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와 돈 쓰는 방법.
원술을정벌하라는황제의조서를받고유비는출전을한다.많은사람들이반대를하고말렸지만황제의명을거역할수없다며군사를몰고나갔던것이다.그런데그사이자신의본거지인하비성(下邳城)을여포가냉큼먹어버린것이다.결국유비는오갈데도없는노숙자비스무리한신세가된것이다.

대대로갑부였다.요즘으로치면재벌의자손이었다.항상근면했고상도(商道)를지키며장사를한거상(巨商)이었다.어느날큰비즈니스를마치고집으로돌아가는데저만큼웬묘령의아가씨가길가에쓰러져있다.(비록재벌이었지만자가운전을하고다녔다)급히차를세우고아가씨를흔들어보니정신을차린다.절세가인이었다.조수석에급히태우고차를몰아나간다.(목적지가같은방향이다)그런데이상하다.아까까지기진맥진했던아가씨가자꾸추파를던지고심지어운전석으로엉덩이를들이미는등소위스킨십을하며유혹을한다.

웬만한놈같으면지가유혹을해서가까운모텔이나호텔을갔겠지만,그는성인군자였다.운전석에서내려와그녀에게운전석(마차)을내주고자신은운전대(말고삐)만잡고걸어간다.저만큼가다가절세가인인그녀가차를갑자기세운다.그리고“지체말고곧장집으로가서값나가는가재도구나중요서류기타돈이될만한모든것을집밖으로꺼내십시오.”그리고계속말을잇는다.“나는천상의화덕성군(火德星君)으로불을주관하는신(神)이요.상제의명을받아오늘저녁그대집에불을놓으러가던길이었소.그러나그대의예의범절과젠틀맨십에감동을하여이사실을알려주는것이오.그러나나도상제님께보고드릴명분은있어야하겠기에그대의집은태울것이오.”

과속단속카메라도무시한채급히차를몰아집에당도한그는아랫사람들에게명하여그녀가시킨대로했다.그리고꺼진불도다시보자며불단속을시켰다.그러나자정이조금넘자과연화인(火因)도모를불이나고수백간의저택은재가되고말았다.아깝기는했지만그래도정말돈이될만한것들은모두무사했고가슴을쓸어내렸다.그해가서기196년,단기2529년(중국漢헌제건안원년,고구려고국천왕18년,신라내해이사금원년,백제초고왕31년)이다.

자는자중(子仲)산동성동해(東海)출신으로이름을미축(糜竺)이라고했다.유비의둘째부인미부인(당양장판싸움에서아두(유선)을조자룡에게넘겨주며구하고혹시방해가될까하여우물에몸을던져자결했음.훗날유선은황제에즉위하여자신을구해준미부인을태황후로추서하였다.)의오빠되는사람이다.그는유비의곤고(困苦)함을알고2천명의노비와전재산을털어유비의군자금으로내놨다.물론유비는이군자금으로다시떨쳐일어설수있었고종래촉(蜀)나라를세우는기반이된것이다.

미축의미담(美談)과선행(善行)을얘기하자는게아니다.돈(재물)은어디에써야하는지특히정치자금은어떻게써야하는지를알려주는대목이다.모든부자(재벌)가그럴수는없다.단정치에뜻이있는자는미축의고사를눈여기고귀담아들을필요가있다.

기세등등,욱일승천,일망무제,거칠것이없어라!하던안철수신당’지지율이추풍낙엽,북풍한설,오리무중,곤두박질,,,암튼나쁜거는몽땅몰려들었다.그러면서사람(인재)이없단다.지돈한푼안쓰고허접한인기와유명세를붙들고공(空)으로정치를하겠단다.하다못해산골마을구장(이장)선거에나서도제돈으로선거자금들여가며혼신을다하는데,명색나라를통치하겠다는늠이재물을아끼며사람없다는타령만한다.

내가안철수와원수진일이없는데왜?어째서?머땀시?안깡통을자꾸쭈그러트릴까?깡통이하는요따우행사머리가얄미운것이다.이런늠들보면밥상차릴때심부름하나안하고숟가락만달랑들고대드는놈들이걸랑.그래서얄미운것이다.이나라정치밥상이어떻게차려져왔는데….그생각을하면화가나고약이오르는것이다.더러븐….캬~악!퉤이~!!!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