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유치한 생색.
일본놈들이독도에대한일본의영유권주장을한층강화시킨중학교교과서검정결과를발표할것으로알려졌다는데지금까지는일본이발행한중학교공민교과서하나만이’한국이독도를불법적으로차지하고있다’는표현을써왔는데,올해는이같은주장이다른교과서에도실릴가능성이큰것으로전해졌다는것이다.

아무튼이런부분은언제나파렴치한일본놈들이턱도없이주장하는개수작을우리의국민적감정을내세워여과없이전달하는우리네의상투적여론몰이라크게개의치않아도좋을듯하다.나는가끔씩주장하지만일본놈들의그런망발에대응하는방법은아예무시하거나아니면보다강경한방법으로‘대마도’가우리의영토라며맞불지르는것도나쁘지않다고생각한다.(건성이아닌보다강경한자세로…)센가쿠열도를중국애들이자기네영토라고주장하는것도좋은예이다.

그러나이런일본애들의터무니없는주장에우리의언론특히조선일보의반응이정말유치찬란하지않을수없다.일본은지금대지진과쓰나미로쑥대밭이된데다원자로까지말썽을부려그야말로목불인견의아비지옥상태이다.그런일본애들을돕기위해자발적이고순수한마음들이뭉쳐서천문학적성금이모아지고있는것도사실이다.그런데그런순수하고자발적성금모으기를일본교과서왜곡과결부시켜일본에배신감을느끼네마네아니면어려움을겪고있는저희들을도와주려는이때하필이때…독도를저희땅으로주장한다는식으로준열(?)하게꾸짖는다.

일본이대지진과쓰나미로어려움을겪으며국제사회에또는우리대한민국에도와달라고손을벌리기라도했던가?명색세계2위의경제대국인일본이국토의일부가흔들리고침수당하고수만의사상자가발생했다며죽는소리라도했는가말이다.비록그런어려움을겪고있지만그들은징그러울만치냉정했고의연했는데그런그들의모습이오히려가상하여순수하고자발적모금을가졌으면그것이이상도이하도아니어야순수성을간직한도움인것을,우리가너희를도우려는데하필이면이때에…?하는식으로생색을내야할까?

일본놈들이억지주장에피가역류하고당장패대기를치고싶지만,그런일본놈들의태도에맞대응하는꼬락서니가겨우이상한생색으로변질되는모습이오히려안타깝고자존심상하지않는가?그렇다면이번모금은참사를당한일본을돕기위한것이아니고그런억지주장을미연에방지해보겠다는얄팍한술수였단말인가?

그러지마라!이웃이곤경에처했을때는돕는게인지상정이고기왕도울바엔생색같은거내지말고다벗고도와주어야한다.그리고일부일본놈들의극우적행태는그들이이번참사를수습한연후에요목조목따지고반론을내세워도늦지않다.일본의저런형편없는억지주장에똑같이형편무인지경의반응을보인다면,특히‘하필이면…’하는식으로말도안되는생색을내가며반응한다면세상이웃을것이다.만약우리의이런선행을제대로이해못한일본의극우놈들이“모금한금품”안받겠다거나보내지말라면안보내거나못보내는건가?성질을내는것도다순서와방법이따로있다.일단은순수한정성을보내고성질내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