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3題

첫번째이야기:진중권과이외수와그리고안철수

세사람은전혀무관한사이같지만분명히관계가있다.

어제도잠시언급을했지만…..새민련공동대표안철수가지난1일당소속의원들과만난자리에서"정치하면서보니온갖’잡X’이많다는걸알았다.세상의모든게섞여있는게정치인것같더라"고말했다는것이다.안철수의발언중우리가가장쇼킹하게받아들이는단어가바로‘잡X‘이다.뭐,굳이새삼스러울것도없는따옴표의의미를‘잡놈’으로부르자.

잡놈’그러면우선생각나는친구가천방지축안하무인으로독설을까대는‘진중권’이다.‘듣보잡’이라는신조어를만든친구가바로진중권이다.즉,듣지도보지도못한‘잡놈’이라는단어가인구에회자된적이있었다.그런데가만히생각해보면이단어가가장잘어울리는자가누굴까?

솔직히듣지도보지도못한‘잡놈’이어느날시장후보,대통령후보이젠거대야당의공동대표까지됐으니이거야말로충격그자체아닌가?그런데웃기는것은‘듣보잡’이라는신조어의장본인이스스로‘잡놈’이라는말을하며세상을아니대한민국의정가를풍자하는것이다.저도‘잡놈’이면서.

대한민국에서정치한다는인사치고사기꾼아니고거짓말쟁이아니고‘잡놈’아닌놈몇놈이나될까?

알고도속아주고모르고속아서그렇지100%사기꾼,거짓말쟁이,‘잡놈’의범주안에안드는년늠(年凜)있을까?따라서‘잡놈’이아니면정치가가될수없는게우리의현실인것이다.아니한말로여야를막론하고국민과국가와국익을위해서정치한다는‘잡놈’있으면나와보라고그래!우리그런‘잡놈’을위한,정말제대로된청문회한번열자.

그런‘잡놈’의도가니에‘잡놈’의물결에과감히뛰어든안철수가저자신은빼고정치가들을‘잡놈’으로격하하고폄하했으니,진짜지나가던수캐가전봇대에오줌을갈기며킬킬거릴일이다.

븅딱’이라는신조어도있다.난트윗질을안한다.여러분중에트윗질하시는분이계시면잘보시기바란다.혹시‘이외수’가안철수더러‘븅딱’이라고트윗질하지않았는지?새‘잡놈’이가만히있는기성‘잡놈’더러‘잡놈’이라고했으니그새‘잡놈’이야말로‘븅딱’이아니던가?

두번째이야기:참,,,철없는놈.

<속보>안철수,청와대방문….朴대통령면담신청

이놈대갈빡에서이젠철(知覺)마저철수를했구먼.

있는거없는거다철수시키고남은거라곤진짜빈깡통.

재수옴붙은늠!

청와대경비아저씨는빈깡통다녀가는대로

신안앞바다산왕소금이나한가마뿌려야할것이다.

그렇지않으면나라에마가낄것인즉…..

세번째이야기:안가는형가(荊軻)흉내를내는가?

자객열전에보면,전국시대말엽‘형가(荊軻)’라는인물이등장한다.원래제나라사람이다.중원대륙을주유천하하다가연(燕)나라에정착하게된다.의협심이강하다는소문이나자전광(田光)이라는사람에의해연나라세자단(丹)에게천거되었다.여하튼세자단은형가에게의식주모든것을특급대우해주며극진히모신다.

얼마간세월이지난후세자단은형가앞에무릎을꿇고연나라의원수인진왕정(政:후일진시황)을죽여달라며읍소를한다.이에형가는진왕정이많은현상금을내걸고찾고있는진나라의반역장군번오기의목과연나라의요지인독항(督亢)땅의지도를들고진나라로가서진왕정을알현한다.알현도중에기회를보아진왕을시해하려했으나그만실수하여성공하지못하고그자리에서즉결처형당한다.

형가는세자단과역수라는강가에서이별하며“바람쓸쓸하니역수또한차갑구나,장사한번가면다시돌아오지못하리라!”라는유명한시구를남겼다.

철(知覺)마저철수시켜철딱서니제로의안철수가청와대를찾아가대통령면담을요청하겠다는보도가속보로올라온다.형가는진시황제를만나러갈때연나라의최고요지인독항(督亢)땅의지도와진시황을배신하고연나라로망명와있던‘번오기’라는장수의목을가지고갔다.

과연안가저놈은무엇을들고갈까?정밀한평양지도와김정은의대갈빡을끊어서가져올까?그무엇이든안가를청와대에들일때는몸수색을철저히해야할것이다.저늠이백년묵은구미호백대갈빡항기리의꼼수에넘어가공동대표자리를주니눙까리비는게없는모양이다.항기리의사주로인간폭탄이되지말라는법도없다.빈깡통에사제폭탄숨기는거야간단한일아니겠나?아무래도안가가형가(荊軻)흉내를내려는건아닌지모르겠다.거듭얘기하지만청와대출입시안가의몸수색철저히할것을조언한다.

덧붙임,

저놈일기장도조사해봐야한다.

세상을비관하거나대통령하야를주장하는문구는없는지…

‘봄바람화창하니청와대벚꽃가로수도흐드러졌구나,이몸빈깡통한번가면다시돌아오지못하리라!’머,이카는낙서는없는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