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각하!!!!
이런호칭과수식은반민주적이고권위적이라하여오래전부터사용을자제해왔습니다.그러나이아침굳이이런호칭을새삼사용하는것은근간국정운영하시는대통령의모습과나라돌아가는전반의양태가차마목불인견의지경까지온것같아,우국하는국민의한사람으로서그원인을잠시생각해보니이는필시대통령으로서지녀야할권위가실종된탓이분명한관계로대통령께그권위를세워드리기위하여‘각하’라는호칭을사용해봅니다.

각하!각하께서대통령으로당선되든날대한민국은대선사상전무후무한500만표이상의압승과국정을다스려나가는데꼭필요한대통령으로서의위대한권위를함께드렸던것입니다.그것은어쩌면10년망국의설움을달래보겠다는우리국민의염원이자함성이었던것입니다.그러나참으로불가사의한것은그위대한권위를엿을바꿔잡수셨는지아니면청와대한곳에몰래숨겨두셨는지국민모두는도시헤아릴길이없습니다.

각하!얘기를잠시다른곳으로돌려보겠습니다.제직업은이런저런재료를중국으로부터수입하여얼마간가공을거친뒤국내와이런저런나라에팔아넘기는보따리장사꾼입니다.솔직하게먹고살만합니다.그런데아이러니하게도저의오늘은제가가장경멸하고싫어했던김대중과노무현정권때이루어졌습니다.지금생각해보면영세상이나중소기업또는중소상인들의기업경영이오늘날보다잃어버린10년이라고악악대든때가훨씬나았다는게저의견해입니다.돌이켜생각해보면소위MB노믹스의경제살리기는재벌과대기업은주효했을지모르지만친서민적경제는아니었던것은분명합니다.연일삼성의스마트폰이,현대자동차의시장점유율이하며떠들어대지만과연재벌기업의호황이서민들에게어떤효과와파급을가져왔을까요?잃어버린10년의호황이이제와불황을겪는다하여심통이나서드리는말씀이아닙니다.오히려개인적으로는지난3년여각하의권위에힘을실어주고자‘이빠’라는모욕적(?)인호칭을받아가며각하의선정이있기를고대하고희망했던것입니다.

각하!오늘아침신문에격노하시는기사를보았습니다.전부처장·차관들이모인워크숍에서"나라가썩었다"고분노하셨다는신문의사설을보았습니다.

각하!참으로만시자탄이십니다.참으로착각을하고계십니다.오늘의대한민국은각하께서생각하는수준의썩음이아닙니다.썩어도곰삭고문드러질정도로썩어그냄새가삼천리에진동하여차마숨쉬기조차힘듭니다.그썩었음을이제야느끼셨다니참으로만시자탄이라고하는것입니다.어떤물질이나정황이썩어문드러지는과정은한두해에비롯되는것은아닙니다.따라서오늘날대한민국전반이썩어문드러진과정을각하께원인을묻지는않겠습니다.그부패과정은이미오랜전좌경종북10년아니그이전부터있어왔을수도있을것입니다.

각하!그러나원인과과정의책임은면피받을수있을지언정이토록부패하여각하스스로"나라가썩었다"며분노하시는결과는순전히각하의책임입니다.왜냐?국민은이미대선사상전무후무한500만표이상의압승과국정을다스려나가는데꼭필요한대통령으로서의막대한권위를함께드렸음에도썩고썩어문드러질정도의부패공화국이되도록방치한것은국민을기망한것이고최고통치자로서의직무를유기한죄에해당하는것입니다.이는나라를이토록썩게만든전임들의죄와한치도다를바없는것입니다.

각하!감히여쭙니다.비록물질은아니되국민이각하께정성을다하여봉헌(?)한‘대통령의권위’는어디다쓰셨습니까?어디비축을해두셨는지아니면정작쓸곳에아니쓰고낭비를하셨는지참으로궁금합니다.

각하!각하의임기가이제1년여가남았다가아니오라아직도1년이상이나남았다고생각하신다면그시간은결코짧은시간이아닙니다.각하의머리와심장으로나라가결단날수도있겠지만결코짧지않은시간속에서썩어문드러진나라의환부를도려내고새살이돋아나게할수도있을것입니다.아니각하의임기내에그런것들이이루어지지않더라도초석은다질수있을것입니다.

각하!각하에게주어진위대한권위는임기를마치고청와대정문을나서는순간아무짝에도쓸모가없는것입니다.혹여은행이나요즘말썽많은저축은행에예금을해두셨다면지금이라도당장인출하여임기를마치는그날까지헤프다할정도로마구쓰십시오.한톨한치를남기지않고마구낭비하신다하여누구도말리지않습니다.진정으로각하의권위를세우는그때이나라의더럽고구역질나는환부는치유되거나최소한불치나난치의병은아닐것입니다.아직도1년여가남은각하의결심과결단을우국의심정으로지켜보겠습니다.

각하!청와대의정문을성공한대통령으로서영부인님과다정히나서는모습을그려봅니다.각하!화이팅!!!!!!하십시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