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의 잔머리
그제의사태는어떤놈이옳고그른지어떤놈얘기가진실이고거짓인지는중요하지않다.문제는안철수의정치행태가정치10단보다더정치적이고교묘얍삽한데있다.

우리한번심도있게생각해보자.자타공인안철수의입인금某가조용한정가에느닷없이기자회견을한다며폼을잡을때모든국민은드디어올것이왔다.즉안철수의대통령출마선언을예상하고TV를향해앉았다.그런데엉뚱하게도새누리당의정某라는공보위원이자신에게전화를하여7분간통화를하는가운데안철수의이런저런비리를알고있으니대통령출마를하지마라!만약이런경고에도대통령출마를한다면폭로를할것이고그러면안철수는죽는다며공갈협박에회유까지했다는것이다.그리고덧붙이기를"새누리당이자행하는이같은일은차마상상하기어려운일로중대한범죄행위"라며입에게거품을물고분노하는장면을연출하는것이었다.이상금某의얘기가사실이라고치자.

첫째,

그런데안철수와금某는큰실수를저지르고말았다.자신들을정치적으로협박한정某와의관계를의도적으로뺀것이다.이것은아주중요한즉사건전말의주어인것이다.주어를빼고장황하게설명할때모든사람은정某와새누리당에대해공분을느끼고남았다.그런데불과수십분뒤주어격인정某가반론을제기할때들어보니금모와정모는절친은아니더라도같은대학같은학번같은검사출신으로20년지기이며시쳇말로말을까고지내는친구사이였던것이다.다시말하면검사생활을하다가정가에입문하고주군은달리하지만피차상대방의전력(?)을탐색하고또작전상진실되거나헛된정보를퉁겨주며서로간의내실을탐지할수있는위치에있는것이다.그런것을전혀모르는새누리당의공보위원이협박을한것처럼호도를했으니오히려허망하고분통이터지는것이다.

둘째,

이해가안가는것은전화를주고받은시각이다.두사람간의대화시간은주장하는바일치한다.즉지난4일아침7시경으로.그런데진실공방을하며기자회견을한시각은어제6일이다.그렇게화급하고다급한어쩌면새누리당이나안철수의정치생명이끝이나거나공신력이크게떨어지는중차대한사건을만이틀을넘게발표하지않았는가?이다.여기에안철수의잔대가리가급하게회전한흔적이보인다.일타이매일석이조를노린안철수다운잔대가리다.2012년9월6일은민주당대선후보경선중에서가장큰행사인광주.전남대회날짜이다.특히이날은민주당경선이2차까지가느냐마느냐가결정지어지는날이다.최소한정치에관심있는유권자라면촉각을곤두세울그시간에안철수와금某는민주당의경선흥행에단10분정도로깽판을쳤고,차후민주당의어떤놈이후보가되더라도다시안철수자신과경선을하던옹립을하도록유권자들의관심을자신들에게집중시키는고도의정치적술수를쓴것이다.이는결국새누리당도잡고민주당도함께잡은것이니일석이조요일타이매인것이다.

셋째,

그러나안철수와금某는이번사건(설령사실일지라도…)으로오히려득보다는실이더컸다.정치에때가묻지않고순수함으로가장했던안철수의진면목이점점수면위로떠오르자초조한나머지이런잔대가리를굴렸는가는모르겠지만유권자들이어리석지않다는것이다.안철수는정치10단의기성정치인의뺨치는작전을노렸지만역시안철수는아직정치적으로는한참성장해야할어린애에불과하다.딴에는태산을움직일것같이큰소리쳤지만겨우쥐/새/끼한마리지나간격이다.그래서안철수는멀었다는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