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한 하이에나들(2부)
이상의얘기는수년전제블로그에올린썰이었습니다.제인생역정을썰하고자함이아닙니다.하소연도아닙니다.지금우리사회가미쳐돌아가고있습니다.미리얘기했지만,자신들이다니던회사사옥앞에진을치고,노래방꾸며놓고삼현육각울리며질펀하게유희를즐기는작자들을볼때,어쩌면저리도못난친구들이있을까?저리도지지리도못났으니다른이들은잘버티는데쫓겨날밖에…그들의망동을보면쫓겨날수밖에없는인자를배태하고나온군상들같은생각이듭니다.

비단어디직장뿐이겠습니까?어떤단체나집단에서도제할일,지켜야할것들을하지못하고퇴출당하면자신이몸담고있던곳을향하여악다구니와저주를퍼붇는더러운종자들이있어서해보는소립니다.중이절이싫어가면그냥이나가지…대웅전에인분을처바르고토악질은왜합니까?정히억울히하면‘그래!니들잘먹고잘살아라’하며주먹감자한번먹이고그냥조용히떠나는겁니다.그게그렇게안됩니까?

참비겁한인간들입니다.아니우리사회가비겁해졌습니다.아무리수염이석자라도먹어야양반이고,목구멍이포도청이라지만인간적자존과수치는알고살아야합니다.자존심도없고수치도모르는인간들은영혼도없는자들입니다.한마디로인간적진화가안된미개인들입니다.

며칠전어떤썰을풀며‘하이에나’에대한얘기를한적이있습니다.그얘기를잠시옮겨보겠습니다.“아프리카케냐에서사자의습격을받아창으로때려눕힌청년이뒤이은하이에나의공격으로결국사망했다는뉴스였다.이청년은가축을끌고귀가하던중사자한마리의습격을받아격투끝에창으로찔러죽였으나뒤이은하이에나의공격을받았다는것이다.일반적으로하이에나는겁쟁이여서대부분다른맹수들이잡아먹고남은찌꺼기를먹고살지만,문제의하이에나가몹시굶주린데다청년이사자의공격으로매우약해진상태인것을알아차린것같다고뉴스는전했던것이다.사자와의싸움에서살아남기위해피를튀기며사력을다했을것이고,결국청년은간신히살아남았지만기력이다하고피투성이상태였을것이다.그런청년을‘하시탐탐’하든하이에나가비겁하게덮쳤으며과다출혈로청년은죽었다는것이다.일반적으로하이에나를허벌나게징한놈으로치부하는것은상대가지쳐있을때를기다려떼거리로몰려드는하이에나의이같이더러운습성때문이다

대한항공욕먹어야할기업입니다.저도개인적으로대한항공을이용하며불만이많았던때가있었습니다.A항공사보다훨씬잘나가며서비스는형편없는,돈밖에모르는수전노같은회사라고욕을했던적도있습니다.그래도좌빨10년정권때는A항공사에많은걸빼앗기고소외되는걸보고동정심도가졌습니다.그런데뭐…왜들그러죠?싫으면안타면됩니다.참,웃기는계집이태어났습니다.트럭을몰고전장을누벼가며키운제할아비의화사에똥칠을해도유만부동이지…한마디로천박하고건방진계집입니다.

우리큰누나다니던학교중퇴하고잠시작은집에사촌들뒷바라지했던적이있습니다.말이뒷바라지지학교까지중단하고…식모였어요.고관대작은아니더라도정말잘나가는작은아버지…그심성착한우리누나,망나니같은사촌들등살에못견디겠다고눈물흘리는걸보았어요.그리고얼마뒤집으로돌아와나무젓가락공장에취직하는걸기억합니다.사촌끼리도그런일일어납니다.저는그때마음속으로다짐했습니다.어떤일이있어도작은아버지만큼은살(부자될)거다.그런데뭐….지금우리작은집쫄랑망했습니다.그래서얼른그소원을수정했습니다.작은집처럼되지말게해주소서…하고.기분좋아서하는얘기가아닙니다.하늘이부처님이알아서해줍니다.

망나니같은새끼태어날수있습니다.그런망나니버르장머리고쳐야지요.그런데문제가많습니다.진작고쳐주어야했습니다.뭐,신문이고방송에난거보니…그계집어마어마한잘못이많더군요.그런데그동안뭐했지요?조언이나충고해보았어요?설령조언이나충고해주었음에도그개같은버르장머리버리지않았다면그꼬라지를보고참는놈들은뭡니까?목구멍이포도청이라서?가족들먹여살리려고?그렇다면끝까지비겁해야하는거아닙니까?절이마음에안들어도떠나지못하는중은천박하거나비겁한중입니다.떠나지도않고절을비방내지비난하는중은똘중이거나땡초입니다.

우리솔직히얘기합시다.재벌못된거배아프지요?‘대한항공’은사기업입니다.저희들이찢어먹든발라먹든저희들이할짓입니다.아니한말로대한항공망하면어떤놈이살리자며모금운동해줍니까?딸년하나잘못낳아서욕먹을짓했지만,대한민국의지상파와종편그리고도하메이저신문과찌라시까지나서서전국민적거사(巨事)로패대기쳐야할사안입니까?공기업의엄청난비리,사자방의엄청난비리,방위산업의어마어마한비리,나가백척간두에서있는엄청나고어마어마하여아연(啞然)할비리는눈앞에두고아무소리못하며계집하나를,사기업하나를전국민적으로두들겨야하겠습니까?

비겁한놈들.찍소리못하다가피를흘리고쓰러지자물어뜯는더러운하이에나무리들아닙니까?케냐의초원에서피투성이가된청년을‘하시탐탐’하며기다리다가비겁하게덮쳐과다출혈로청년을죽게한하이에나무리말입니다.사무장이라는인간도그렇지만,심지어17년씩이나그곳에서일했다는기장의얘기도나옵니다.오죽했으면만17세된학생의입에서우리국민을‘미개인’이라고실토했겠습니까.신문이고방송이고하는꼬라지를보니대한민국국민들‘미개인’이아니라‘하이에나’입니다.그것도진화되지못한“미개한하이에나들”입니다.사람그만잡읍시다.저천박한계집하나를꼭잡아야직성이풀리는“미개한하이에나들”이되어서야되겠느냐이겁니다.

공자가라사대,획죄어천무소도야(也)라고했고,

익지서에이르기를,운악관약만천필주지(云惡罐若滿天必誅之)라고했은즉,

‘나쁜일로하늘에죄를얻으면빌곳이없고,나쁜마음이가득차면하늘이반드시벨것이다.’라고했으니“미개한하이에나들”은이제그만했으면좋겠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