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라덴’사살과 우리 언론.
세기의테러범’빈라덴’이사살된후우리의언론이너무한다.놈의죗과는따지지않고놈의죽음을안타까워하다못해미화시키려는조짐까지보인다.시시각각으로전해지는보도에의하면놈의죽음과는불심상관인우리언론이어째서이토록놈의죽음을영웅시하려는지알다가도모르겠다.

관운장이동오의여몽에게잡혀죽은후운장의영혼은흩어지지아니하고탕탕유유하게허공으로떠올라한곳에당도하니이곳은당양현옥천산이라는곳이다.산속에암자한채가있고,그곳에는보정이라는노승이있는데,원래사수관진국사의장로로있으며과거운장과는일면식이있었고그때위기를넘기게해주었던노승이다.

그보정이주유천하를하다가산높고물맑은것에취하여이곳에암자하나세우고곁에는어린상좌중하나가시중을들뿐언제나좌선하며도를구하고있던어느달밝은밤,삼경이지났을무렵보정은그날도단정히앉아참선하고있는데,홀연공중에서“내목을내놓아라”며크게외치는소리가들린다.보정이얼굴을들어공중을바라보니한장군이적토마를타고청룡도를비껴들고산마루를내려오는것이었다.

비록관운장의혼령이지만보정과운장은재회의인사를나눈뒤자신이여몽의잔꾀에속아어처구니없이당한후목이잘려죽은사연을말하며억울함을말하자,보정은조용히관운장을타이른다.“지금장군께서는여몽한테해를당하시고목을돌려달라고하시니안양과문추그리고오관에서참한조조의육장등장군의청룡도의이슬이된무수한목들은누구에게돌려달라고해야합니까?”

드디어세계를공포의도가니로몰고갔던테러범‘빈라덴’이미군의특공작전으로사살되었다.그런데이런천인공노할테러범사살된것을가지고어줍잖은지구촌의멍청한놈들이말이많은모양이다.‘빈라덴’이무기를들고저항하다사살된것이아니라생포된뒤고의로사살시켰다며언론들이떠든다.특히그놈의죽음과는크게상관도없는우리들의매체는집요하리만치더떠들고안타까워하는듯하다.

그런데저항속에사살이되었든생포된뒤고의로사살을시켰던그게그렇게요란을떨고안타까워할문제인가?만약그런테러범을그자리에서사살하지않고살려두었다고치자,이번엔그놈을살리겠다고세계주요도시에서테러가일어나고무수한생명이죽어자빠진다면그책임은또누가질것인가?

어떤모자란인권주의자들은놈의인권을핑계삼지만,9.11을비롯한세계곳곳의테러로원인과이유도모른채졸지에숨지고다친수천수만의죄없는사람들의인권은어디서찾아야하나?정정당당한전쟁터에서인명을살상시킨관운장도살생에대한책임을지고조용히옥천산상의하늘로귀의했는데,끔찍한테러로수만의사람을죽인테러범의시체를두고불법적법을따진다는건,할일없는언론과인권주의자놈들과호사요사치일뿐이다.

육시를해도시원치않을테러범‘빈라덴’의죽음을보고문득,만약북의‘김정일’놈이저런경우였다면,인권운운할열우잔당및스스로빨/갱/이라고이실직고한박지원을비롯한좌경종북세력의촛불난동과우리대한민국언론이연상되는것은무슨까닭일까?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