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야야~일곱 표가 어때서~!
요즘세간에‘내나이가어때서…’라는노래가유행인가보다.아니좀지났나?어쨌든….

어제‘국회는오후본회의를열고이완구총리후보자임명동의안을281명출석에찬성148표,반대128표,무효5표로가결했다.찬성률52.7%였다.새정치민주연합의원전원이반대표를던졌다는가정아래이날투표에참여한새누리당의원이155명인점을감안하면최소7명이이탈했다는추산이나온다.이날투표에는새누리당155명과새정치민주연합124명뿐아니라정의화의장등무소속2명도표결에참여했다.’(하략)

도대체뭐가?뭐가?문젠데?참,웃기는전문가들이고인간들아냐?

다시한번짚어보자.공산괴뢰정권같으면새누리당은158명중단한명이라도빠질수있었을까?빠지는놈은장성택이처럼기관총세례받을껄?또출석한155명이표결에참여하고몽땅찬성표즉100%찬성을했다면그게빨/갱/이들이나쩌~거아랫녘에서나가능한일아닐까?

100%숫자를두고가만히생각해보자고.이거어느쪽이가능할거같아?아직도모르겠어?반대128이면이거100%아냐?얘들이누구지?그러니까내말은,빨/갱/이들에게나가능한어마어마한일을해낸당이어디냐고?

더웃기는거있지…..어떤아이는저희시어머니가죽었는데장례도덜치르고나오고,어떤애는딸을낳고붓기도안빠진몸으로투표하러나왔다는거야.100%채우기위해.물론국가의대사이니중요한투표는맞아.그런데어떤뻐드렁니계집처럼누굴떨어트리기위해나왔다는거야.큭….(기막혀서지르는소리)

긴얘기할거없다.민주주의와빨/갱/이신봉하는놈들과의극명한차이를보여준현상일뿐이다.

♬야이~야야~일곱표가어때서~!♬이게진짜민주주의라니께…..♬민주주의하기딱좋은숫자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