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판의 돌 대갈빡들.

좋게표현해서석두(石頭)지보다솔직한표현으로‘돌대갈빡’아닌가?어제오늘얘기는아니고,우리정치판에는진짜돌대갈빡이많다.돌대갈빡이라기보다는국민은아랑곳않는음흉한정치적범죄자들이다.

누구라할것도없지만,100%야당국개의원부류가모두그렇고,비단국개의원들만그런게아니다.야당을지지하는얼빠진48%(지난번대선을기준으로…)非국민도그렇다.심지어이곳조토마에도그런부류가여러놈되고,지난날너나할것없이한번쯤은정치적으로전과자에속한다.(잃어버린10년사이나자신도’이놈의정권망해버려라!’를골백번도더외친걸이자리를빌어자수한다.)

이른새벽에조토마에들어와보니어떤띨띨한놈이7.30선거를통해‘정권심판’을하자며악을쓰고자빠졌다.그런데이자의악쓰는모습이현금야당국개의원놈들의선거운동슬로건이다.저희들후보를뽑아서‘박근혜정권을심판하자!’는,말도안되는섬뜩한구호말이다.

대통령의임기는국법으로정해진5년이다.따라서계산기를들이대지않고암산으로해도박근혜정권의임기는3년이넘게남아있다.아니한말로정치를못한다고,부엉이바위의전설이된노가처럼탄핵할일이생기면몰라도3년을훨씬넘게국정을살펴야한다.

자!왜돌대갈빡이고정치적범죄자인지계산해보자.솔직히현시점도박근혜가나라를잘다스리는형편은아니다.물론그가운데는야당국개의원이나띨띨한非국민들의발목잡기가주원인이겠지만얼마간능력부족도포함이되어있다.(솔직히….인정할건인정해야한다)

그런데야당국개의원과띨띨한非국민들은말끝마다정권을심판하자고되도않은악을쓰고G뤌염병을하고자빠졌으니,여당대갈빡의쪽수가많은지금도아무일도못하고끌려다니는주제인데만에하나라도야당국개즉여소야대현상이벌어져진짜정권심판한다며사사건건잡힌발목아예족쇄까지채운다면3년여남은생지옥을무슨수로당하느냐이거다.국개의원저희들은놀아도억대의세비를타니별걱정없겠지만일반국민(비국민포함)반이상은죽어나가지않을까?

내말이,이개만도못한인간들이저희욕심채우겠다고정권심판을하자며악을써는것은,하나같이이런간단한계산도못하는돌대갈빡이기때문인것이다.그냥돌대갈빡으로살면되는데종래는자신도모르게정치판범죄자즉정치범의오명을뒤집어써는돌대갈빡인것이다.

그러니대통령의‘레임덕’을부추기는개G뤌은떨지도부추기지도말자는얘기다.세상에는너죽고나살자는놈(년)처럼더럽고지저분한인간은없다.

박근혜의능력이약간부족하더라도3년여는우리국민이대통령의부족한점을메꾸라이해주면너도살도나도살고우리다함께사는길이아닐까?

긍게로…자꾸심판,심판하지말자!

심판을조디로떠올리는니들에게국민이호루라기를준적도없고니들심판자격딴적도없자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