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주뒈이 열게 하는 방법.
비겁한X.억수로비겁한X.김가왕조는한심한凜.저렇게억수로비겁한X을꼬붕으로뒀으니일이될리가있겠나.

혁명가는목에칼이들어오고,정수리에리벌바총구가겨누어져도떳떳하게했다고외치거나자백한다.자신의범죄를숨기기위해불체포특권이라는커튼을가리고실실쪼개는X의비굴함에섬뜩함보다는역겨움과함께토악질이나려한다.핵폭탄,강성대군,위대한수령동지,말짱헛거다.실실쪼개는X의비굴함만보고도그쪽凜들의행태를미루어짐작할수있다.X이밉다기보다가련한생각이든다.저렇게비굴하게변명하고쪼갤걸애당초왜시작하냐이거다.참으로비겁한X.진짜억수로비겁한X.

원래북쪽인민들이저리비겁하다.아무리목구멍이포도청이라지만,먹고살기위해새파랗게어린놈은우산을쓴채명령하달을하고늙은군인아저씨들은그비를추절추절다맞아가며열심히메모를한다.’이석기’라는凜비굴하게실실쪼개는모습이어찌저리도닮았는지…???

그런데저X이하는꼬라지를보니끝까지아가리닫고발설을안할것같다.안하는건고사하고오히려국정원을검찰을엿먹이려들것같다.만약그러면어떡하지?그래서문득생각해낸사람이있다.이사람이면참으로억수로비겁한X의주디를열게할수있을것이다.X의주디를열게하려면이양반을적극추천하고싶다.농담아니다.

프로파일러(Profiler·범죄행동분석관)라는심리분석관이있다.프로파일러는범죄자들이공격하는형태나범행도구,범행후처리등범죄행동을분석해범인을추론하는수사전문가다.범죄행동을분석하는과정에서심리가매우중요한도구로활용된다.국내에는현재전국적으로30여명의프로파일러가활동중이라는것이다.

표창원박사님이시다.머,항간에는쪽팔리게도논문표절을했다는소문이자자하지만솔직히얘기하면컨닝도기본은알아야컨닝을하는것처럼표절도똑똑해야할수있는거아니던가?논문전체를표절한거아니면그냥봐드리자.이제와어떡하겠는가?그잘나가던교수질도때려치우고목구녕에풀칠이라도하겠다며이종편저종편에다니며구걸을하고있는대.그리고똑똑한박사님께서는‘범죄행동분석’을주제로한논문으로그학위를취득한것으로알고있다.어쨌든박사님께서는전직대학교수님이시기도하지만특이하게도‘프로파일러(Profiler·범죄행동분석관)’로활동하시며그명성이자자하시던분이다.아마도표창원박사님이세간에그명성을드러내신게,어떤살인마의입을열게하신것으로프로파일러(Profiler·범죄행동분석관)계(?)에서는전설적인물로남아있다는전설이다.

헛소리아니다.박사님께서는당신의경험담을담은자전적베스트셀러를출판하신경험도갖고계신다.박사님만있으면’이석기’주뒝이는열리게되어있다.알리바바와40인의도적놈소굴현관문열리듯….쫘~~아~악(이카다글마아가리찢어지만우짜지?)

따라서‘이석기’가끝까지아가리를꽉닫고있으면사람하나살리는셈치고필히백수박사‘표창원박사님’을모셔다가X을분석(취조)해주기를바란다.하긴저런참으로비겁한X.진짜억수로비겁하다못해에레이!더러븐X,아가리열어봤자냄새만폴폴나겠지만….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