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의 홍곡지지(鴻鵠之志)
요즘토론마당을둘러보면조갑제님이한마디한게일파만파넘어수십만파파장을일으키고있고,그에대한반박과질타가주를이루고있다.심지어어떤보수매체는“조갑제의’박원순일병구하기‘”라는제하의기사를내기도했다.(일부발췌전제한다.)

조갑제닷컴에박원순을옹호하는글이대문에높이걸리는일이상상이나되었을까.아마도이것은조갑제닷컴에김일성만세가떠있는것정도에버금가는일이아닐까.박원순을간접응원하던조갑제가22일채널A에출연하여본격적으로박원순을변호하며커밍아웃하고나섰다.

채널A에서조갑제의주장은이런것이었다.박주신에대한의혹제기가설득력이약하다.대한민국공공기관이맞다고하고있으니,보수세력은박주신사건에두발을다담그지말아라하는것이조갑제의대략적인주장이었다.그러나팩트가모자란것은양승오측이아니라양승오를반박하는조갑제측이었다.조갑제는상대측에팩트가모자란다는주장을하면서도의혹제기를반박할팩트제시는없었다.

박주신사건을바라보는조갑제와보수세력의차이는극명하다.보수는박주신의MRI가가짜라는확신을가지는것에반해조갑제는박주신의MRI가맞다는입장을가지고있다.보수세력의입장은하루아침에만들어진것이아니다.박주신병역의혹이처음나온것은2011년이었다.이때부터오랜세월수많은인사들이제기한자료가축적되면서박주신병역의혹은점차진실에가까워졌다.(하략)

이런주장을편조갑제님을옹호하거나두둔하자는얘기는아니다.우선간단하게지금은빵에가있는한명숙사건과비교를해보자.상급심대법원에서유죄를선고받은한명숙을비호하며종북좌빨들이주둥이다섯발이든가여섯발내밀때보수측의반응이‘대법원의판결’도믿지못하거나인정못한다며쫑코를주었던것이다.조갑제님의주장은팩트나허구를떠나‘대한민국공공기관’의결정을믿어주자는것이다.대법판결에대해고따우소리말라며공박을하고,명색대한민국공기관이발표한것은(올고그름을떠나…)믿지못하겠다면논리적으로맞지도않을뿐종북좌빨들의’로맨스와불륜론’의개소리들을게틀림없다.그런개소리에대한빌미를제공하지말자는의도이신것같다.

다음이거정말중요한얘기다.박원순저자가아무리담대하기로지가박자룡이아닌이상‘일신이도시담’즉간덩이가배밖으로나올만큼담이큰느믄아닐것이다.여론이비등점을넘어당장삼겨죽을만큼펄펄끌음에도요지부동산,마웨이동풍,우이동독경,부산어묵부답하는태도는어디있을까?아니그저력은어디서나오는것일까?저자가믿는구석없이저럴수는없는것이다.

원래저자가아주음흉.간사.교활.가증으로똘똘뭉친자였다.우리가이런사실을간과해서는안된다.내말이…..

6·4서울시장선거과정에서박원순새정치민주연합후보의부인인강난희씨를둘러싼박후보캠프와정몽준새누리당후보캠프간신경전이점점가열되고있단다.박후보가인터넷등에서나도는자기부인관련루머를언급한정후보캠프를‘네거티브’라고공격하자,정후보도“박후보야말로네거티브의장본인”이라며맞받았다.발단은정후보측전지명대변인의지난주말논평에서비롯됐다.전대변인은“박후보는서민을위하는후보라고자처했는데,그부인은서민을위한봉사활동은커녕시민들과만나는자리에도모습을보이지않고있다.어디에도보이지않는다”며“항간에는박후보가부인을꽁꽁감추고있다는소리도들려온다.심지어외국에출국했다는설도파다하다”고했다.박후보의부인강난희씨는박후보가서울시장에당선됐던지난2011년10·26서울시장보궐선거투표당일이후좀처럼그모습이노출되지않았는데,정후보측에서이점을언급한것이다”(이상은지난지방자치선거때박원순에대한네거티브성의공격적기사였다.)

그때우리는박원순으로부터단한방의치명타를입고그자에게서울시장자리를내주었던것이다.바로아래의사진한장이었다.

당시우리는박원순과나경원간의시장쟁탈전에서1억짜리피부관리라는네가티브로시장직에앉은놈이제마누라성형은숨긴다며,마누라의정체를드러내라고얼마나떠들었든가.그런데과연투표하루전박원순마누라의모습은멀쩡했고투표날,

이런멀쩡한모습으로짜~자~안~!하고나타났던것이다.간악한수법을대중에게쓰는놈은제눈에흙들어가기전까지절대못고친다.그것은영원불변의법칙같은것이다.박원순은그런인물이다.

어쩌면처음부터박주신의신체검사필름은가짜로나돈것일수도있다.그것을대중으로하여금믿게한뒤지난번제마누라처럼막판에뒤집겠다는참원숭이같은잔꾀인지도모르는것이다.

우리의조갑제선생께서는미리이점을점치고있을수도있다.그런엄청난재해(?)에대한대비책을마련하고자보수들로부터조약돌은고사하고짱돌을맞고있는지모른다.사실따지고보면그만한우국지사도참보수인사도드물다.

그런양반이맥없이또턱없이잔꾀많은원숭이를지지하거나구할리없다.홍곡지지(鴻鵠之志)라고하지않든가.참새나제비따위가봉황의뜻을어찌알겠는가?다만박원순의잔꾀를미리짐작하고"‘박원순일병구하기‘"를하는척하고있을뿐일것이다.그렇게믿고싶다.이거혹시천기누설하는건아닌가모르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