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을 놈이 맞았구만….말들이 많아……
TV가신문들이이상해.미쳔나봐!이런이상한늠을오히려감싸주고있더구만.세상정말아주망조가들었다네.

박원순이가동국대학교에서열린‘21세기리더의자격’이라는특강을하는가운데등록금인하투쟁을하는대학생들을격려하며“여러분이어렵게등록금인하투쟁을해왔는데(더나아가)왜철폐를위한투쟁은하지않습니까”라고의견을제시했다는구먼.

이거한마디로또/라이아녀?이넘눈깔엔얼마전국가부도까지난그리스발뉴스도안보이나벼.아니지보고도모른채하는게분명하다.그당시뉴스를맛보기만쬐끔소개하면“그리스최고명문아테네대학에다니는스타마티스사바니스(29·고고학과4년)씨의대학시절은평탄했다.모든그리스대학생처럼그는등록금을한푼도내지않았고,대부분학생이그렇듯이그도8년째대학에적(籍)을둔채군대까지마쳤다.그는무상(無償)교육을보장하는그리스의복지제도에감사하며대학생활을보냈다.졸업이닥쳐오면서가혹한현실이모습을드러냈다.그와동기생앞에기다리는것은월500유로(약80만원)짜리임시직이나아르바이트가전부였다.그는"그리스에서졸업장은의미가없어졌다"고했다.일자리자체가없는데명문대를나온들무슨소용있느냐는것이다.

동국대를폄하할생각은없다.그러나동국대가명문대는아니잖아?그리스는명문대를졸업해도졸업장의의미가없다고했으니,소위SKY명문대도아닌동국대를등록금한푼안내고나와본들.즉원숭이말대로투쟁하고쟁취하여등록금이없어진들….무상으로대학을졸업한학생들이문제가아니라이미그때는우리대한민국이모라토리움이니국가부도가났을것이다.

이런과정을제일좋아할놈들이누굴까?북괴가아닐까?북괴를즐겁게하는과정을사주한놈은뭘까?결국이런놈들은철저한빨/갱/이즉김정일놈의주구라는결론에도달하는것이다.

그런늠에게“빨/갱/이,김대중앞잡이”라고소리치며뒤통수를좀쳤기로,TV와신문이이렇게떠들어?솔직허게얘기해서어떤지역놈들은국가공권력과군대의무기고를털어반란을일으키는늠들도있고,어떤놈마냥캇타칼을들어일국의지도자감목을긋는불충을저지는놈에비하면간디의비폭력무저항주의에버금가는거아녀?

오죽했으면연약한몸의여성이빨/갱/이들의등쌀로스러져가는나라를구해보겠다는…곰곰이생각해보면이양반은,그옛날촉석루잔치에서왜장을껴안고남강으로뛰어든논개같은(다만아쉬운것은논개는적장의숨통을끊었는데….),일제강점기‘유관순’이래가장큰애국자고,물건너‘잔다르크’라는서양녀버금가는구국의열혈애국자를두고TV와신문이이따우로폄하해도되는겨?이런식이면누가있어구국의그리고애국적행동을몸소실천하겠는가?대한민국의남성들거시기떼어내고부끄러운줄알아야한다.

그러지마라!TV와신문은진짜그러지마라!때릴자격있는양반이때렸고맞을늠이맞은것을침소봉대하고이런식으로대서특필해서야쓰겠는가?이아침애국녀를위한항의를하노라!!!!

덧붙임,

알고봤더니이열혈애국지사지난번청계천광장에서’정동영’을호되게꾸짖었던그양반이더만.

이양반정말빨갱이만족치는진짜로,참말로,애국자가맞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