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이왼수, 북괴, 늑대소년

대한민국국민이라면누구나다아는‘아빠힘내세요!’라는동요가있다.그동요를다는몰라도(본인이그렇다)마지막소절인“아빠힘내세요.우리가있잖아요.아빠힘내세요.우리가있어요”라는대목에는누구나흥얼거릴수있는귀에익은가사다.

상사의눈치를살피고,욕먹고,심하면결재판으로대갈빡도얻어맞아가며(분명이런때도있었다.또소위기술(도제형식)을익히는분야는폭행을당해가며…)쥐꼬리봉급을타오는,때론삶에지쳐어깨가축널어진채로집에들어온가장을위해아직덜익은내아이들의쬐끄만입술로종알거려주던노래.그것으로그나마조그만위안이되었던국민동요‘아빠힘내세요!

그런데이동요를최근문화체육관광부에서‘엄마는집안에서가사노동을하고아빠는경제활동하는걸당연시해고정관념을심어줬다는…’이른바,‘남성은일하는사람이다’라는고정관념을담고있다는이유로‘양성평등저해사례’로분류했다는것이다.

참,할일이없어도더럽게할일없고,미쳐도단단히미친집단이고부처(部處)다.도대체누굴위한지적이고누굴위한분류인가?비싼밥처먹고할일이없으면대민봉사를나가거나책상위로발뻗고낮잠이나주무실일이지겨우하는짓이‘양성평등저해’라는이름을걸고‘양성갈등’을조장하는한심한작당이나하고있으니있으나마나한부처가아닌가.이런부처는당장없애거나아니면욕을똥바가지로얻어처먹어도싸다.

이런사실이밝혀지자소설가이외수(68)씨가‘아빠힘내세요’라는가사로시작하는노래를“‘남성은일하는사람이다’라는고정관념을담고있다”는이유로‘양성평등저해사례’로분류한문화체육관광부의최근발표를두고“정신과가야하는거아니냐”는비판적인반응을내놨다.이씨는30일자신의트위터에“‘아빠힘내세요’라는노래가양성평등을해친다?이정도면정신과가야하는거아닙니까?”는내용의글을올리며,문체부의해당발표를소개하는기사를링크했다.

이왼수왈“이정도면정신과가야하는거아닙니까?”분명바른말이다.하나도지나친말이아니다.그런데참,기분이이상하고더럽다.어째서저쭈그렁방탱이가바르고옳고틀리지않은참말을했음에도믿기지않고오히려역한기분이드는걸까?

설날을앞두고갑자기북괴가유화제스처를쓴다.지들은더이상남북평화를위해대결을하고싶지않다는평화공세에보너스로생각도못했던‘이산가족상봉쑈’도하자는것이다.이소식이전해지자마자종북좌빨들은북괴의제안을받아들이자며악머구리떠들듯한다.

대다수의국민과대통령은놈들의위장평화공세라며일도양단을냈지만종북좌빨들의아우성에어쩔수없이기분이더럽고역했지만반신반의하며반응을보였다.결국예상했던결과대로또놈들은우리대한민국국민을속여먹은것이다.

‘문체부’의웃기는대민정책분류(?),말도안되는헛소리에일침을가한이왼수의옳은소리바른참말이문체부의웃기는수작보다더웃기고공허하게들리는이유는뭘까?

북괴가아무리진정성(사실이런게놈들에게있는지조차도모르지만…)을가지고남북관계를평화적으로해결하자며접근해도믿기않는이유가뭘까?갑자기늑대소년이라는우화가생각나는아침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