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일기: 체게바라(버르장머리 넷-1)

체게바라,사실나는이자에대해서철저한빨/갱/이라는것밖엔아는게별로없다.뿐만아니라수없이많은이자에대한전기나자서전같은걸본적이없다.아니보질않았다.이자에대해알만한나이쯤나는이미이념적으로투철한반공투사가되어있었기때문이다.나로선다른사람이야어떻게생각하든이런자의전기나자서전은소위불온서적으로치부했었고,내가무슨학위의논문을쓰는것도,이자의삶을연구하는학자가아닌이상불온문서를보는읽는것은고사하고만지는것조차도금기시했기때문이다.

그러나이자를멀리하게된동기나이유를더솔직히얘기하라면그자가철저한빨/갱/이라서가아니라섬뜩한모습에있었다.어둡고,칙칙하고,살인,강도온갖부정적인모습이마치흉악범의수배몽타주와여전했기때문이다.만약사상이나이념은차치하고이자가‘그레고리팩’이나‘신성일’처럼잘생겼다면,이렇게잘생긴멋쟁이가어째서철저한빨/갱/이가됐을까하는호기심에서라도한번쯤은접근(?)했을것이다.

체게바라,참멀리도돌아왔다.나는이놈의‘버르장머리’에대해한마디하려고애꿎은손녀‘은비’,이웃집‘이PD아들’,심지어처제와동서의버르장머리까지들먹이며여기까지온것이다.즉‘산골일기속의버르장머리’라는소제의썰을풀게된동기가바로이놈때문이다.‘체게바라’이철저한빨/갱/이말이다.도대체너라는놈은무엇하는놈이야?도대체너라는놈은심심하면전라도나광주라는땅에나타나아름다운금수강산대한민국에평지풍파를일으키느냐이거다.하필이면너라는놈은전라도에만고정출연하는버르장머리를가졌느냐이거다.

놈이전라도광주땅에나타난것은지난8월15일광복절이었다.그날은아침부터비닐하우스의고추를따는날이었다.8월의불볕이내리쪼이는하우스는시간이갈수록찜통을방불케했다.도저히안될성싶어수확의기쁨을중단하고샤워를한뒤컴앞에앉아한가한휴일낮의신문을검색하는과정에서나는분노하고말았다.그것은단순한여느분노와달리손에잡히는것은무엇이든들고패죽이고싶을정도의살의를동반한분노였다.

이곳은지금8월의폭염을식혀주는장대비가내리고있다.한가롭게‘체게바라의버르장머리’라는썰을풀려고그날의기사를파워검색에걸어보았지만없어졌다.아주없어진게아니라제목은뚜렷하게남아있는데워낙무식한놈이알아먹지도못하는‘MessagefromtheNSAPIplugin:’이런것만계속뜬다.에잇!포기하자.(그러나조선일보겁먹었나?진실을이런식으로감추는가?그렇다면뭣하러그런기사를올려선량한사람살의를동반한분노를일으키게하나?)나를분노케한기사는없어졌지만,그날분노의끝에‘조토마’에올린내썰은지금도남아있다.

광주본색이원래이거였나?[4]

오병규(ss8000)2013.08.1520:22:44

난정말가급적전라도하고도광주목포사람들욕안하려고노력한다.왜?동서한놈이광주놈이고바로아래계수가구례사람이다.따라서솔직히전라도니호남이니하고싶어도근친관계에있는두사람이있기에욕을하고자파도할수가없었다.그뿐아니다.조선블로그나조토마에도제법친하고술잔꽤나나눈양반들중에호남인이여럿된다.

그러하기에차마호남이니전라도니해싸며욕을할수가없었던것이다.그런데나오늘폭염이가득한이저녁전라도개XX잡年凜들욕좀해야겠다.내가아무리근친과친구가많기로전라도것들은어쩔수없나보다.이런!전라도깽깽이들아!그래!니들끼리잘해처먹고잘살아라!

<<<광주광역시광복절행사에서청소년합창단이단체로공산주의혁명가로알려진쿠바의‘체게바라’얼굴이그려진검은색티셔츠를입고나와적절성여부를놓고논란이되고있다.15일광주보훈청등에따르면이날오전10시광주빛고을시민문화회관에서열린68주년광복절기념행사에참석한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체게바라의얼굴이큼지막하게박힌티셔츠상의를입고무대에올랐다.이들합창단은아리랑과광주의노래등2곡을부르는과정에서원래입고있던흰색저고리형태의상의를벗었고그러자그안에는체게바라의얼굴이그려진검은색티셔츠가드러났다.>>>

대갈빡에쇠똥도안볏겨진어린늠들을이따위로교육시켰으니국가의무기고를점거탈취하여반란을일으킨게아닐까?그라고도518을구국적행위라며아가릴놀렸으니이게원래광주(호남)본색이아닌가?참,더러운배역의땅광주(호남)는따로독립을시켜야하겠다.진짜피가끓다못해거꾸로돌며뚜껑이열리는저녁이다.

찬성144반대1

위의찬반은글같지도않은나의썰에대한공감도이다.그리고분명히밝히지만나는전라도나광주인을욕하자는게아니라815광복절에뜬금없이나타나대한민국에평지풍파를일으킨’체게바라’그놈을지탄하고싶으,ㄴ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