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과 골목대장 김정은
그런추억들이있을지모르겠다.부잣집도련님이있었다.놈이골목대장이됐다.

놈은대장으로서의능력이있고없고는차지하고우선은부잣집도령이다.

개구쟁이들은놈이부잣집아들이라는데이미주눅이들어있다.따라서놈이하라는대로해야한다.안그러면만화도tv도안보여주고,가끔던져주는눈깔사탕도못얻어먹는다.그런즉꼼짝못한다.

원래대장이라는자리는이웃동네개구쟁이들을제압하고영웅처럼군림해야하는데부잣집새/끼라는프리미엄을안고그냥공짜로추대된것이다.

그런데문제가생겼다.그전대장놈은만화도tv도잘보여주고눈깔사탕도제법잘주었는데이번대장놈은여자친구가생겼는지대원들과잘놀아주지않고몇몇개구쟁이들만데리고오만데돌아다니는것만좋아한다.

내부에서불만이생길수밖에.특히놈보다나이많은대원들,대장취임하고배급할줄알았던눈깔사탕도없다.신임대장이라는놈에게점점의구심이들즈음놈은눈치를챈다.

이러다대장자리쫓겨날것같은불안감.그불만과불안감을해소시킬수있는방법은이웃동네와의맞짱뜨기다.부랴사랴샌드백도달고벽돌과얇은송판도구해놓고체력단련한다며깝죽된다.뿐만아니라그사이가끔은아랫동네를향해새총도쏘고짱돌도던지며무력시위를한다.

아랫동네에선여간신경쓰이지않지만,당장선전포고하며밀고오진않으니‘뭐그전부터저놈들은저래!’하며치부했다.그러던어느날놈의부하한놈이공명심에멀쩡히지나가는아랫동네개구쟁이에게위해를가해다리를부러트렸다.

성질이빠이오른아랫마을개구쟁이들은역시짱돌에새총각목을들고시위를하자놈은겁이덜컥나서협상을하자며사람을보낸다.솔직하게놈은불만불평을해소하기위해시위만벌였을뿐아랫동네와맞짱뜰능력도힘도없었는데너무긴박하니바짝얼어서화해를하자며대원을보낸것이다.

아랫동네는이참에놈들을단단히혼을내주려고했는데,협상을하자니….

사실아랫동네도나름핸디캡이있었다.개구쟁이들이좀놀만한장소는윗동네에많다.

또지금아랫동네에사는연세많은어르신들은옛날에윗동네에서이주해온분들도많고

그분들의일부가족은아직도선산을지키며그곳에사시는분들도제법된다.따라서딱거절하기도뭣하다.

협상하러온놈들이그런다.솔직히이실직고하는데‘우리대장은싸울힘도없다.능력도안된다.한번만봐주라!다신안그러마.’,아랫동네대표가‘그렇다면사과를하라!’고종용하자,싹싹빌며‘진심으로사과를한다.이게우리대장의뜻이다.’그리고한가지조건을붙인다.이렇게사과하는대신저희동네돌아가서발표하기는‘다리부러진게우리탓은아니다’라고발표하는걸양해해달라고한다.대신저희나와바리에있는놀기좋은장소도공개하고어르신들왕래도허락하겠다는조건을단다.

아랫동네개구쟁이들크게손해날것없다.이번에놈들형편없는실체를모조리파악하는계기도되었고,아래윗동네개구쟁이들싸움이벌어져도충분히승산이있음을알게된것이무엇보다큰소득이다.

협상을끝내고윗동네로간똘마니들큰소리치는것은일정부분아랫동네의양해에의한것이다.왜냐?그부잣집조만간망하게생겼거든.아무리큰부잣집도경주최부잣집빼면3대밖에못갔거든.저배불뚝이부자새끼큰소리만쳤지머잖아대장자리에서쫓겨나게돼있기에그냥봐주는거다.

허튼소리아니다.김정은,놈은갑자기추대된골목대장이다.대장으로서의면모를과시하고보여주어야하는데그럴능력이없다.안팎의불만을잠재우려저지른만용이었다.반하여기습적으로어떤위해를가해도우리는언제나양은냄비에라면물끓듯하다가시나브로식어버리는모습을보여주었으니이번에도그럴줄착각한것이다.

그러나비록여성대통령이지만문민정부서부터거시기달린사내대통령넷을합친거보다더강단있는용단으로이번만큼은전쟁을불사하고라도놈들버르장머리를고치겠다는단호한입장을취하자놈들이항복한것이다.솔직히놈들은전쟁을수행할능력이없다.다만우리속에존재하는종북이라는내부의적만조심하면…추대된3대세습의어린배불뚝이의말로는그리멀지않다.흰소리가아니다.장담컨대기대해도좋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