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안이 뭐 어때서…..
공안(公安)의사전적의미는공공의안녕과질서가편안히유지되는상태.또는그런상태를지키는사람이다.다시얘기하면공권력(公權力)이고그일원을의미함이다.중국에는경찰이라는말보다공안원이라는단어로더불리어진다.

공안또는공안원(공권력)을싫어하는부류가누구일까?두말할것도없이범죄자또는잠정적범죄자다.살인.강도.도둑놈.사기꾼.조폭등등을망라한흉악범과파렴치범들은공안의‘공’짜나경찰의‘경’짜소리만들어도경끼를한다.그런데우리사회에서이런아류보다더경찰이나공안을싫어하는놈들이바로종북/좌빨/이다.

자유.민주.인권을싫어하는사람은아무도없다.그러나이것들을누리기위해서는자제력이필요하다.그자제력은바로공권력공안에서나오는것이다.특히우리는북괴빨/갱/이와총부리를겨누고대적하고있는지구촌유일의분단국가이고휴전상태이기때문이다.

헐벗고굶주리던시절엔반공을국시(國是)로하고싸우면서일한결과우리의오늘을일군것이다.오히려잘먹고,잘입고,잠잘자는즉의식주가넉넉해지니까그런사실을망각한놈들이바로종북좌빨인것이다.

공안검사출신의황교안법무장관이국무총리후보로내정되자새민년이공안통치와국민강압통치를우려하며경끼를하는모양이다.특히새민년의원내대표이종걸이라는자는내정자를향해“김기춘아바타”라고맹비난하고나섰다는것이다.

그런데알고보니두사람은경기고72회동기로같은반친구였고또1976년1년간성균관대에같이다니기도했다는40년지기라는것이다.사상이뭣이며이념이뭣이관데40년지기를향해맹비난하는지섬뜩한기분이들고온몸에닭살마저돋아난다.

정치라는게아무리그렇고그런것이라지만40년지기를맹비난하는종북좌빨들의무참함에아연할수밖에없다.거듭얘기하지만지구촌유일의분단국가이자휴전국가에서는공안을아무리강조해도모자람이없다.미친X들….공안이뭐어때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