지는경우는있다.그러나오죽배가고프면헛것이보였겠고그런만행(蠻行)이저질러졌을까?달리생각하면한가닥동정심이일기도한다.

그러나처먹고살만한,떵떵거리며사는X(年놈)들아니하도처먹어서배때기에기름기가뭉텅이로잡히는인간들이처먹어서는안될것들을개.돼지나금수(禽獸)처럼처먹다가걸렸다니참으로어안이벙벙하고할말을잊고만다.

첫째,근간국회의원놈(年)들이다.세상의약자를돕는다는명목을앞세워정치자금을우려처먹고문제가되자,오히려그런돈없이정치를어떻게하느냐며주둥이를놀린다.(이런개/새/끼만도못한놈들은귀밑까지아가리를찢어서아귀주둥이를만들어놔야한다.)돈없으면집구석에서빈대떡이나붙여처먹으며될일.정치를약자들에게거둬들인돈으로하는건가?이런놈(年)들이야말로염치없는아귀(餓鬼)다.

둘째,참,해도너무한다.아무리배곯아뒤진귀신이붙어염치없는아귀(餓鬼)가되었다지만,세상에~!!불우이웃또는약자들을돕자고한푼두푼심지어코흘리개어린아이까지동참하여모은국민성금을단란주점과나이트클럽을가는데사용됐다니….이런놈(年)은아귀(餓鬼)국회의원과다름없다.그돈이어떤돈인데술처먹고춤추는데사용했다니이또한할말을잊었다.

거듭얘기하는거지만,아무리배가고파도인간으로태어나먹어야할게있고먹지말아야하는게있다.배고프다고무조건처먹는것은개.돼지나금수(禽獸)일뿐이다.그래서개/새/끼만도못하다는얘기가있는가보다.세상돌아가는꼬라지가마카아귀(餓鬼)같은X들세상인것같아해보는소리다.

아!우리집개는먹을걸주고‘먹어!’라는명령어가떨어지기전까진절대안먹는다.

LA!개만도못한年놈들!!!!아무리그래도처먹을걸처먹어야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