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L진실은 지금 어디쯤 가고 있나?
진짜존재하는지모르겠지만,일본속담에새벽거시기서지않는놈에게는돈꿔주지말랬단다.이미죽은목숨이니빚받을길없다는뜻아닌가?길바닥좀비로나서기전까지민주당이새벽거시기서지않는모양새였는데,,,,멍청한새누리당이또얍삽할정도로교묘한민주당의수단에넘어갔나보다.순서대로라면지금쯤NLL에대한문제의행방이명확히밝혀져야하는데어영부영어물쩍하는순간에문제의핵심은간곳없고민주당의장외투쟁인지gr인지만맨날신문과방송에도배질되며돈한푼안들이고회춘하여벌떡선양상이다.

<<日신문"아소의나치발언,그냥넘어갈일아니다">>이제목의기사가조선일보것인지동아일보것인지기억이안난다.(확실한것은월초에중국출장을가며기내의공짜신문에서본기사고언제고써먹을것같아급히메모했던기사다.더확실한것은항공사에서제공하는공짜신문은수십종되지만오로지조선과동아밖엔안집어든다.)

어쨌든메모를한기사의개략적내용은일본의아소부총리라는늠(凜)이나치의개헌수법을배워야한다고아가리질한뒤논란이일고급기야세계의지탄을받자진의가잘못돼오해를초래했다며그발언을철회한다는것이었다.이에일본내에서도극우에가까운마이니치(每日)신문의사설이지적하기를‘진의가잘못됐다고주장하지만발언록을읽어보면설득력이없고명확한사죄도없이어물쩍철회만으로넘어갈일이아니다’라며아소凜에게확실한똥침을놓은것이다.

이거어디서많이본,아니면거의흡사한양상의주둥이놀림내지는망언아닌가?노무현의NLL포기발언말이다.대화록이있고없고는차치하고라도처음이문제가대두되었을때노가의시다바리및종북좌빨을비롯한민주당凜들은‘포기발언’을하지않았다고악악거리다못해그로인해정국이경색되자엉뚱하게장외투쟁으로물꼬를터며돈한푼안들이고회춘을하고있는것이다.

생각을해보자!‘아소’란凜이세계만방을향해‘나치의개헌수법을배워야한다.’며선전포고비슷한주둥이를놀려놓고비난의도가니탕을덮어쓰자‘진의가잘못돼오해를초래했다’는변명에같은극우신문까지나서서‘진의가잘못됐다고주장하지만발언록을읽어보면설득력이없다.’는것과아무리듣고읽어봐도노무현의조디에서‘포기(抛棄)’란단어가없기때문에‘포기’는절대아니라는망측한조디놀리는거나뭐가다른가이거다.

말또는글은단락과행간을맞추어그뜻이앞뒤로상응하면그에대한의미를부여하는것이다.미필적고의나살인미수는사람을죽이지못했거나직접어떤범죄나행위에가담하지않았다고하여범죄가아닌것은아니다.꼭밝혀져야할,국민모두가꼭알아야할,포기란단어가들지않았다고조디를놀린凜들의‘NLL전말’이갑자기실종하고다말라죽었어야할뙤약볕의좀비무리들만횡행하기에해보는소리다.‘NLL의진실은지금어디쯤가고있나?’우리는그것이알고싶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