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다투는 종북이들.
며칠전‘김무성의시기심이부른참화’라는썰을푼적이있었다.그썰에등장한인물이역적동탁을멸하고漢황실을부흥하기위해모여든근왕병(勤王兵)17진(鎭)중의제1진대장‘남양태수원술(袁術)’의편협한성깔과시기심이동료근왕병을곤궁에빠트렸다는것이주된내용이었다.

당시근왕병제16진장사태수손견은선봉장으로사수관싸움에서승리의교두보를쌓았으나군량이모자라잠시공격을멈추고전열을정비하는한편근왕병병참참모였던원술에게군수지원을요청하지만원술은모든공이손견에게돌아갈것을질투내지시기하며지원을하지않았다.그결과손견의배고픈군사들은배불리먹은동탁의군사에게크게패하여사지에몰림으로근왕병의본진까지위험에처해지게된것이다.그런데그사건이일어나기전또다른사건이있었다.

포신(鮑信)이라는친구가있었다.태산(泰山)평양(平陽)출신으로제북상(濟北相)으로있으며조조의격문을받고근왕병제9진으로참전했다.손견이선봉장이되어보무도당당이출전하는모습을보니그만중국인본래의만만디습성을잊고조급증이들었다.즉모든공(功)이손견에게돌아갈것같은생각이든것이다.공을빼앗겨서는안되겠다는강박관념이든것이다.

그에게는포충(鮑忠)이라는동생이있었다.물론그도형포신을따라참전했다.포신은급히동생포충을불러“너에게3천의기병과보병을줄테니지름길로달려가손견보다먼저공을세우라”며명한다.

당시사수관에배치된동탁의선봉장은화웅(華雄)이라는상장중에도범같은장수가버티고있었다.(참고로화웅은훗날관운장의청룡도에죽지만,포충,조무,유섭,반봉등이맹장들을베며동탁군의사기를올린장수다.)포충따위가화웅의실력을알턱이없다.‘역적동탁의주구는빨리나와서내카~ㄹ’호통이끝나기도전에갑자기‘캬~악’하는소리가들리며포충의목은바닥으로떨어지며목없는귀신이되고만다.내말이,,,첨부터포충은황웅의적수가안된것이다.아이고!이러다내가삼국지한권을다쓰겠네…..

엊그제세모날쩌~으그~아랫녘빛고을에사는어떤젊은분께서상경후분신자살을하신사건이있었다.풍문에의하면그분께서많은빚으로신용불량자가되신지꽤오래되셨다는것이다.힘드셨겠지…..내가그입장이라면힘들었을것이다.결국힘에겨워그만삶을포기하기로작정을하셨는지보험도들며이런저런만반의준비를하신뒤분신을하신것이다.

여기까지는왕왕일어나는사건이니크게문제될게없는데,그분이무슨맘을잡수셨는지분신(焚身)하는과정에서“박근혜퇴진하라!검찰은박근혜를소환수사하라!”라는플랜카드를마구흔들다돌아가셨다는거다.얼핏생각하면정신이상자가저지른해프닝쯤으로치부할수도있는사건이지만,문제는뼛속까지새빨간빨궤이가문전직3류딴따라적골귀(赤骨鬼)‘문성근’이라는작자가그젊은양반의죽음에대해애도하는애도사“고인의명복을….”어쩌고하는즉조사(弔辭)를터윗질하면서문제가크진것이다.

사진출처:이시대의최고논객’심마니박정국’선생님의글에서무단차용.

내말이,,,빛고을사시다빚때문에분신자살을하신분이현정권의최고통치권자인대통령을향해주먹감자를날리셨고,더하여뼛속까지새빨간빨궤이가문전직3류딴따라적골귀(赤骨鬼)‘문성근’선생께서보증을하셨으니그분께서는가오리3합이인정됨으로향후518열사능에안장되실게분명하다는거다.

얘기가좀길었지만,아래사진을보면마치포신이손견에게공을빼앗길까조급증이들어자신의동생포충에게몰래군사를준꼬라지처럼,열사님죽음에애도를표하지않으면가오리足의명예에흠집이나는것처럼앞다투어화환을보냈다.

사진출처:상동.그렇지!동냥선생께서빠질리가…..

무성의(無誠意)김무성선생꺼는없나?

이분도功다투기를좋아하는데….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