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민과 그 일당에게 묻는다.
30권의역사교과서.

벌써1년반전의얘기다.미국여행을다녀오니현관문앞에택배된박스가놓여있다.짐작가는데가있지만감추고말고할시간이없다.사실이거마누라보면안되는데…내가옳은일을하면서도마누라눈치를보게된것은똑같은책30권을산것이다.포장박스를뜯을때마누라가내게내리는지청구다.“미쳤지미쳤어!돈이넘쳐돈자랑하는것도아니고….차라리예솔이(친손녀)와쌍둥이(외손녀)옷이라도한벌더사주지….”바른역사관을심어주자는교학사의역사교과서를종북좌경세력과전교조놈들이조직적인음해와방해를한탓으로교학사는어려움에봉착하게되었고그어려움을타개하기위해’교학사한국사교과서살리기’운동이벌어질때나는30권의역사교과서를주문했던것이다.내비록누구처럼호화여객기를살처지는못되도30권의역사교과서앞에서뿌듯한긍지하나는느낀다.마누라에게지청구를들었어도.

전국에산재해있는고등학교숫자가2천곳이훨씬넘는단다.숫자의많고적음을떠나그많은학교들중‘교학사역사교과서’를채택한곳이딱하나였다.어떤것이진실이고호도된것인지모르지만문제는처음부터‘교학사역사교과서’를채택한지극히일부의고등학교마저도종북좌경세력과전교조집단의조직적인방해와음해로포기를해야했다.그렇다면진실은어디에있는것인지자명한것아닐까?

며칠전,19禁조선TV를보고있는데…정말앞으로조선TV를19禁하라고하고싶었다.장성민과그일당(패널)들이국정교과서(역사)에대한망언을벌이기시작하는데TV깨트려그안에있는장성민과그일당의면상을끄집어내오함마로깨트리고싶었다.한마디로검정교과서가선이고국정교과서는악의화신이라는거다.이런자들이어떻게정치를논하고역사를논하는지..???

경도45도를넘어거의직각에가까운좌경화된역사왜곡을그냥두란다.그냥두는게현새누리당과박근혜정권이차기총선에유리하고보수정권의재창출이란다.즉국정교과서확정때문에지리멸렬풍비박산났던문재인과새민년의완벽한결집을도왔다는것이다.

우리의참된역사를부정하다못해중국이나일본보다더우리의역사를왜곡해서라도총선에승리하고나아가정권재창출을해야한다면서종북좌경세력의역사왜곡을어떻게나무란단말인가?

그리고어제어떤종편인가는여야국회의원하나씩을패널로초청하여역시국정교과서:검정교과서를두고설전을벌이는데여당(남)은명색변호사출신이라는놈이버벅거리며야당(여)의턱도없는주둥이놀림에완전히당하고만있기에속이너무상한나머지채널을돌렸다.

계집년말인즉,검정으로충분히될수있는것을왜그동안제대로검정하지못하고이제와딴지를거느냐는식인데그것을제대로반론을못하고버벅거리는것이다.

30권의교학사역사책이모든것을증명하지않든가?8-9종의역사책중에그나마나름우리의역사를제대로기술한책을보급하겠다고했으나,그교과서를채택한학교교문앞에서종북좌경세력과전교조놈들이조직적인음해와방해를한탓에2천여개가넘는고교중딱한곳밖에없었다는걸왜강조못하나?종북빨/갱/이는시위를해도되고보수우익은바른말하면안되는가?

종북빨/갱/이들의역사왜곡을눈감아주며총선에승리하고정권을유지하는게바람직한것인지장성민과그일당에게묻고싶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