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세상 속이기 2편.

문재인의세상속이기1편은blog.chosun.com/blog.log.view.screen?log…

단도직입적으로…..밥그릇밑바닥에‘정치’로새겨진사람들은그말이그말이지만‘당달봉사이거나청맹과니’가틀림없다.지난4.3선거참패후문재인의이념이나사상적행보가右크릭했다고희색이만면(특히보수층)들해서진작그랬어야한다고칭송을자자히쏟아낸다.덧붙여‘안보나이념은좌우가없다’나뭐라나.참,참,참,말이되는소리를해라!남북이분단되고주적과총부리를겨누고전쟁중인나라에서이념이나사상이하나가되면‘빨.갱.이’라는단어는왜나오고‘좌우보혁’이라는소리는그냥개소린가?

영화‘연평해전’이국민의관심을끌고있을때,문재인은그영화를관람한뒤“제2연평해전은서해북방한계선(NLL)을지켜낸값진승리의해전이었다.”고트위터에글을올린적이있었다.그전노무현을찬양한영화‘변호사’가공전의히트를칠당시세간에서는노무현을지나치게미화했다는평(물론보수측의..)이나오자‘영화를영화로보지않는다.’며색깔론을내세우며공박을했던인사들이감히’연평해전’을관람한것이다.

이제2030세대도국방만큼은보수층으로결집하는추세란다.선거철만되면안보를주장하는보수층에반하여‘색깔론’을앞세워가며반사이익을얻었던것은두말하면조디아픈주지의사실이다.그런데안타깝게도그색깔론이씨알도안먹히게됐으니새민년입장에서는가장큰지지세력을잃게된것이다.

즉내말은,문재인대표가‘연평해전’을꼭보고싶고,꼭가고싶어간게아니라이런저런여론이나좌고우면한눈치때문에갔을것이라는추측이다.기왕그영화를보고감동을먹고“연평해전은서해북방한계선(NLL)을지켜낸값진승리의해전이었다.”라고평을내렸으면좋을걸,그말끝에바로연평도에서전투가벌어졌고우리장병이주적의총탄에스러졌거나말거나월드컵축구결승전을관람을위해일본으로간김대중이를“북의도발에단호한응징을하면서도전면전으로확대되지않도록하는뛰어난리더십을발휘했다”고칭송하는것이었다.이게무슨개같은시츄에이션인가.이따위망언은한마디로2030님들을배려한립스비스인것이다.

그렇다면문재인은왜이런야비한작태를벌일까?이또한한마디로2030님들의표심을자극하기위해서이다.자신도아니자신의아류들도국방이나안보만큼은右클릭했다는것을보여주기위한쑈이자퍼포먼스인것이다.그런데문제는리허설도않고하는쇼인지잘못한퍼포먼스인지몸과마음이따로국밥으로움직이니딱표시가나고안봐도비디오현상이나타나는것이다.

얍삽한인간.이번북괴의도발에따른협상만해도그렇다.한치라도더유리한조건으로협상의벌이고자애쓰고있음에도‘조건없이확성기를끄자’고엉뚱한개소리를한다던가,어쨌든놈들의유감이라는협상을끌어내자말로는‘잘된것’이라고하면서협상대표가무슨꿍꿍이나벌인것같다는뉘앙스를풍기며갈등을조장시키며심지어아직은국론으로봉해둔5.24조치를해제하라며당치도않은입을열고있다.다시한번얘기하지만,이런웃지못할기괴한행태는결과적으로4.3선거참패후,머리는右클릭했지만가슴은그대로左심방쪽으로만피가흐르고있는탓이다.

며칠전보도에의하면문재인대표는,자신은함흥출신이라며탈북자조직화에나섰다는것이다.문재인이비공개로열린행사에서탈북자,학자,대북지원단체실무자20여명에게’새터민위원회’위원임명장을직접수여하며"저는부모님이함경남도함흥출신인원조새터민"이라며"여러분이새터민들의국내정착을도와남북통일의교량역할을해주시기바란다"고했다는것이다.

나는이대목에서거의까무러칠정도로포복절도하고말았다.우리속언에조디는비뚤어졌어도말은바로하라고했다.부모가함흥출신이지문재인지가함흥출신인가?이인간의이력서에분명히"1953년1월24일,경상남도거제"출생으로되어있다.부산이나거제에가면자신은부산출신이고,탈북자를만나면함흥출신으로변신을하는박쥐같은자가이나라제1야당의대표이자차기대통령후보란다.

가계를살펴본즉부인이서울출신이다.결국자신은부산출신또는함흥출신이니다문화가정앞에서는내아이들도부산과서울의짬뽕혼혈이니자신도다문화가정이라고강변할인간아닌가?우리韓민족을단일민족이라고그렇게만방에고하더니…알고보니선거때만되면혼혈족으로변할게틀림없다.

그동안북괴편을못들어환장하던인간이탈북자가3만여명수준에오르자코흘리개의고린동전을노리듯탈북자행세를하고,다문화가정이십수만이라니고향을덜먹이며다문화가정이라며강변할것이고,2030님들을꼬시기위해서는이념과사상을우향우하면대통령이될까?

마음을바로쓰자!

있는그대로살자!

머리와심장이따로국밥이되면오래못산다.

세상을속이려들지마라!

모든국민특히유권자는정치하는놈들보다훨씬머리가좋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