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모◀ 함께 사업 하실 분.

문재인6일째단식투쟁,이미경·유승희도동참…통진당원5000명도동조.

미래의동업자여러분!안녕하십니까?단도직입적으로말씀드리겠습니다.제게떼돈을벌수있는두가지의아이템이있습니다.하여저와함께하실동업자를▶긴급모집◀합니다.많은동참을바라오며,,,,,

첫번째아이템:

장례식장에가보셔서아시겠습니다마는예식에드는모든물품이사실바가지요금입니다.가령수의나관짝을예로들어보겠습니다.식장측에서는안동포(수의)로만든것이라고하지만그거madeinchina입니다.관짝도최고의소나무로만든것이라며침을튀기지만중국에서들여온것들이대다수랍니다.그런사실을알면서도차마가신분들을앞에모셔놓고값의고하를따진다는게유족으로서차마할짓이아니기에유야무야넘어가고마는것입니다.어쨌든제가그런것들을만들어우리대한민국으로수출하는중국의공장을잘압니다.각설하고….

본격적인비즈니스얘기를좀하겠습니다.자잘한장례용품은영세업체에게넘겨주고위에서언급한관짝과수의를수입해오자는겁니다.

신문의보도(단식투쟁,통진당원5000명도동조)가사실이라면,조만간떼죽음이분명할것입니다.저가운데반만죽어준다면떼죽음을만난저와미래의동업자여러분께서는떼돈을버는겁니다.

본시제가자금여유가좀있는사람인데그자금을올콩농사에올인했습니다.콩타작은멀었고떼죽음은눈앞에있으니화급한나머지동업자를▶급모◀하게됐습니다.

여러분!날이면날마다자주오는기회가아닙니다.황금같은틈새시장을이용하여떼돈을벌어봅시다.문재인을비롯한웃대가리급은보다고가의것으로폭리를취할수도있습니다.여러분의많은동참을기다리겠습니다.

두번째아이템:

소위유민아빠김某씨의단식에서도보았지만,이런저런영약단식을한다면시간만끌뿐떼죽음이용이치않습니다.이번사업의관건은재빠르게치고빠지는타이밍의싸움입니다.기왕떼죽음이우리의부를창출해줄것이라면경쟁업체(분명히있을것임)보다우위선점을위해조속한떼죽음을유도해야겠습니다.따라서아래의물품을중국산으로재빠르게수입을하자는겁니다.

수입아이템:

1)석쇠와불판.

2)숯과화로또는소형가스랜지(일명부루스타)

3)부채및소형선풍기

기타준비물:

가.소주또는각종주류(각자드실만큼)및야채

나.삼겹살또는각자선호하는육류또는생선

장소:

문재인을비롯한통진당원5000마리단식하는곳.

지지고볶고굽고하다보면침흘리고죽은놈들많이생길것임.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