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차반 구캐이원, 개차반 군대.

●폭염이한창기승을부리던지난여름어느날일본주재대사로내정된양반의나이가77세라는등,심지어그양반과故박정희대통령을연관시켜수작을부리던개종자들이있었다.그래서당시나는‘나이77세가어때서?’애국애민나아가애족하기딱좋은나이라는칭송의글을올렸었다.그양반지금쯤은일본주재대사로부임하여열심히애국애민나아가애족하는것으로알고있다.

●황충(黃忠),촉(蜀)의오호장군한사람으로자가한승(漢升)이요지금의하남성남양사람이다.효용이절륜하였고원래는형주목유표의휘하에서중랑장으로있으나유비에게투항하여많은공을세우고오호장군에봉해진다.그는75세에적군의독화살을맞고죽지만,유비살아생전노장군들은쓸모가없다는말을듣고분연히진중을떨치고나아가적진앞에도달한후홀로읊조리기를“내나이70이훨씬넘었다하지만아직도한끼에고기열근과한말밥을먹으며팔로는두섬무게의활을당길수있으며,천리마를타고달릴수있으니누가감히나를늙었다고하겠는가?”

●노익장(老益壯)유래따위를새삼올리고싶지않다.주나라의강태공이위수(渭水)강가에서세월을낚다가주문왕의눈에들고발탁된때그의나이가80살이었다.진(秦)나라가천하통일하기전,약소국으로전전긍긍할당시백리해(百里奚)라는명재상이등장한다.그의등장으로진나라는후일천하통일을이루는대업을이룬다.그백리해가진나라에등용될때의나이가딱70이었다.

●조선의최장수재상황희의얘기는워낙고전이라빼기로하고…..내둘째딸시아버님즉나의사돈어른존함은‘박문규(옥호:노당큰형부)님’이시다.이양반70줄에가깝지만열심히생업에종사하고계시고아직도건재하시다.이얘기를하려는게아니고…그런데조선조에서최고령으로과거에급제한양반의함자가‘박문규’다.그양반이환생하신건지그건잘모르겠지만….노익장을과시하며당당하게최고령으로과거시험에합격한박문규는최고령급제라는새로운기록을역사에남기는쾌거를이루었다.그때그의나이83세였다.

●문충공정원용(鄭元容)이라는분이계신다.스무살되든해인1802년(순조2)정시문과(庭試文科)에을과로급제하여1873년(고종10년)까지물경72년간다섯임금을모시며관직에있었다.그가벼슬을그만둔때의나이가90세였다.그것도세상을등지는관계로명퇴를한것이다.이또한노익장이아니던가?

●가수심수경이아니고,청천당(聽天堂)심수경(沈守慶)이라는양반이계신다.1590년(선조23)우의정에오르고기로소에들어갔으나,1592년임진왜란이일어나자삼도체찰사가되어의병을모집하였으며,이듬해영중추부사가되었다가1598년벼슬길에서물러났다.문장과서예에도능하였다.재미있는사실은이양반이75세에득남을했다.그런데더재미난사실은81세에또득남을했다는것이다.뭐,이정도면단순한노익장이라고하기엔모자란다.그러나적당한단어가안떠오른다.

●홍유손(洪裕孫)이라는양반도있다.석학김종직의문인으로들어가문장에탁월한재능을보였지만,수양대군이단종의왕위를찬탈하자벼슬길에나가기를포기하고세상을등졌다.특이한것은이양반이75세까지숫총각이었다.다음해인76세에혼인을하고역시득남을하였다.그는당시로는절대불가사의한99세까지장수를했다.이래도노익장이아닌가?

●어떤개차반같은국회의원한느미아니이늠이몸담고있는당자체가개차반늠들로구성이되어있는지대를이어노인들을씹거나노인들을폄하하는패륜적조디를놀렸기로이런저런기록들을발췌해보았다.그느미또그늠들이이역사교육을읽고반성좀했으면한다.

보너스썰:불안해서못살겠다.북괴에항복하자!!

이런!씨(氏)불(不)알(圠)!이거불안해서살겠어?

2조투입한K-9고폭탄…14년동안사격한번못한이유

자석만대도’탕,탕,탕’격발되는’명품무기’K-11복합소총

"방위사업청,’부실’평가내리고도양산강행"

가짜베레모납품한업체에또다시군모납품맡긴방사청

지휘기능하는광개토대왕함,20년前컴퓨터가진탓에

우리군대전차무기,北주력전차못뚫는다

북한군이코앞에와도’깜깜’…NLL작전중해군레이더는먹통

미치고폴짝뛰겠네.작금우리군대의꼬라지가이렇다네.

그런데그아래는또이런기사가…

길이67m,폭6.6m…위성사진에포착된북한최신형잠수함

이거우리가시방북괴는나는데…

겨우세월호사태에함몰되고,국회의원한늠이노인폄하했다고

방방뜨기만하고있어도될까?

나라군대돌아가는꼬라지보니전쟁나면사흘도못견디겠구만.

왜이럴까?국군수뇌부라는색기들이계급처올라갈때다해처먹은거아냐?

이런일이어제오늘발생할수는없잖아?

김관진이고한머시기고다능지처참을해야하는거아냐?

신문에난거그대로보면어떻게우리군대가저모양이냐?

차라리내일이라도항복하자!@

이런!씨(氏)불(不)알(圠)!족(足)같에…..불안해서이민이라도…

그런데미리도망간미국종빨거지들에게내가좀GR을했놨으야지.

이민가도그늠들이먼저찾아올것같고.에이!c…

괜히수구꼴통짓했네.후회막심하네.

차라리종빨이면목숨이나구하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