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명(人命)은 재천(在天)과 종북좌빨 가려내기.
지금이시각조닷에걸려있는기사하나.

경기도광주의한아파트6층에서서모(여·36)씨가자신의딸을안고뛰어내렸다.신내림을받겠다며어머니와다투다가홧김에몸을던진것으로경찰조사결과드러났다.소동을보고밖에나왔던아파트주민들이추락하는모녀를받아내둘다가벼운상처만입었다.하지만이들을받은주민2명은어깨와허리가부러지는중상을입었다.(하략)

이게웬날벼락이란말인가?호수처럼잔잔하던바다가갑자기성난파도를일으켜바닷가로놀러온관광객을덮쳐사상자수십명이났다는것이다.이건약과정도가아니라이사건에비하면후추씨앗같은얘기다.남의나라얘기지만“미얀마사이클론마을통째날려…사망2만2천명”이런기사도있다.

드디어서울에도’사람에게전염이가능한’고(高)병원성조류인플루엔자인“AI”이발생했다는것이다.그것도수많은시민들이방문하는도심한복판의구청이라는것이다.제주도를제외한전국이이조류인플루엔자가창궐(猖獗)을하고있는것이다.전라도지방어디에선가부터발생한조류독감을막기위해방역당국은온갖수단을총동원했으나역부족이고그예수도서울까지놈(?)들은입성을한것이다.

정부의대응이나소고기수입의협상단을두둔하고싶은얘기는아니다.이나라의정객이나관리들은어떤감투를쓰면그놈의실적이나업적때문에혈안이되어언제나인기영합에몸부림을치는작태를벌이는경우가비일비재한것이다.그때협상도졸속으로임하지않고좀더시간을가지고국민적공감대를형성했더라면하는아쉬움이진하긴하다.

그러나미친소고기는먹어보지도않고지레미쳐버린군상들때문에나라가난리도아니었다.도대체저들은무엇때문에저리미쳐날뛰는가말이다.미친소기고기먹고죽었다는사람하나라도있었다면일말의불안감을가져보기로하겠다.검증되지도않은사실을까발려혹세무민하는방송국이그렇고,얼굴도본적없는딴따라가미친소에대한주둥이를놀렸다고온나라의민심이이다지도흉흉해질수있다는건가?

매년이웃나라에서는조류독감에걸려죽었다는보도를접하지만,거의격년제로이땅에조류독감이몰려와방역당국이나쑈맨십강한정치가들이삶고튀긴닭다리를잡아뜯으며몇도이상가열하면인체에이상이없다며‘쑈’를한덕분인지사람이죽어나자빠지는병원균에대해선다정한친구처럼대한다.정작‘AI’는호흡기로도전염이된다는대도말이다.참으로식자우환이고어리석은군상들이다.

광우병”으로죽는것은억울하고“AI"로죽는것은고결한죽음인가?소는한두마리비틀거려도문제이고,오리닭은수백만마리가살(殺)처분당하고걸리지도않은동료까지자루나포대에서꿈틀거려도아무렇지도않은이땅이나라이민족은어떤사람들인가?

그만들해라!이미친자들아!촛불시위난동을부리는창공에조류독감에걸린비둘기한마리가배회를하다가배설을하고그로인해조류독감에걸린자가죽었다는유언비어가돌아다녀도그런미친난동의장소로모일것인가?‘광우병’걸린소고기는수험생에게또는밤이무서운남성에게또는여성피부미용에탁월하다는뜬금없는소문이있다면미친소만수입하라고청계천으로여의도로몰려들것인가?

연전“사스”창궐할때의얘기다.중국에나가있던사람들죽음을피해속속귀국을했지만,나는중국에남아있으며오히려기회를삼았다.세계가‘사스’로인해망연자실했지만,대한민국사람은그피해를보지않았다.당시우리의고유음식김치가사스예방에탁월(卓越)하다하여김치는그후세계가주목하는식품이되었다.

여전히위기는기회인것이다.김치가과연사스예방에탁월한가어떤가는입증되지않았다.그러나그김치는입증된것이상으로세계인으로부터인기를누리고있다.전정권의어용나팔수였던어떤방송국의한국인의94%가인간광우병에걸릴수있는유전자를갖고있다며여전히반미선동질을하는것보다는,어떤딴따라의"미국쇠고기를먹느니청산가리를먹는게낫겠다."는썰을자신의홈피에올리기보다는,이래저래미쳐날뛰며촛불난동을부리기보다는,’광우병걸린소고기는마늘한조각과된장또는고추장을찍어야채와함께쌈을싸먹으면괜찮다’는역학(?)관계도연구해봄직아니한가.혹시알아?무역수지와경상수지가악화일로라는데고추장된장이라도많이수출되어보탬이된다면….

그러나무엇보다도“광우병”걸린소고기먹지않고,“AI"걸린오리닭먹지않고,창궐하던”사스“요리조리잘피해목숨을부지해오다가기분좋다고연휴에가족끼리여행가는길에고속도로에서교통사고로죽은군상은무엇이며,호수처럼잔잔하던바다가갑자기성난파도를일으키며앗아간목숨은또무엇이며,”광우병“과는전혀무관하게”사이클론으로마을이통째날아가고2만2천명이사망”하는것은무엇인가.그래서“인명은재천”이라는것이다.죽고사는것이하늘에딸려있지“광우병,AI,사스”가아니라는것이다.이어리석은중생들아!!(인명(人命)은재천(在天)에서…..)

뱀다리,

약간맛이간여자가제딸을안고6층아파트에서뛰어내렸을때,박살이나거나떡이되어죽는경우가많을까?’메르스’에걸려죽을확률이높을까?독감이나감기에걸려죽는우리국민은몇명이나될까?참,재수도더럽게없지….제어미와싸우다가D지겠다고뛰어내린년은멀쩡하고그맛이간계집을살리겠다고나선이웃은중상을입었다면?아무리생각해도인명(人命)은재천(在天)이다.이번’메르스’난동은조동아리를비롯한전국의찌라시와지상파및종편의침소봉대(針小棒大)가빚어낸그리고종북좌빨세력의반정부반정권을노린참사다.이썰을읽고방방뜨는놈(년),분기탱천하는놈(년)이곧종북좌빨세력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