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보다 더 나쁜X.
문재인의도덕불감증.

오늘도무심코‘정치인의말말말..’코너를둘러보다가섬뜩한장면을목격한다.“gentlejaein[머니투데이]문재인"안철수다운계약,당시상황감안해야"”요따위표현을하는놈은도대체누굴까?다시한번자세히살피니이나라명색제1야당대선후보“문재인”이다.참,비굴하고얍삽하고더럽고정말이름그대로문제가많은놈이다.

이력만보고그사람의됨됨이를평가하는것은문제가있지만,그러나보통의또는보다진솔한사람도때론자신의이력에대해얼마간부풀리는경우가있다.이게인지상정이고사람사는세상인것이다.그러자니너무지나치게부풀려학력을위조한다아니면모종의직책이나직분을사칭하고그것도모자라어떤권력자의후광을입고있는것처럼행동하며협박.공갈사기도치는것이다.어쩌면사람의이력이란그당사자삶의‘바로미터’이기도하다.

대통령의비서실장(요즘은호칭이달라졌던가?).이거보통의직책이아니다.그리고아무나할수있는직책도아니다.대통령의최측근중에도신임이가장두터운그야말로피차불알에털이몇개인지도알수있는(조금과장해서…)사람정도는되어야‘대통령실장’이될수있다.더구나부엉이바위에서낙하연습을하다가죽은‘노무현’시절의실장이라면….

그당시의대통령실장질을한사람이바로오늘문제를삼고있는‘문재인’이었다.그래서그를두고젊잖게표현하는사람은‘노무현의절친한친구’또는바꾸어서‘문재인의우상노무현’이라거나혹자는‘노무현의충복,노무현의사냥개’라고들하는것이다.어떤수사를대입시켜도노무현과문재인은떼어놀수없는수어지교그이상의관계다.

나는어떤사건의개요를보기위해대한민국의최고라할수있는‘네이버’와‘다음’에‘문재인’이라는검색을해보았다.보다솔직히표현하면보다상세한문재인의이력을알기위해서다.그런데문재인의이력란에그엄청난(?)이력즉노무현의비서실장이라는이력이빠져있는것이다.

도대체왜?문재인은노무현의비서실장질을한사실을빼버렸을까?뭐,얼핏이런저런귀동냥을보면‘문재인의성공(대통령)’은노무현의그림자를지우는데있다는소리는들었다.그러나이놈이정말따뜻한피의소유자라면,더구나죽은노무현을등에업고대통령이되고자한다면오히려노무현을지울게아니라설령낙마를한다해도정면돌파를했어야하는게인간적이고죽은친구를진정사모하는대통령후보감일것이다.그런데대통령이되보겠다고절친한친구의이름을이력에서없애는의리라고는파리足만큼도없는이런놈이과연대통령될수있을까?그래서이썰의맨꼭대기에“참,비굴하고얍삽하고더럽고정말이름그대로문제가많은놈이다.”라며세상을향해크게외치는것이다.이문제는이쯤하자!그렇고그런놈입에담아봐야내조디만아플거니….정작내가문재인의도덕불감증을얘기하고자함은“"안철수다운계약,당시상황감안해야"”라는대목에있다.

솔직히자그마한집이몇채있다.몇군데땅도좀있고….하도없이살고집없는설움이커부동산에투자를좀했다.그런데그게지금아니노무현의부동산정책때문에물을먹고있다.그렇다고이일로노무현을미워하거나질시하는것은아니다.다시한번솔직하라면,그런부동산을취득하며모조리다운계약을했다.당시의관행대로….마침이나라제일야당대통령후보까지“당시의다운계약은관행이니상황감안을요함”이라고변호를해주니눈물이나도록고맙고이제부턴그동안다운계약에대한마음의짐을덜고세상을향해떳떳하게고개를들수있어서그고마움을어떻게표현해야할지모르겠다.재인아!고맙다!너무고마워내일추석차례상에자네사진이라도한장붙이고절이라도할까고민중이다.

그런데이넘이거참,비굴하고얍삽하고더럽고정말이름그대로문제가많은정도가아니라대갈빡까지나쁘다.사람들즉대한민국국민은안철수의지난날관행인다운계약을놓고그자를비판하는게아니다.다운계약을성사시키고취득.양도세를탈세를한걸나무라는게아니고,당시의관행대로했으면즉지(안철수)가탈세탈법을했으면다른사람을욕하지말았어야하는거다.재벌만큼이나돈을가진놈이뒤구멍으로재벌을욕하는게나쁘다는것이다.문재인의대갈빡이이정도이니과연그가대통령감인가?문재인!그대이제사태의전말을알겠나?

또이런일이있었지.노무현이부엉이바위에서뛰어내려생을마감하자,당시문재인과함께비서실에근무하며홍보수석비서관을했던어떤여교수가그런말을했다."노전대통령,얼마나청렴했으면…생계형범죄,조직적범죄와달라"라고…그녀는덧붙이기를비리사건에연루되어자살한노무현에대한검찰의수사결과발표와관련,“참으로자성할줄모르는뻔뻔한철면피검찰”이라고비난했던적이있었다.

당시나는그소리를듣고그녀를향해내지른썰이지금도남아있다.(상략)“”“”나는이부분에대해서검찰의수사과정이나결과에대해말하고싶지않네.그리고솔직히잘한것인지못한것인지도모르겠고.다만대한민국국법이단돈천원을훔쳐도도둑놈으로정의하는바수백만딸라를먹어치운노무현을두고수사를하지않았다면,자네나자네아류의인간들에게“참으로자성할줄모르는뻔뻔한철면피검찰”이라며욕을먹을정도가아니라,대한민국국민모두에게욕을먹고도남음일세.그렇다고검찰이수사과정에서명색전직대통령이라는자를물고문을했겠나?아니면주리를틀었겠나?그러하지않았음에도노무현스스로가연루되었다는것을자백하지않았던가.범죄사실을스스로자백하고그쪽팔림때문에자살한사건을두고검찰에게‘자성을촉구하고,철면피라고매도’하는따위의망발은어느나라정서이고법도인가?“”“”(하략)

그렇다면문재인의생각으로는안철수도생계를꾸리기위해다운계약을했을것이라는건가?일국의대통령도생계형범죄를저지르는판국인데일개깡통수리업자정도야얼마든지그럴수있고또그것이관행이니당연시되어도좋다는건가?노무현,문재인,어느대학의여교수…이게이들의도덕관념이고또불감증이기도한것이다.그래서이놈을안철수보다더나쁜놈이라는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