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포기해야 평화 있다.

현금북괴의生GR발광에어떤종북빨/쉐이는특사를보내자고조디를놀린다.마음같아선그凜내옆에있으면그조디를귀밑까지확찢어서함부로놀리지못하게하고싶다.

아무튼오늘도놈들의공갈협박인개성공단남측인원철수를두고갑론을박설왕설래할것이다.나는전문가는아니지만철수냐?안철수냐?를두고입방아찧을필요없다고본다.감정적인기분이아니라조금만생각을깊이해보면놈들의요구대로철수하는것이정답이다.그래야만남북긴장도완화되고평화가온다.다만당분간이라는시간을전제하면서….

그전에누구나아시는우화(동화)하나소개.옛날호랑이담배피던,그런아주먼옛날에,한임금님이요술맷돌을가지고있었습니다.맷돌을돌리며“돈나와라!”하면돈이나오고“그쳐라,그만!”하면그치는신기한맷돌이었답니다.그런데어느날어떤도둑놈이궁궐담을몰래넘어와맷돌을훔쳐배를타고바다로달아났습니다.그렇게도망을치다가문득소금을나오게하면큰돈을벌수있을거라는생각을하고맷돌을돌리며큰목소리로“소금나와라!"”하고외쳤습니다.그러자맷돌에서하얀소금이쏟아져나오는겁니다.그런데어랍쇼!소금이너무쌓여배가기울기시작하는겁니다.도둑놈은너무당황해서“그쳐라,그만!”이라는주문을잊어버렸습니다.아뿔사!맷돌은그만도둑놈과함께바다속에가라앉고말았고지금도바다속에서맷돌은쉬지않고돌기때문에바닷물이짜다나뭐라나?

그렇다면어째서개성공단을포기하면평화가오는가?

첫째,

금강산관광무산이박왕자씨피살때문이었을까?의도적으로꾸민놈들의고단수책략이었다.놈들은우리가지불하는잔돈푼(금강산관광입장료)에질렸던(감질난)것이다.놈들은위의동화처럼돌리면서외치기만하면도깨비맷돌이필요했던것이다.다해봐야인구5천만의남쪽관광객보다는13억의중국관광객이훨씬매력아니마력처럼다가왔을것이다.박왕자씨피살이후실제중국관광객을끌어들이지않았던가?

둘째,

놈들이개성공단이라는밥그릇을가지고장난치게된날짜와시각을보자.박근혜정부의대북신뢰프로세스에서개성공단을언급하며보다효율적으로공단을운영하기위해서는중국의업체들도유치하겠다는발표가있은며칠후에나온놈들의반응이남측근로자철수요구였다.금강산관광처럼중국이라는소금맷돌의힌트를우리정부의발표에서얻은것이다.요즘돈이넘쳐나는중국인이투자처를찾아세계를떠돌고있다.놈들은이점을노린것이다.

셋째,

이미보도가되었지만,우리에겐공갈협박을하며뒤로는절대전쟁일어나지않을것이니안심하라며중국과기타의국가에게관광을종용하고있다는점이다.

넷째,

가장확실한증거.한갑자를넘게공갈협박그리고때로는살상을하며도발을자행한놈들이다.즉단한번도우리에게사람같은,인도적인행위를하지않았다.그런놈들이갑자기전쟁을외치는동시에공단의남측인원을철수기간까지주며인도적인체한다.종전까지의행태를보면일부러납치하거나인질을잡고협상을하던놈들이무슨생각으로편안히철수하라며시간을줄까?중국의업체들에게보여주기위한쑈다.전쟁을할놈들이이따위쑈는할수없다.

우리가개성공단에서철수하면늘그랬듯놈들은금강산관광객끌어모으듯100%중국산업유치단을불러모을것이다.그리고훌륭한인프라로채워진잘정비된공단을무상으로제공한다며떠들것이다.물론우리로서는금강광산관광개발보다더경제적손실은있을것이다.그러나중국관광객이나중국업체가개성공단에입주하는한그들이전쟁으로부터의완충역할을충분히하고도남는다.물론우리역시더런놈들의행패를더이상보지않아국가의자존과국민정서함양에보다나을것이고.따라서개성공단포기하고철수를해야만한반도의평화를얻을수있다.고강력히주장한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