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敬北)좌빨 사제단 박해하면 안 돼!
전라도某지방조그만성당의원로신부라는자가시국미사를했다고해서온나라가동짓날팥죽끓듯한다.물론그런미사를들인신부는맛이갔거나종북(從北)을넘어경북(敬北)의경지에오른미친느미지마는그렇다고사제단자체를압박해서는아니될일이다.

이번사태를계기로‘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김계춘지도신부’는박창신을비롯한경북(敬北)사제단을교황청에고발하는방안을검토하고있다고알려졌는데,김신부님께서는국가에大재앙이일어날큰일을모르시고하는얘기같다.

본인은며칠전노마지지(老馬之智)에대해서썰을푼적(나름명썰인데우째이런걸대문에안걸어주노?)이있지만,사막의한가운데서길을잃고사투를벌일때늙은말한마리를풀어주고그뒤를따라가면살길을찾는이치를생각해보아야할것이다.

생각을해봐라!어떤국정이나국책사업이있다고가정했을때과연그사업이올바른지아니면정당한길인지장담을못하는게많다.그래서아리까리한사업이나국정을하면서위정자스스로는역사나사가에맡기자는식으로얼버무린다.그러나아니한말로죽어서올바른평가를받으면뭘하나.

그래서하는얘기지만,이럴때‘경북(敬北)좌빨사제단’의존재가필요한것이다.이놈들이어떤현장에나타나패악질을하는지?어떤사업을반대하는지?어떤정치인을반대하는지?이놈들이나타나거나패악질을하거나반대하는것이라면,그사업과그정치인은무조건국가적으로옳은일이고우리에게꼭필요한사람인것이다.

내얘기는,‘경북(敬北)좌빨사제단’을늙은말(老馬之智)로활용하자는것이다.그리고일단활용한그놈은토사구팽(兎死狗烹)하는식으로잡자는것이다.즉,한놈씩한놈씩가려내자는거다.

이번경우도박창신인가하는그말만잡으면됐지말무리모두를잡아먹으면다음어떤국책사업이나어떤대통령이정치를잘하는지무슨수로시금석(試金石)을삼고바로메타(barometer)로삼을것인가?황금알을낳는거위를감질난다고뱃속을갈라황금덩이를얻겠다는우를범하지는말아야겠다.

그라이내말은,이번엔전라도익산출신늙은말세마리(문가형제포함)만잡아먹고경북(敬北)좌빨사제단자체를박해하지말았으면한다.명심보감이든가?탈무든가?뱀을잡으려면뱀대갈빡을제어하라는말씀이있듯…….

덧붙임,

새벽잠줄여가며썰을풀었는데어째쫌이상하다.

그냥해본소리니너무신경쓰지말고…..이참에일망타진한다고해도괜찮을거같고…

아이고!나도모르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