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거러진 이 나라의 지도자(?)들.
북괴의기습적인도발로국난에처해지자소위이나라의지도자급인사들의면면이들어난다.

첫째,대통령이하수뇌부들은구수회의를구실삼아안전한지하벙커로쥐새/끼처럼숨어들어그곳에서겁먹은똥개처럼꼬리를감추고헛소리로일관한다.“‘재도발못하게막대한응징해야한다.’라고하기도또‘단호히대응하되,상황이악화되지않도록만전을기하라’”는등.

솔직히이명박집권이후몇차례인가의도발이있을때마다재도발에대한응징을구호처럼외쳤지만놈들의도발은여전했고,또단호히대응하되,상황이악화되지않도록만전을기하라는아리까리한주문(?)은또무엇인가?적의기습적침공에수각이황란하여즉,손발이떨리고머리가하얗게되어제정신이아닌상태에서입에서나오는대로지껄인게아니라면저토록모순된지시를할수있을까?단호한대응이면대응이지상황을악화시키지말라니정말헷갈리는명령이다.저토록우왕좌왕했으니입고있던바지에똥을지리거나오줌은안쌌는지모르겠다.

둘째,사사건건국정에반대만하는놈들이라고별다른건없다.개중에어떤놈은“정부확전말고민간인피해방지및대책강구할것촉구합니다.”란다.이런놈은한술더떤다.이미괴뢰집단의기습도발에섬은초토화되었고민.관.군을망라하여막대한피해를입었건만기습도발한놈들에게도발중지는한마디도않고정부에확전방지를요구하고,포탄이나르는전시중임에도피해대책을강구하자는포퓰리즘적발언만해댄다.이런놈들은얼마후안정(?)을되찾으면4대강사업할돈으로피해대책을세우자고할놈이다.

뿐만아니다.이놈들의집단은전황이들어나고전사자가나왔다는보도가있자마자하나같이“명복을비네,조의를표하네.”라며순식간에문상객으로돌변한다.나라가뒤집혀모든국민이전전긍긍하는마당에명색국민을대표한다는年놈들이발빠르게문상객노릇이나하는한심한집단이다.재수없어전사한군인은어쩔수없다치더라도문상꾼노릇하는게그리도급했단말인가?우왕좌왕전전긍긍하는살아있는국민은이놈들눈깔에안보이나보다.하긴그중지도자급어떤놈은외눈박이니안보일만도하겠다.

셋째,정말웃기는여자(생각대로한다면年이라고욕을해주고싶지만차기대통령이라니…)이다.그녀의이름을박근혜라고하던가?나라가백척간두에있는데여전히공주다운자세로품위를지키고있다.그모습이너무도촤밍하고엘레강스하다.온나라국민이정신줄을놓아도우아한자태로품위를유지하겠다는건가?

뭐,나라가당장뒤집어진다해도그녀와는불심상관이다.오로지차기대통령으로서어려운이나라를끌고가실일들을구상중이신가보다.내며칠전“짖지않는개”에대해썰을푼적이있지만,살인강도가월장을하여사람을죽여도절대로짖지않겠다는소신을가지신모양이다.만약이여자가대통령이되고또다른북괴의도발이유발되었을때를상상해보면끔찍하다.아!나는이여자가대통령이되는날그동안안했던’사재기’를하던가아니면정말해외로이민이라도가야겠다.

마지막,어제의기습도발에대한대책으로연평도주민은고사하고인근섬주민들까지소개시킨것은정말최악의지도력이다.전쟁이일어나고나라가위태로우면사람들은자동적으로피란을가거나격전지로부터도망을치는것은인지상정이다.그런데이나라의지도자급인사들의입에서도망치라는명령까지내렸으니,그것도멀쩡한이웃섬주민들까지5천명이네6천명이네하며실적처럼내세웠으니정말헛웃음이나올일이다.

주적놈들눈에비친이나라의겁먹은지도자들과국민들이얼마나하찮게보였을까?놈들은이제대한민국과그지도자들그리고국민들의약점을충분히숙지했을것이다.대포몇방에저리도우왕좌왕하는꼬락서니라니….어제의도발이연평도가아니고서울이었다고가정하자.천만명의아니전국민의4분의1을도망치라고명령하고주문할것인가?좀안된소리지만죽어도제고향을지키며죽으라고주문했더라면어땠을까?도망치고싶은사람은도망치되,단한사람이라도남아서향토를지키라고했더라면어땠을까?

이게어제하루만에나타난우리들의일거러진이나라의지도자들면면이다.

아!정말한숨밖엔안나온다.이순신장군님의한산섬에서의장탄식이생각나는아침이다.

덧붙임,

저녁뉴스를보고있는데김포사시는우리사돈께서전화를주셨다.

"사돈!뉴스보고계십니까?",

"네",

거두절미하시고

"우리재입대합시다.,총들고나가싸웁시다"

"……"

잠시할말을잊었지만,나보다고령이신사돈께서총을드시겠다는데

내가가만있으면안되겠다는…그래요!사돈께서나가시면저도나가지요.

지면으로답드립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