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량세태(炎凉世態) 5題.

더우면후다닥옷을벗고,조금만추우면방한복까지꺼내입는게인간들이다.이는마치권세있는자에게아부하다가도권세가없을듯하면아니어쩌면앞날의권세빌붙으려고미리보내는아부인지도모르겠다.이런것들을우리는염량세태(炎凉世態)라고하지않든가.

번째이야기:從北’지적했는데…배상하라는法院

참,말들많네.검증도않고

짬뽕같은종북판사새끼에게사건을배당한

법무당국이문제지이제와서짬뽕같은종북판사새끼를

원망하면머하노?

대통령에게가카새끼짬뽕이라고해도

무죄인나라에서종북발언을해?

그러나뭐너무떠들지말자.

대법원에서도그런판결나면박근혜능력부족이고

쿠데타일어날것잉게.

두번째이야기:참,나라꼬라지하고는…..

이젠정말지겹다.

웬만해야지…..

해상교통사고로유족들에게이렇게질질끌려다니는

나라가또있을까?이게나라여?

대다수의유족들은본연의모습으로돌아가생업에종사하는데

명색민주국가에서난동비슷한일을벌이는

몇몇의유가족에게꼼짝을못하고국정을맡긴꼴을보이느니

차라리그사람들을국개로모시거나장관으로모시고

사태를수습하는게빠르지않을까?

그리고이따위로세월보내며적폐청산은언제하겠다는건가?

기왕최고지도자가입을열렀으면하는시늉이라도해야할거

아닌가?

그것도안되면떼거지쓰는몇몇유족을청와대로불러

도대체당신들이진짜원하는게뭐냐고물어보는것도

방법아닐까?

생떼쓰는유족도문제지만

그냥방치하고세월보내는나라도문제다.

서로지겹도않은가?참,나라꼬라지하고는….

세번째이야기:정말대갈빡나쁜인간들

종북발언으로벌금형이내려진미디어워치대표변희재의

판결을보고깨춤을추고있는종북이들에게한마디하면,

참으로대갈빡나쁜인간(인간축이속하는지모르겠지만..)들이라

아니할수없다.

이놈들은진정한판결의요지를모르고있다.

변희재가과연종북(從北)이라는말때문에벌금을먹었을까?

이번판결의주어(主語)는’명예훼손’에있는것이지종북이라는

단어는보어(補語)일뿐이라는사실이다.

말을바꾸어하면,향후종북들이자유시민에게수꼴이니

종박(從朴)이니하는따위의개수작을부리면당하는입장에서

그단어로수치감을느꼈다면언제고’명예훼손’으로

고소를당할수있는것이다.

그러니내말은,종북이라는단어를썼다고기죽을필요도없고

반면종박이니수꼴이니하는따위의개수작을부리면

언제고대갈빡나쁜종북이들도변희재처럼당할수있다이거임.

긍게로~아그들기분조아뿌러깨춤추지말랑깨.

네번째이야기:세월호의권은희.

박석운(왼쪽),이태호(오른쪽)

2008년광우병시위등을주도했던단체와인물들이세월호특별법에합의했던새정치민주연합에대해"야합""배신"같은표현을사용하며다시전면에나서고있다.이들은’지원’이라는명분으로세월호유가족들옆에24시간머물고있다.

세월호참사관련촛불시위를주도하는단체는’세월호참사국민대책회의'(이하대책회의)다.대책회의에는2008년광우병,작년국정원사건관련대책위에도참여했던한국진보연대,참여연대,민주노총,전국농민회총연합등수백개단체가참여했다.

내가왜이곳에서세월호의몇몇유가족과그유가족을감싸고도는어떤구아(狗兒)를아다마가뽕꾸라라고하는지말한다.권은희가처음나타났을때그녀는광주의딸이고의녀였다.적당히우려먹었더라면씨가먹힐수도있었다.

그런데종북지구당들이과유불급에대한개념이앖었던거다.사골도두세번우려먹어면그냥진빠진뼈다귀에불과한것이다.광주의딸의녀를선거판까지끌어들여계속우려처먹었으니누군들식상하지않겠는가?7.30재.보선의끔찍한결과를보고도아직정신을못차렸다.

유족도마찬가지다.유족은유족으로서국민의감동을주기에충분했지만지나친유족행세는문제가있는것이다.그기에다저런개자식들을끌어들여?설령끌어들이지않았는데놈들이접근해온다면당신들과는무관한것이라고누구라도말했어야한다.그런데오히려놈들과한통속이되어정부를비난하고아니한말로특권을가진듯행세하려든다.

당장은권은희가당신들옆에있으니큰힘이될것같지만그건큰오해다.권은희는살았지만새민련이처참해진것을당신들은알아야한다.

다섯번째이야기:변희재구속영장발부판사,김광진의’고교선배
변희재구속영장을발부한자가김광진의고교선배인지아닌지,나는그것엔관심없다.다만나는’김광진’이라는이름석자만보면발작적으로놈의얼굴에10년곰삭은가래침을뱉고싶을뿐이다.아래글은오래전놈의행실이하도더러워만들어본것이다.좀되긴했지만다시한번올린다.

