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으로 본 안철수

관상을연구해본바는없다그럴생각도없고….하지만왠지관상이라는게이런것이아닐까?하는생각이문득들어이썰을푼다.

‘흠’의사전적의미는흉또는하자(瑕疵)를뜻한다.또의태(擬態)적으로본‘흠’은남을흉보는또는비꼴때내지르는감탄사의일종이다.오늘은후자인의태학적의‘흠’을알아보자.‘썰’을이어나가기전우리모두‘흠’이라는발음을해보자.발음을하면서그형상을복기해보자.

어떤것이마음에안들거나성에차지않으면우리는“흠~!”이라는비아냥조의감탄사를내지른다.특이한것은이감탄사를표현할때는입을다문상태에서해야만한다.그리고약간의비음(鼻音)을섞으면더욱효과적인발음상태라할수있을것이다.

자!다시약간의비음을섞고입을다문채로“흠~!”이라고발음해보자!우선입모양을보자.양쪽입꼬리가양볼아래로처지고윗입술이약간튀어나오며아랫입술을덮게될것이다.(만약이런형태가안되시는분은병원에가봐야할것이다.그런즉모든분들이그렇다고답했으면좋겠다.)그렇다고하시는분은완벽한분이며인생을성공적으로사시는분들이다.

자!입꼬리가처지고윗입술이튀어나온그순간을다시한번더복기해보자!여러분스스로가생각해도참,정말,진짜로건방진모습이아니던가?우리스스로가건방진모습으로비쳐질때,만약다른사람이나나우리모두즉,대중에게그런식으로표현을한다면그놈은어떻게비쳐질까?이놈은지독하게참,정말,진짜로건방진놈일것이다.

난사실이전엔그의명성만전해듣고아주대단한인물로알고있었고,여.야의정치한다는놈들이그와시골의사박某를정치권으로끌어드리려GR들할때이시대의‘허유와소부’를건들지말라는썰을풀기도했을정도로그들을참신한인물로알고있었던외에는‘안철수’라는자의명성을잘모른다.가끔씩매스컴을타고그의이름이허공으로떠다니는것은알고있었지만‘안철수’의모습을본적이없다.하긴기억도나지않는어떤웹사이트에서그의사진을본적이있었지만,요즘처럼방송뉴스또는신문보도에나타난걸보지못했다.

자!본론으로들어가자.요즘TV뉴스에나오는‘안철수’의모습을잘상기시켜보기바란다.혹시이후그의모습이뉴스에나오지않는다면지난뉴스를되돌려보기를권한다.‘안철수’그는태생적으로건방진자이다.세상을돈짝만하게보는시건방진자다.그자의말할때모습을잘보시라!말하는모습이입꼬리가처지고마치우리가위에서연습(?)했던“흠!”이라는감탄사를내지를때그모습이다.

한마디로세상이,세상사람이몽땅제발아래있는듯한기분인모양이다.물론정치한다는놈들은안철수의비아냥또는조소에당해도싸지만죄없는일반국민까지싸잡아비웃고조소를보내는안철수는정말시건방진자이다.만약이런자가대통령또는하다못해쬐그만지방정부의수장이된다면그곳의백성들은거지발싸개취급을당하고말것이다.이상이관상학으로본안철수의실체다.

덧붙임,

그친구인터뷰할때유심히(아니다그냥봐도그렇다.)보면

입꼬리를내리고입술을뾰죽이내밀고말을한다.

참으로지극히건방진X이다.

자료를찾아보니꽤나오네요.

시건방진X.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