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미쳤다.
아니민주당수뇌부놈들이미쳐날뛴다.

패륜의극치-

호로색끼라는말이있다.이말의어원은여러가지다.호로(胡虜)라는중국북방의이민족즉,흉노.융.만주족.여진족.말갈족.글안등등,우리와도압록이나두만강을경계로대치했던통칭오랑캐를두고호로라고했으니,그들의끝없는침공과노략질로얼마나피해망상에젖었으면호로색끼라며,악의대명사로불리우며저주를퍼부었을까?하는설과,아비나어미없이홀(홑)의부모밑에자라가정교육을제대로받지못하고본데없이막되게자라서버르장머리가없는사람을두고이르는말이기도하며비슷한의미로후레색끼라는말도있다.물론홀아비나홀어미만있다고하여모조리버르장머리없고막되먹은호로색끼가되는것은아니다.

얼마전뉴스에는제친조부모를결혼반대한다고흉기로무참히살해한패륜아즉,호로색끼가있었다.아무리눈엣가시기로니어렸을적저를끔찍이도사랑하며키웠을할아버지할머니를단지결혼반대한다는이유로수십차례난자를해가며죽였다니기가질려서말이안나온다.그런호로색끼로만든것은누구보다도조부모이거나그부모스스로가아니고누구이겠는가.패륜적기질이있는놈이라면한쪽다리를분질러놓던가해서싹을잘랐어야함에도,저죽을줄모르고색끼귀여운줄만알았던탓에종래패륜아로부터죽임을당한것이다.

대한민국의패륜아들-

솔직히얘기하면요즘야당국회의원은국회의원같지도않다.철새손학규를필두로외눈박이기타생긴대로놀며,표를의식하여제몸보신만하는야당국회의원따위들이있으니,소나개나돼지까지국회의원을우습게본다.이썰을올리는나도저런등신들이어떻게국회의원이됐을까?의심이들정도이니말해무엇하겠는가.언제부터인가,아니현정권들어서고야당국회의원을평양거지발싸개쯤으로치부하는풍습(?)이생겨났다.어떨땐부엉이바위에서맨땅으로헤딩한노무현을지지하는패거리또는노무현을상전으로모시고있던놈들등등일일이나열하면A4용지두장반또는200자원고지20장은필요한만큼의웃기지도않는것들,이들이두말필요없이대한민국의패륜아들인것이다.

패륜아들극악스런패악질을보자.

어떤놈은대통령을확죽여버려야한다고하고,

어떤놈은새해인사차찾아간청와대수석을문전박대하고,

어떤놈은개정일이를만나러가겠다고하고,

어떤놈은미국소고기수입을위해구제역방역을방치한다고하고,

어떤놈은국회의장을’당신’이라고부르며삿대질을했단다.

이런놈들이이나라제1야당의수뇌부들이다.

이런미친놈들이약속이나한듯돌아가며패악을부린다.

이런놈들이완전히돌아버린열우잔당놈들의실체이다.

민주당이미쳤다.아니민주당수뇌부놈들이미쳐날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