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답답한 박씨 정부.
우리정부의대화제의가시의적절했는지아니면놈들과의강경대치속에불안한나머지겁을먹고꼬리를내린것인지는대통령속을들어가보지않았으니모를일이다.그러나천지개벽이와도불변의법칙하나는우리의제의에‘네’하고달려들놈들이절대아니라는것이다.혹자는한두번의대화제의로협상테이블에나올수있겠느냐?알고도그리한것이며한두번이아니고세네번그이상이라도해야한다고강변을하겠지만,그렇다면그동안뭣하러짜증나고스트레스받게여태껏버텼는가?첨부터꼬리를내리고항복을하지않고….

솔직히대화제의는아주낮은단계의항복수순이아닌가?그런데문제는항복을하던굴종을하든그제안을받아들이지않는북괴에있다는것이다.조금만인간다운놈들이라면여성대통령이겁을먹고제안을했으면못이기는척봐주면될것을,하는꼬라지가기왕항복할거면아주발가벗고백기를들라는반응이다.참으로망측스럽게여성대통령에게발가벗으라니….저런불한당에게대화를제의한우리대통령도문제는문제다.각설하고….

참,가관이다가관이야.버티다,버티다어쩔수없이체면치레를좀해주려했더니,뭐?대화제의가모독이고,우롱이고,교활한술책이라고?세상의온갖부정하고부정적인명사는모두집합시킨뒤그런대화는무의미하며안하기보다도못하다?이런!개잡놈의호로새/끼들에게뭘바라고대화를제의했는지모르겠다.대화는인간끼리통하는것이지인간과짐승이무슨대화를하겠는가?

그러나이제어쩔것인가?1차대화제의가아주낮은단계의항복수순이라면좀더중간단계아니면아예높은단계의항복문서를가지고특사를보낼것인가?한나라의국정을쥐고국가의명운을좌지우지하는통치권자와그측근들이주적의심리상태또는동향이어떤줄도모르고무조건돈으로평화를샀던게제갈대중과죽은노무현시절이고그결과어떤참혹한일들이벌어졌는지20년30년만됐어도일면이해가가는대목이다.

거두절미한놈들의냉랭한거절에겨우“우리정부의대화제의를거부한것은참으로유감”이라고밝히며“개성공단에입주한우리기업인들이인원과물자의공단출입을일방적으로차단당해서받는고통은이루말할수없다”라고했다니어안이벙벙하고벌어진입이닫혀지질않는다.

‘라이언일병구하기’라는영화가있었지.적의진중에빠진아군그것도겨우일병짜리(?)를구하기위해전력을다하는전장에꽃피는전우애인간애를그린뭐그런영화.착각하지마라!영화는영화이고라이언은전시에포로가된군인이다.개성공단에입주한우리기업인들은놈들이볼모로잡은게아니라철수하라고기회까지준놈들의역사상최초의인도적시혜를베푼것을저희들이인질로남겠다고한것이다.정부와국민의탓이아니다.더구나개성공단에스스로남은인력이몇명인지모르겠지만,그들만가련하고그들을제외한나머지국민들은놈들의공갈협박에애간장이타고가위에눌려밤잠을못자도아무렇지도않다는말인가?제대로된지도자라면몇백명희생하고라도5천만나머지국민을살리고국가의자존을높여야하는게원칙아닐까?

개성공단에서충분히탈출내지철수할수있음에도그곳에남아있으며우리의대통령을비롯한위정자들의애간장을녹이는그분들은어쩌면스스로희생을각오한애국자가아닐까?자신들을지려밟고국익과국가의자존을높이라는숭고한애국심의발로아닐까?따라서위정자와우리국민들은그들의희생을두고볼수만은없는것이다.

길게생각할것없다.오늘중이라도그분들을철수시킴으로애국자전원을생환시키는쾌거도될것이고대통령을비롯한위정자님들의애간장타는것도방지할수있고,무엇보다우리의제의에코방구뀌는놈들에게아주유효적절한카운터펀치가될것이다.이렇게간단한방법도모르고….참,진짜,우리박씨아줌씨가너무답답해서해보는소리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