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사수 하라!!!!
●60년대초만하더라도지금의시청(서울)앞프라자호텔주변소공동과북창동일대는화교(華僑)들의땅이었다.심지어대한민국에서가장땅값이비싼명동일대(중국대사관이아직도있다)도거의중국인의소유였다.특히소공동일대엔제법한다하는청요리(중국)집이꽤여럿됐었다.당시는어느청요리집을들어가도중국인의국부인‘손문선생과장개석총통’의사진이나란히걸려있었던것을지금도기억한다.뿐만아니라지금의목동과오목교등영등포일대또한거의가중국인들의농지였다.(지금은요지중의요지가되었다)

●세계어디를가나그나라의수도나대도시엔소위중국인촌‘차이나타운’이없는곳이없지만,유독우리나라에만그차이나타운이라는게없다가한중수교후인천에정식으로차이나타운이개설되었다.그이유는여럿되겠지만내개인적생각으로는,역사적으로수천년을중국에게유린당해왔으니중국인하면배타적감정이앞서서일것이다.또중국인들은타국에서삶을영위할때카르텔을형성하여자신들만의부를창출하는방법을유지했다.즉자신들이살아가는타국의경제에별로이바지하지를않았다.516군사혁명이후박정희대통령께서이런그들의행태를간과하지않고그들의카르텔을잠식하고배척하며그들이점유하고있는요지의땅을민관(民官)을통하여사들인결과가소공동일대와북창동이우리땅으로된것이다.

●중국인들처럼땅에대한욕심이많은민족은없다.물론그들나름세계에서몇번째큰국토를가졌지만거의가황무지고14억인구에비해턱없이모자라는국토가필요한나머지자꾸이웃나라를침략하는습성이남아있는탓일게다.그래서그런지중국경제가아무리발전하고부유층과중산층이늘어나며호화찬란한마천루와거대한빌딩이들어서도건물의지상권만개인소유일뿐토지는단한평도개인소유가아닌것으로안다.

●제주도땅이중국인소유로많이되었다는뉴스를오래전보았다.제주특별자치도가된이후로중국인관광객에관한NO비자에투자규제를완화하자부동산투기열기가불었단다.그런데지난6.4지방선거에당선된원희룡제주지사가정부의규제완화정책에반(反)하는행보를이어가고있다고말이많은모양이다.정부의경제활성화에힘쏟을시기에반하는행동을하는원희룡지사의행보에여당인새누리가더곤혹스러워하는모양이다.

●이재용삼성전자부회장이중국시장점검을위해출장길에올랐다는것이다.삼성전자는광둥성후이저우와둥관에서휴대폰공장을운영하고있고,선전에는통신장비생산라인과통신설비연구소가있다.이부회장은사업장시찰과함께현지임직원들에게중국시장현황에대해보고를받았다고하지만,더중요한사실은“최근중국시장에서샤오미등현지업체들의추격이거세지면서위기감을갖고분위기전환이필요한것같다”며중국시장을점검하기위한것에무게를더두는모양이다.

●중국인은어떤목표를설정하면절대서둘지않는다.소위‘만만디’라는것이다.만만디하는가운데목적달성을위해때로는시정잡배의가랑이밑을지나는과하지욕(跨下之辱)의수모를당하는것도마다하지않는다.그게중국인의실체다.20년전한중수교가이루어지던때그들은우리관광객의발을닦아주고때로는몸까지팔았지만,오늘날우리가그들의발을닦고심지어몸을내주며역전이된것을부인할사람있으면나와보라.

●그들이제주도에벌이는3조원가치의투자는3조원만큼의우리국토가그들수중으로들어간다고보면정확하다.그들의투자는또다른그들만의카르텔이형성되어그들만의부가창출되고말것이다.차라리3조원의투자가삼성이나현대등우리의재벌기업들이중국에투자한것처럼제조업이라면그나마위안이라도될것이다.그들의투자에는우리가그들의발을닦고몸을파는서비스산업으로변질될것이명약관화하다.

●회사를그만두며내부자료를몰래훔친현대자동차전부장이재판에넘겨졌다는것이다.회사컴퓨터에보관돼있던’현대차인도생산공장상세자료’와주요법인경영성과보고’,’차종별상세판매계획’등내부자료를개인외장하드에복사해유출하여경쟁업체에취업하려고했다는것이다.돈에환장한놈이다.중국인과달라우리국민성이돈에환장한놈들이많다.

●돈에환장한놈들이많은대한민국이다.중국인들이제주본섬을어느정도점령하면제주의부속섬인마라도와가파도는말할것도없다.시세보다몇배를호가(呼價)하면당신이라면안팔겠는가?마라도와가파도를사고나면중국인들의다음행보는어디있을까?실체도없는,물밑의바위덩어리이어도는누구의소유가될까?

●박정희대통령이516군사혁명후미국을제외한가장우방국이었던대만의화교들을왜푸대접을하며차이나타운조성을못하도록했을까?그분이야말로반세기앞을아니국가의백년대계를내다본혜안을가졌기때문이다.나는이썰을끝내며개인적으로원희룡을굉장히못마땅하게생각하는사람이다.그러나원희룡의對중국관에대해서는그가박정희대통령만큼의혜안을가진게아닌가?하고생각이든다.중국인의투자….우선먹기는곶감이달겠지만그것은곶감이아닌독배가될것이다.

덧붙임,

우리가지지고볶고대갈빡깨지게싸우고있을때중국그들은

세계를지배할계획을세우고있다.

육상과해상으로이어지는중국의新실크로드전략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