제목:사디즘(sadism)과마조히즘(masochism)

먼저글제의사디즘(sadism)과마조히즘(masochism)에대한사전적의미부터알아보자.흔히남녀간의성적행위에서서로가가벼운고통을주고받거나함으로써성적흥분을높이는일이적지않으나마조히즘·사디즘의경우는정도가심한상태를말한다.따라서변태성욕을가리키는말이다.대체로성행위에서남성이사디즘의경향을나타내고,여성이마조히즘의경향을보이는경우가많으며,심한경우는매질또는흉기나부젓가락에의한폭행·상해를주고받거나,그밖에도상대방에게노예적으로굴종(屈從)함으로써성적쾌감을느끼게된다.각설하고….

"친노,음원파일공개주장에"참나쁜권력의도착증세…패륜과배반의정치"맹비난"

이병완노무현재단이사장은여권의2007년남북정상회담대화록음원파일공개주장과관련,“참나쁜권력의,정말권력의도착증세가아닌가”라고비난했다.이이사장은7일CBS라디오‘시사자키정관용입니다’에출연,이같이밝힌뒤“이런주장을내세우는것은새누리당전체가아니고몇몇극단론자라고보는데표현이좀그렇지만그분들은권력적사디즘이나가학증세를보이는것아닌가,그런생각이든다”고말했다.이이사장은“이명박정권하에서5년내내(노무현전)대통령을죽음으로몰아넣었고참여정부인사를뒷조사하고사찰하고관계된사람들에게엄청난괴롭힘을주었는데그것도모자라서이제돌아가신지5년이되어가는(노무현전)대통령을다시그렇게하는건세상에도없는일이고어느나라에도없는일”이라고말했다.(하략)

노사모와민쥬당에대한나의항변.

그하나,

나라가시끄럽도록정쟁이되고있는가장원초적문제는남북대화또는NLL포기발언때문이다.대북굴종은잃어버린10년소위좌빨정권에서부터시작된것이다.제갈대중은죽은김정일의얼굴한번보겠다며천문학적인금전을들인것도굴종이고,그후무조건퍼주기행위도굴종이었다.부엉이바위의상징노무현은정권을잡자마자퍼주기도모자라결국국경선마저없애겠다는것이곧NLL포기발언이었다.이것이오늘날여야간의정쟁을몰고온꼬투리인것이다.이이상의노예근성과굴종의예가있으면어떤놈이든설명하시오.

그둘,

사디즘(sadism)과마조히즘(masochism)의사전적의미에도나와있지만,성행위에서남성이사디즘의경향을나타내고,여성이마조히즘의경향을보이는경우가많으며…노사모나민쥬당이굳이이런가당치도않은단어를뽑아들었을때차마입에담기거시기하지만현정권의대통령님은결혼도아니하신여성분이시다.그런분에게사디즘운운하는놈이야말로패륜적발언이요패악적망발인것이다.즉,사디즘(sadism)과는무관하다는것이다.

그셋,

오히려모든문제는저희들(노무현이나민쥬당)이야기(惹起)시켜놓고,‘나좀때려주오!’하는행태다.NLL을어떤놈들이먼저입에올렸는가?디지게얻어맞기를자초한놈들이아니던가?매질또는흉기나부젓가락으로얻어맞아야쾌감을느끼는마조히즘에빠진놈들이바로‘노사모나민쥬당’이다.

그넷,

“노예이런거좋아요..일단벗고~수갑과채찍을~

“전그런곳보다지하실좋아요.철창도있고,채찍같은것도있고..”

“다음에술먹을때채찍과수갑꼭챙겨오길.간호사옷과교복도.”

“음…왠지그런것도좋아할듯..채찍같은게방에있을지도몰라ㅋㅋ잘묶어서사진찍어올려~”,“일단채찍,수갑,개목걸이,양초준비해주시고비디오카메라도있어야할듯.뭐복장은걱정마셈.5일간안입어도되니”이상은어떤마조히스트(masochist)의고백이다.

바로이凜이다.

민쥬당이마조히스트(masochist)집단이라는숨길수없는진실.미쥬당의비례대표중‘김광진(金光珍.32)’이란자가있다.작년인가국정감사장에서우리군의전설적영웅이요원로인백선엽(白善燁·93)장군(예비역육군대장)에대해“잘못된과(過)를가지고있는이민족반역자가대한민국국군지도자로설수있는것자체가부끄러운일이다”라는아가리를놀린적이있었다.

그다섯,

주둥이열고지껄이는게다말이아니다.“이명박정권하에서5년내내(노무현전)대통령을죽음으로몰아넣었고참여정부인사를뒷조사하고사찰하고관계된사람들에게엄청난괴롭힘을주었는데그것도모자라서이제돌아가신지5년이되어가는(노무현전)대통령을다시그렇게하는건세상에도없는일이고어느나라에도없는일”노무현은단순한역적이아니다.역성(易姓)(516군사혁명)은혁명이든반역이든국토(국가)와국민의재산과생명은그자리에있다.그러나노무현과그패당놈들은국민과국가는아랑곳않고마조히즘에빠져김가왕조의철저한종이되기를바라고그런것에희열과쾌감을느끼고국경을없애려고한것이다.따라서부관참시는당연한것이고9족을멸해도시원치않을것이다.뿐만아니다.지난날봉건시대에는역적질을한놈이나타나거나흉악한범인이나타난마을은연좌제를적용하여마을백성모두를역적에준하는형벌을내렸고,심지어재수없다며그마을을폐하여못(澤)을만들어자취를없애버렸다.봉하마을이아직도건재한것은나라님께서니늠들을긍휼이여기사오늘에이르렀거늘모든것을이실직고하고석고대죄하거나그것도안되면법의준엄한심판이내려질때까지아가리를닫았으면한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