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도 범털 개털?
KAIST!KAIST!그놈의우라질KAIST!

좀오래된얘기다.군인이죽었다.한쪽은세계평화유지군이라는어마어마한타이틀을가지고이역만리로파병되었다가산화하였고,다른한쪽은우리의영해를침범한적군의기습적인함포사격에맞서서장렬히전사를하였던것이다.자의든타의든똑같이군문에입대하여나라를위해산화했으니어떤죽음이더장렬하고값진것인지는잘모르나나라의부름을받았다가한줌의재로남은것은더도덜도다를게없다.

그런데한죽음은대한민국의모든지상파방송국과언론이총출동하여대대적으로국민장버금가는영결식을치루어준다.그러나다른죽음은그들이장렬히산화하는순간에서끝까지미친듯붉은옷을입고날뛰는아이들의함성과그아이들이입고있는옷보다더붉은사상을대가리부터발끝까지뒤집어쓴빨/갱/이들의농간에재수없이일어난교통사고사정도의관심을받았을뿐이다.

어째서국가의부름을똑같이받고똑같은주검으로남았건만,한쪽은고귀한범털대접을받고다른쪽은천박스런개털취급을당해야하는가?무엇이이나라의젊은이들을죽어서도범털과개털로나누는가?아주진부한얘기로사람위에사람없고사람밑에사람없다고했으면왕후장상(王侯將相)이나일반백성의주검이다르지않을진대,하물며똑같은국군의주검이이토록다르게처우를받는이유는무엇인가.

그런데더웃기는사실은서해교전시순국한장병은여섯이나되었건만,그당시국장에버금가는영결식에비하면마치개털답게어느집강아지(이런표현은가신님들께는정말죄스럽고불경스런표현이지만….)의초상치르는만큼도되지않는듯비교가되고,그기에대한항의라든가재발방지를위한어떠한다짐도받지않았는데,이번범털의죽음은상상을초월하는초호화영결식은차치하고그날저녁당장범털죽음에대한촛불시위까지벌어진적이있었다.그래서나는당시그죽음들을“범털죽음과개털죽음”이라며풍자했었다.

참웃기는대한민국이다.이번엔소위영재그룹만다닌다는KAIST학생이자살을했다고나라가온통벌집쑤신듯하다.자살,어떤경우에라도미화되어서는안되고어떤경우에라도각색해서는안될범죄행위에준하는버러지같은못난짓이다.그런자살을방송이며신문이단지KAIST학생이라는것만으로안타까움을넘어미화시키는듯하다.

통계가있는지모르겠다.대한민국의일반대학생이자살을하는경우가KAIST학생보다훨씬적거나아예없는가?그렇다면난할말이없다.그러나만약그렇지않다면KAIST학생의죽음(자살)은곽광(?)을받고보통대학생의자살은뉘집기르든개/새/끼나고양이가쥐약먹은쥐를먹고죽은것만큼도안타깝지않다는건가?

다시한번참웃기는대한민국이다.나라를지키다산화한군인의죽음을범털과개털로나누더니만이젠세상살기싫어제스스로죽는자들까지“범털죽음과개털죽음”으로나눌참인가?죽은놈은죽은놈이고죽을놈은역시죽을놈이다.말똥이굴러도천국보다이승이낫다는데그런맛을모르고죽는자들을‘범털개털’로나누지말자.그리고범털의자살을어째서그범털대학의총장에게묻느뇨?저살기싫고공부싫어죽은자들을총장이어쩌란말이냐?KAIST!KAIST!그놈의우라질KAIST!이젠그만좀하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