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이라는 직업.
세상을살아감에있어가장중요한것은직업을갖는것이다.세상의어떤것도직업이있음에그노력이나수고로움에비추어얻어지는금전(금품)의대가에의해‘의식주’는물론여타의것도얻어지는것이다.그러함에세상에나아가면‘직업’을구하려고애도쓰고힘도쓰는것이다.그러한즉‘직업’을구하다구하다안되면도둑놈도되고강도도심지어살인까지저지르는것이다.

세상이참묘한것은여러직업군중에허가낸도둑질을업으로삼는직업도있는것이다.뭐좀자조적이긴하지만직업군가운데‘선비士,스승師’짜가붙는직업이있다.이런직업의부류를두고대놓고욕은못하고뒤에서손가락질하며‘허가낸도둑놈’이라고하는경우가왕왕있다.어쨌든이런직업군은비록세인의손가락질을받기는하지만한때모든이들의선망의대상이었고어쩌다그런허가낸도둑질자격(士또는師)을득하는때이면일망무제탄탄대로는물론이고고가의열쇠가셋씩덤으로얻는전설의시절도있었다.

그런데이런사람들보다더‘도둑질’을하는놈들이있다.허가낸도둑질이야그나마자신의노력과수고로움을아끼지않는신성한노동(?)을바탕하여도둑질을하지만,이놈들은하는일없이국민의혈세를빨아먹는흡혈귀같은놈들인것이다.이런놈들을통칭‘국회의원’이라고한다.

어릴적아니어느정도철이들었을적도마찬가지다.어쩌면정치라는글자자체도전혀염두에두지않은시절내게‘국회의원’이라는직업은감히입에올리지도못함은물론이요어쩌다지역구의국회의원의모습을먼발치에서까치발을하고보는것도영광이고당사자의이름을함부로부르는것조차도불경스러울것같은그런신성불가침의존경하는사람들이었다.하다못해현직이아닌전직국회의원일지라도그존경의념을하시라도내려놓을수없는‘국회의원’님이었던것이다.

이런것에대해여론조사를한적이있는지모르겠지만,6-70년대만하더라도자라나는아이들에게장래의희망이무어냐고물으면아주간혹은‘대통령’도나왔지만‘국회의원’이되겠다며자신있게장래의희망을피력하던아이들이꽤됐었다.그런데이런조사를이즈음에다시한다면어떨까?그조사는차치하고…..

그랬던‘국회의원’이라는직업이내겐정말언제부터인지도모르게지나가는개/새/끼(토종똥개)만도못한놈들로머리에각인이되어있다.대갈빡에든것이라곤여야를막론하고상대를음해하고중상모략하는더러운똥들로꽉차있고,혹시돈되는것이라면요즘세계적으로유명한‘싸이의말춤’을추라면빨가벗고거시기를덜렁거리며출놈들이오늘날의국회의원이라는직업이다.

오늘신문을보니,민주통합당김광진(31)의원이라는놈이19일국회국방위국정감사에서우리군의원로인백선엽(白善燁·92)장군(예비역육군대장)에대해"잘못된과(過)를가지고있는이민족반역자가대한민국국군지도자로설수있는것자체가부끄러운일이다."라고말했다는것이다.이놈의출신성분을보니민족문제연구소전남동부지구사무국장출신으로비례대표로좌빨당의국회의원이됐다는것이다.

백선엽장군,그분의약력에대해선더이상길게설명이불필요하다.그런데이어린호로새/끼가국회의원이라는신분을앞세워패악질의주둥이를놀린것이다.이똥/개/새/끼만도못한놈의나이가겨우31세다.이놈의나이를따지자는게아니다.서른한살처먹은이놈이눈으로몸으로격은정치사와그에동반하는정치격동은어떤것이있을까?일제강점기,해방,625,419,516…이나라의국운이들먹거리던중대한사건과사태는차치하고라도민주화운동이라는518때도이놈은똥오줌도못가리는겨우두살짜리였다.그런젖비린내가몰캉거리는어린놈이제증조할애비뻘되는스러져가던이나라를살려낸살아있는전쟁영웅에게개소리를하는것이다.

이런개/호로/새/끼가국회의원이라고거들먹거리는한‘국회의원’이라는직업은그어떤직업보다가장비열하고저열한그야말로‘허가낸도둑놈’들중최상위의도둑놈이틀림없다.따라서만약누구라도자신의아이나손자손녀중국회의원이되겠다고한다면그자리에서박살을내고도둑놈이될씨를말려정의사회구현에일조해야할것이다.또한향후국회의원의사전적의미를바꾸어야할것이다.

국회의원:국해의원(國害議員)의오자(誤字)로국가에해만입히고하는일없이국민의혈세를빨아먹는흡혈귀떼.(어떤年놈을막론하고길거리에서조우하면달걀로대갈빡을때려도무방함.)뭐,요렇게바꾸면어떨까?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