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민년의’살라미(salami)전술’
살라미전술은북괴의주특기다.국가의국정을논함에있어서도북괴와하는짓이어쩌면이리도닮았는지?그래서우리는‘새민년’을종북좌빨당이라고하는모양이다.

살라미(salami),나는아직먹어보지못했지만‘살라미소시지’라는게있는모양이다.이소시지가이태리북부지방에서처음생산되었다고하는데,장기간보관하여두고조금씩얇게썰어서먹는데이처럼’조금씩얇게썰어서먹는살라미소시지’에서따온말이’살라미전술’이다.’살라미전술’이란협상전술의한방법으로,단번에목표를관철시키는것이아니라,조금씩순차적으로목표를성취해나가는방법을말함이란다.예를들자면북괴는핵문제를둘러싼미국의움직임에맞서더많은양보를이끌어내기위해자신들의요구사항을조금씩풀어놓으며상대를지치게하는일명’살라미전술’을쓰고있다는것이다.얇게썰어서조금씩상대를지치게하거나도태시키는고도의전술도되는것이다.

그제는노회한김대중jr권노갑이라는늙다리가‘반기문총장’이새민년의대통령후보로나서고싶다는헛소리를뇌깔리더니,어제는정신이오락가락하는지정대철상임고문이라는자가2년전반총장과의대화를전하면서“제가(대권도전관련언급을)농반진반으로이야기했더니,(반총장이)손사래를치면서‘정선배,유엔사무총장일이나잘하게만들어주세요’이러고끝을내더라”며“(반총장에게)‘당신은노무현대통령이만들어놓은훌륭한일중에서제일으뜸가는것중에하나인데,노무현대통령을생각해서라도혹시정치한다면민주당쪽에오는것이정상적인수순일것’이라고얘기는해두었다”고말했다는것이다.

솔직히반기문총장이야당후보로가든말든크게개의치않는다.그게당사자의마음이지누군가이래라저래라한다고그리되는것이아니다.그러나어쨌든반기문이라는이름석자는우리민족사에한획을그을주요인물인것만큼은틀림없다.이를테면돈으로산노벨평화상따위와는비교를할수없는위인에버금가는인재인것이다.그런인재를차기대통령후보가마땅하지않은여.야가서로입질하는것은어쩌면당연한일이기도하다.그만큼주요인물이자위인에버금가는인재를초치하겠다면그에걸맞는가치를인정하고예우를해주는게도리이다.

웬만한시골마을에가면비슷한전설하나쯤있다.‘아기장수’얘기다.세상에나오며어깨쭉지나겨드랑이사이에날개가달려나온다.어려운나라를구할큰인물이났다고기뻐할겨를도없이이사실을안나라님과신하들이역모를하기위해태어난아이라며죽여버렸다는슬픈전설말이다.

좀쓸만한인재가세상에나오면그냥두고못본다.김대중과노무현의뒤를이어정권재창출을해야하는데…저들은이미노사모라는광기어린집단에서정권재창출이되어야하는데…저들의바람과는달리엉뚱한곳에서‘아기장수’가겨드랑이에날개를달고자꾸태어나는것이다.그것은정권재창출에방해가되는반역적상황인것이다.한꺼번에없애버리면뾰록이난다.그래서한놈한놈유인을한다.물론당하는놈이천치바보다.

돌이켜보면‘안철수현상’이바로새민년에게는아기장수였던것이다.그냥둘수없었다.살살꼬드겨합당을하고아프지않게목을조른것이다.그리고아기장수는끽소리못하고잠들었다.이번엔반기문차례다.만약반기문이새누리당으로간다면?새민련으로서는상상하기도싫은장면일것이다.적의수중으로인재가넘어가기전에선수를치고있는것이다.결국저들이수용하지도못할아기장수만나타났다하면한꺼번에몰살시키는게아니라하나그리고또하나,마치살라미전술처럼그렇게고통없이목을조르고있는것이다.

하나씩하나씩,살라미(salami)를썰어내듯…….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