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면담 요청.(우리는 준비가 되었다)

동지여러분!보험한두개씩은가지고계시지요?

보험을드실때깨알같은약관을끝까지읽어보셨습니까?아니깨알숫자를일일이헤어본뒤그약관에동의를하십니까?100이면아흔아홉대충….어쩌면100다상품성과보장성만있으면그냥동의를합니다.그러나막상사고가나거나병이들거나어떤경우중도해지하려면보험사의깨알같은약관에꼼짝못하고당하는게일반상식입니다.

여러분께서는조선블로거아니조선닷컴에회원등록할때동의약관을제대로읽어보셨습니까?아닐겁니다.위에예시한보험약관처럼대충훑고동의를하셨을겁니다.조선블로그이용약관은모두17조로되어있습니다.이런사실알고계신분몇이나되실까요?어쨌든그중우리블로거모두에게지극히해당되는것을뽑아보았습니다.

제6조(서비스의제공및변경) ①회사는회원에게아래와같은서비스를제공합니다.1.개인블로그생성/관리시스템 2.블로그에정보를생성(글쓰기)할수있는시스템 3.온라인커뮤니티서비스 4.기타회사가자체개발하거나다른회사와의협력계약등을통해회원들에게제공할일체의서비스 ②회사는제공서비스의품질또는기술적사양에대한변경등의경우에는장차체결되는계약에의해제공할서비스의내용을변경할수있습니다.이경우변경되는서비스의내용및제공일자를명시하여현재의서비스의내용을게시한곳에그제공일자이전7일부터공지합니다. 제7조(서비스의이용및중단) ①서비스이용은회사의업무상또는기술상특별한지장이없는한연중무휴,1일24시간운영을원칙으로합니다.단,회사는시스템정기점검,증설및교체를위해회사가정한날이나시간에서비스를일시중단할수있으며,예정되어있는작업으로인한서비스일시중단은사전에공지합니다. ②회사는긴급한시스템점검,증설및교체등부득이한사유로인하여예고없이일시적으로서비스를중단할수있으며,새로운서비스로의교체등회사가적절하다고판단하는사유에의하여현재제공되는서비스를완전히중단할수있습니다. ③회사는국가비상사태,정전,서비스설비의장애또는서비스이용의폭주등으로정상적인서비스제공이불가능할경우,서비스의전부또는일부를제한하거나중지할수있습니다.다만이경우그사유및기간등을회원에게사전또는사후에공지합니다. ④회사는자신이통제할수없는사유로인한서비스중단의경우(시스템관리자의고의,과실없는디스크장애,시스템다운등)에사전통지가불가능하며타인(PC통신회사,기간통신사업자등)의고의,과실로인한시스템중단등의경우에는통지하지않습니다.
  • ⑤회사는서비스를특정범위로분할하여각범위별로이용가능시간을별도로지정할수있습니다.다만이경우그내용을공지합니다.
  • 제15조(면책조항) ①회사는천재지변,전쟁및기타이에준하는불가항력으로인하여서비스를제공할수없는경우에는서비스제공에대한책임이면제됩니다. ②회사는기간통신사업자가전기통신서비스를중지하거나정상적으로제공하지아니하여손해가발생한경우책임이면제됩니다. ③회사는서비스용설비의보수,교체,정기점검,공사등부득이한사유로발생한손해에대한책임이면제됩니다. ④회사는회원의귀책사유로인한서비스이용의장애또는손해에대하여책임을지지않습니다.
  • ⑤회사는이용자의컴퓨터오류에의해손해가발생한경우,또는회원이신상정보및전자우편주소를부실하게기재하여손해가발생한경우책임을지지않습니다.
  • ⑥회사는회원이서비스를이용하여기대하는수익을얻지못하거나상실한것에대하여책임을지지않습니다.
  • ⑦회사는회원이서비스를이용하면서얻은자료로인한손해에대하여책임을지지않습니다.또한회사는회원이서비스를이용하며타회원으로인해입게되는정신적피해에대하여보상할책임을지지않습니다.
  • ⑧회사는회원이서비스에게재한각종정보,자료,사실의신뢰도,정확성등내용에대하여책임을지지않습니다. ⑨회사는이용자상호간및이용자와제3자상호간에서비스를매개로발생한분쟁에대해개입할의무가없으며,이로인한손해를배상할책임도없습니다.
  • ⑩회사에서회원에게무료로제공하는서비스의이용과관련해서는어떠한손해도책임을지지않습니다.
  • 제17조(재판권및준거법) ①이약관에명시되지않은사항은전기통신사업법등관계법령과상관습에따릅니다. ②서비스이용으로발생한분쟁에대해소송이제기되는경우회사의본사소재지를관할하는법원을관할법원으로합니다 특히제6조와7조를찬찬히음미하며읽어보십시오.조블측은빠져나갈퇴로를마련해두었습니다.우리는조블을이길수없었습니다.그래서맞서기보다는읍소를하고호소를했던것입니다.처음부터이길수없는싸움을하자는것이아니었습니다.사정을하자는것이었습니다.그런데그사실을이해못하시는분들이많았습니다.

    1차면담을하고티끌같은희망을가졌습니다.그리고2차면담을위해이날까지노력을경주해왔습니다.돈이면다냐는식으로비아냥을받기도했습니다.그러나그어떤비난과비아냥도조블을존속시키기위해참고견디며오늘에이른것입니다.

    이제우리대표단은2차면담을시도할것입니다.이제하는얘기지만면담이아니라두번째읍소하고,호소하고운영자나경영자의거시기를잡고(바짝쫄아서잡힐랑가는잘모르겠지만…)널어지며사정하러가려는것입니다.

    출정을하기에앞서여러분께미리이실직고하려고합니다.시간이갈수록1차면담에서보였던티끌같은희망이전혀보이지않습니다.그러나캄캄한오리무중속에서도그희망의끈을놓지않고붙잡고있겠습니다.때로는기적이라는현상이일어날수도있기때문입니다.

    따라서출정에앞서10용사의점호를하겠습니다.2차면담을28일저녁으로정하고싶습니다.(경우에따라서는반주를곁들인식사를하며면담을할계획입니다.식비는제가모두부담하겠습니다.)그날참석하실수있는분은댓글로달아주십시오.조블이아무리좋아도생업을포기(?)하시라는강요는못하겠습니다.1차면담시처럼열분이되지않더라도좋습니다.

    이번면담을끝으로더이상의면담추진은없습니다.미리밝히지만가부간의결정을이번에하겠습니다.물론그래도포기않으시겠다는분이계시면대신맡아서하시는것도방법일것입니다.어떤분들은10용사더러완장을찼다고합니다.그완장을벗겠다는의미입니다.그리고새롭게완장을차실분들이나왔으면좋겠습니다.

    처음부터이루어지지않는것에집착하거나천착하는것은미련한짓입니다.읍소나호소,사정도다시와때가있는것입니다.조블측이끝없는甲질을한다면우리의자존심을더이상구길수없기때문입니다.

    저는어제‘sample’이라는포스트를올렸습니다.만약조블측과의면담결과가우리의염원대로성사되지않을경우여러분을그곳으로초대하고싶습니다.

    그러나어떤경우에라도….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골백번을외쳐도조블존치를우선으로해야할것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