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일부업체도 조사해야…

참,기가막힌다.북괴의전쟁공갈협박에중심을못잡고우왕좌왕하는마당에종북싸이트의자생적빨/갱/이명단이노출되며혼란의도가니에빠진듯하다.이런어둠속의쥐새끼같은종자들은안보당국의철저한수사로굴비두름엮듯엮어서태평양에수장을시키든가아니면쓰레기매립장에파묻을날을기대해보지만,그러나그전에어느곳보다먼저안보당국의조사가필요한자들이일부개성공단입주업체들이라고생각한다.

얼마전강원도원주골짜기모처의초호화별장에서고관대작및저명인사성접대니뭐니하며나라가시끄러웠다.뭐,있을수있는일이다.성접대,성뇌물(?)이거인간사에서떼어내려야뗄수없고,근절시키려야근절할수없는하나의관습또는풍습으로받아들여야하는것이다.한때매매춘을근절한다고특별법을만들어生GR들을했지만오히려기승만부리고풍선효과만조장하고말았다.

우리일상사에얼마든지일어날수있는매매춘을포함한성접대나성뇌물을남북대치에따른첩보나정보수집차원으로돌려보면어떨까?필자는가끔개성공단을생각할때마다그런생각을하는경우가있다.개성공단의입주업체중에서놈들의미인계나그유사한수법에걸려꼼짝없이놈들의조종을당하는놈의없을까?즉성접대나성뇌물을받고놈들의공갈협박에우리의국가정보나여타의이적행위를하는자들이틀림없이있을것같은그런생각말이다.

뭐하긴늘그래왔지만,,,이번만하더라도그렇다.북괴가공단을비우라는강짜를부리자가장먼저정부에볼맨소리를하는곳이‘개성공단입주업체대표’라나뭐라나하는단체였다.남북경색으로생산에차질이왔다며철수하면당장망한다든가우리가손해라든가하는따위로우리정부와당국자를압박하고있는것이다.이놈들은저희들밥그릇만중요하고나라의존망이나국가의자존심은안중에도없다.저희밥그릇지키겠다고놈들이하자는대로하자는주장이다.얼핏먹고살기위한주장같지만개중에는아마도놈들의사주를받고전면에나선놈들이틀림없이있을것이다.

이제하는얘기지만남북간어떤문제가야기될때마다가장먼저개성공단입주업체나남측종사자들의안위를걱정하며노심초사했던것이다.한마디로적들에게가장취약한부분을공개적으로들어내고우려를했으니아무리눈치없는적이라도어찌이점을모르겠는가.우리스스로들어낸약점을이젠수정할때가되었다.

그리고아니한말로개성공단에입주한업체들양심이라고는소불알에매달린터럭만큼도없다.그곳에입주할때정부에서등떠밀고입주하라고했든가?안하면총살이나교살시킨다고공갈쳤든가?중국에싸스가한참창궐할때모두중국들어가기를기피햇지만나는때는이때다하고중국을더드나들었고결과돈좀벌었다.개성공단입주업체들은봉사하러그곳에갔나?그들스스로기회의땅이라고들어갔으면스스로를책임져야하는거아닌가?어째서모든것을나라책임으로돌리고나라가해결하기를바라나?수상하지않은가?

어쨌든불감청이나고소원이라하지않든가.우리입으로철수한다고할수없던차에놈들이가려운곳을긁어주는격이다.뻑하면공단폐쇄를들고나오는적들의오만함에대갈빡만숙일게아니라차제에우리스스로철수는고사하고그곳에서종사했던자들중의심의여지가있는자들을색출조사하여이적행위의근원을뿌리뽑고국가의자존도세워야할것이다.

조사하면다나온다.더이상나라와국민속썩이지말고자진철수하여놈들의콧대를꺾는데힘을보태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