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에게 고한다.
문재인"김관진실장의발표,합의결과왜곡일수있다"

이런늠이제1야당의대표고나아가일국의대통령을꿈꾼다니…

만약이런자가대통령이된다면취임식1주일이내에북괴에게항복하고자신은김정은의마당쇠로마누라는가정부로바치는건보너스다.

황병서가돌아가자마자“이번북남고위급긴급접촉을통해남조선당국은근거없는사건을만들어가지고일방적으로벌어지는사태들을일방적으로판단하고,상대측을자극하는행동을벌이는경우정세만긴장시키고있어서는안될군사적충돌을불러올수밖에없다는심각한교훈을찾게되었을것”이라고말했다는것이다.

왜그랬을까?왜사흘씩이나회담이길어졌을까?우선이번에참석한김양건을주목해보자.이명박정부시절남북정상회담을전제로한만남에서김양건은“(합의문없이)이대로그냥(북한으로)가면죽는다.”고말했다는이명박의자서전이있었다.이사실은가감없이100%믿어도좋을것이다.그러나그가살아남은배경을며칠전보도를통해서보았다.

김정은이전쟁의공포까지불러오며황병서를내려보낸목적은오로지‘확성기’의작동을멈추는데있었던것이다.그러나박근혜대통령이나우리국민모두는단합이되어재발방지와사과가없을경우전쟁도불사하겠다는단호한입장을취했던것이다.

황병서나김양건입장에서는종전처럼은근슬쩍구슬리면통과될줄알고의기도양양히내려왔지만우리의의지와입장이워낙단호했기에,합의를이루지못하면죽는다며살려달라고졸랐을것이다.그렇다고이번만큼은함부로용서할수없는입장이었고‘살려달라!,안된다!’를하다보니사흘이걸린것이다.

북괴사회의특수성을고려해보자.철의장막,죽의장막이상으로장막이쳐지고폐쇄된사회다.목숨을구걸해간황병서는우리에게조건을달았을것이다.“무릎꿇고사죄한다.그대신돌아가상황과다른큰소리를치더라도양해하기바란다.이것이우리지존의뜻이다.”북괴의매체는북괴내에서만통하는것이다.자신들이어떤얘기를하던그것은자신들의목숨과결부된것이므로미리양해를구했던것이다.

그런걸문재인이라는자가뾰록을내고자발표가왜곡이라고한다면,김관진실장이사실과다르다며변명을해야할까?이런벼~~엉신같은자가이나라의대통령을꿈꾸고있다.

‘귀사물엄궁구막추(歸師勿掩窮寇莫追)’라는말이있다.물러나는군사는덮치지말고,궁한도적은뒤쫓지말라는뜻이다.아무리약한쥐새끼도궁지에몰리다보면결국있는힘을다해고양이에게저항하게되는것이다.우리는이번에북괴김정은과놈들의전력을진정으로간파했다.물론놈들에게는미지의핵폭탄이있을수있다.그러나그어떤재래식무기도처참하리만큼형편없다는사실도알았다.그동안김정은의허장성세에놀아난것도알게되었다.

놈들은지금물러나는군사고궁한도적이다.문재인과그아류는대통령과이번대표단의확실한열매가부러운나머지질투와폄하를하는것이다.못난놈들!그럼어떤놈말대로진짜‘전쟁을하자는건가?’이아침문재인너에게고한다.너희들이야말로미~친~전쟁광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