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박(從朴)과 종북(從北)의 개념(槪念)

평소같으면벌써잠자리에들시간이지만도시잠을이룰수가없다.엄밀하게보면나와는무관할수있는,폭설이내리거나엄동설한의동장군이엄습하거나나배부르고등따스우니상관을아니한들누가뭐랄사람없다.그런데잠은아니오고온몸이부들부들떨리며저발끝에서뒤꼭지까지피가역류하며분노를참을길없다.하나안보태고옆에있으면비수(匕首)라도놈의심장에꽂아죽이고그놈의살점을도려지나는개에게던지고싶은심정이다.

대학교수란다.그것도법을전공하고그것을다시어린후학에게전파하는교수의아가리에서몇차례의사선을넘어자유대한을찾아온탈북난민을모조리총살을시키란다.무슨목적으로?무슨이유로?그런천인공노할주둥이를놀렸을까?단하나,그足같은개/새/끼제놈의상전을위한,적화통일을위한2만6천의탈북양민을학살시키라는것이다.이게말이나될법한개수작인가?이개/새/끼는신부의탈을쓰고패악을저지른박가놈보다더악질수구빨/갱/이다.이개/새/끼를국법으로다스릴수없다면누군가가사형(私刑)으로라도꼭치죄하기를믿지도않는천주님께절박한심정으로빌고또빌어본다.각설하고…

어떤개자식이먼저끄집어냈는지모르지만근간이곳‘조토마’에‘종북과종박’이라는단어가인기절찬(?)리에사이버지면에횡행한다.종북(從北)과종박(從朴)은과연무엇이고두단어모두무조건지탄과비난의대상일까?

좇을종(從)은따른다는의미다.즉지난날종복(從僕)이나시비(侍婢)따위를통칭하여‘종’이라고불렀다.따라서근간종북(從北)이라는단어가나왔을때우리네나름의해석은북한괴뢰에순종하고놈들의사상과이념따위를동조하는자유대한내의자생적빨/갱/이즉북괴의딸랑딸랑종을두고하는얘기였는데,이런해석에발끈하여반대급부로지어낸단어가종박(從朴)인것이다.

어떤개자식이종북(從北)보다종박(從朴)이더문제라고한모양이다.이런얘기를한놈은해골을도끼로뻐개서의학적으로연구를해봐야한다.이런얘기를한놈이누군지모르지만충분히연구대상이다.그새끼(또는그年은…)의집구석은100%콩가루집구석이틀림없다.

어떤가정이든가장이있고,가장이그가정을이끌고나가는것이다.나라라고다를까?나라의가장은대통령인것이다.그리고그대통령을나라의가장으로뽑은것은국민(식구)들이다.제손으로뽑은가장을부정할사람이있겠는가?뽑았으면당연히‘종(從)’해야하는것아닌가?그런데대통령의통치를거부하는개/새/끼들이그대통령의통치수단과방법을거부하며따르지않겠다는것이다.

사실나처럼박근혜대통령을씹은놈도드물것이다.그러나그녀가대통령이된이후에는그녀를철저히지지하는쪽으로선회했다.왜?우리의가장이니까.너희(누구든..)들가장을씹고흔들어서잘되는집구석봤어?내말은,박근혜는별로지만,그러나그녀는나라의가장이됐으니따라야하는것이다.가장이가장같지않다고패악스런짓을한다면그게바로콩가루집구석인것이다.

우리동요중에‘아빠힘내세요!’라는게있다.또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고한다.가장앞에서다른집구석그것도우리와우리가장을해코지하려고호시탐탐노리는북한괴뢰들에게는한마디못하면서가장에게패악질을하는개/자식들이있다면그놈의집구석이나나라가제대로될까?

박근혜대통령이우리의가장질을그만둘때까지우리는종박(從朴)뿐아니라존박(尊朴)또는경박(敬朴)하는것이바른길이고정답이다.대통령을안따르고누굴따르냐?야!이!足같은종북개자식들아!내말틀리?

덧붙임,

어제낮에기사검색을하다가피가거꾸로돌며뒷꼭지의뚜껑이열리는기사를보았습니다.

즉시’토론마당’분노와울분을토했습니다.정말나라가어찌되려고이러는지….

제목:탈북자총살하라는윤재만의정체.

이놈이대구대학교법학과교수라는것이다.원래이놈이과거에도카톡공개토론방등에서‘그렇게살려고목숨걸고탈북했나’라거나‘박정희는본래발끝부터머리끝까지빨/갱/이었다’는등의발언을해왔던것으로알려져있다.

과거는과거고오늘이개자식이놀린주둥이를분석해보자.

위는놈이오늘카톡질한내용이다.

"친일민족배신집단에의해도둑맞은자유민주주의가회복되면…."

그러니까놈이주장하는’자유민주주의’는적화통일을의미한다.

적화통일이된다면…을전제로한것이다.

대갈빡나쁜종북좌빨놈은이해안가겠지만,

아래놈의주둥이질을보면더확실한증거를찾을수있다.

놈은"이땅의자유민주주의를무너뜨린탈북자놈들을…"이라며

아가리를놀린다.말인즉탈북행위는적화통일을무너트린행위라는주장이다.

놈의더확실한주장은마지막에있다.

놈은"자유민주주의를파괴하는데에부역한탈북자놈들은…"하며

극도의독기를품은아가리를연것이다.그러니까탈북자체가적화통일을파괴하는부역이라는것이다.

이런개자식을가만두어야하는가?

만약이런놈을징치않은다면진짜박근혜는하야를하던지퇴진을하던지심각하게고민해야할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